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소중한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선 케이스 장착은 필수입니다. 스마트폰 자체의 디자인을 헤친다는 생각에 케이스 장착을 안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몇번 떨어트려보면 그냥 케이스 씌워놀걸 하는 아쉬움이 들게 됩니다. 저도 몇번 그랬다는.. ㅠㅠ 그래서 이왕이면 예쁜 케이스를 찾게 되는데 그것도 쉽지 만은 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키스해링이 디자인한 그림을 새겨놓은 커버로 갤럭시S2의 다소 딱딱한 뒷면 느낌을 해소시켜줄 케이스입니다. 어떤 케이스인지? 자신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인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2 아이커버 키스해링 패키지입니다.
패키지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 제대로네요~


 

구성은 케이스, 밀대, 전면보호필름, 융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케이스 재질은 세무같이 보들보들한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케이스의 특징은 세계특허인 탄성힌지부를 적용하여 제품을 손으로 구부려도 쉽게 부숴지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케이스를 구부릴 일은 없겠지만 떨어트려도 파손되지 않는다는 점은 큰 경쟁력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아이커버 케이스는 제품 구입후 일주일안에 문제가 생기면 무상교환이 가능하고
6개월안에 문제 발생시 5,000원의 택배비만 부담하면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거기다 6개월이 지난 제품도 소정의 금액만 부담하면 새제품으로 교환해 주니 그만큼 제품력은 믿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이런 혜택들은 잘 망가지지 않으니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잘 부숴지고 희어진다면 이런 서비스 자체를 하기 힘들겠죠?

저렴한 케이스와 고가의 케이스가 무엇이 다른지는 한번만 경험해 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키스헤링이 그린 작품입니다.
키스헤링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로 무거운 주제를 가볍고 밝게 그려내는 마법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에 대한 이야기는 인터넷 검색해 보시면 나오니까 참고해 보시구요~
그림에는 다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니 그 의미를 찾아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키스헤링 같은 경우는 저작권이 걸려있는 작품으로
국내 케이스 업체에선 유일하게 아이커버가 그 자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갤럭시S2와 연결되는 부분들입니다. 깔끔한 마감처리가 좋아 보이네요~


갤럭시S2를 품을 내부 모습입니다.
안쪽도 겉면처럼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 있어 갤럭시S2가 흠집이 날 우려는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안쪽에 문구를 통해 키스헤링을 공식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갤럭시S2에 장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스 장착은 간단합니다. 한쪽을 먼저 끼우고 나머지 한쪽을 밀어넣으면 끝!

부드러운 소재인만큼 장착과 분리가 쉽습니다.

간혹 이런것이 불편해서 제품 자체에 흠집을 내는 제품들도 있던데 이 제품은 안심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장착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케이스가 얇아 갤럭시S2의 미려한 디자인을 침해하지 않아 좋아 보입니다.
4.3인치 대화면이라 자칫 스마트폰이 커질 수 있지만 슬림한 케이스라 거의 같다고 보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본 제공되고 있는 보호필름을 전면에 붙이게 되면 이제 앞뒷면 보호는 확실하게 책임져 주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미 보호필름을 붙인 상태라 이용하지 않았지만
케이스를 구매하실 분들은 이 점을 잘 체크해서 구매하시면 이중으로 돈들이지 않아서 좋겠지요~


그리고 아이커버가 독특했던건 패키지 케이스도 재활용할 수 있게 제공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케이스가 아무리 좋아도 버릴수 밖에 없는데..
아이커버는 이런 점을 해소하고자 케이스를 이용해 거치대 및 스피커 확성 기능까지 하는
Pantent Dock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아래쪽에 분리한 케이스에는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 있어 내부에 먼지가 유입되는걸 막고 있습니다.


 

스티커를 제거한 모습은 이렇습니다.
딱 봐도 거치대겠구나 생각이 드시죠?
하지만 한쪽이 비어있는 구조로 되어 있으니 엉성한데..

 

이걸 윗 케이스 부품과 결합을 해주면 완벽한 Pantent Dock으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캬~~  아이디어가 톡톡 넘치는 부분이 아닐까 하네요^^

 

Pantent Dock에 갤럭시S2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원래는 뒤로 장착해야 하지만 전 그냥 앞으로 쓰고 있네요^^

멋지죠~~ 소중한 갤럭시S2를 바닥에 조차 두지 않아 완벽하게 보호해 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S2 아이커버 키스해링 케이스에 대해 확인해 봤는데 어떠셨나요? 꽤 매력적인 케이스죠~ 색상이나 이미지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으니 아이커버 http://www.icover.kr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고 선택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갤럭시S2 케이스를 찾고 있던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ocialnmedia.tistory.com 소셜앤미디어 2011.05.30 15: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자인 넘 이쁘네요^^
    아이폰용으로도 있겠죠~?ㅎ

  2. Favicon of http://f10trxfg.org/ 여기 2014.01.20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의 콘텐츠 소재가 뛰어난 덜컹 거리는 있다고 생각되는 I 사이트 possessor으로 귀하의 노력을 위해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그것을 영원히 계속해야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3. Favicon of http://lynxconcept.com/ ShanTrowell 2014.02.14 15: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신은 웹에서 가장 유용한 사이트 중 하나에 대한 경연 대회에 참여해야합니다. 나는 매우이 웹 사이트를 추천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