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LG G2 케이스 퀵윈도우 보니.. 갤럭시s4 S뷰 커버 따라했다고?? 본문

모바일 이야기/G2

LG G2 케이스 퀵윈도우 보니.. 갤럭시s4 S뷰 커버 따라했다고??

친절한 리더유 2013.07.31 11:06

LG가 G2를 공개하기 이전에 전용케이스인 퀵윈도우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LG가 케이스에 창을 넣을거라는 것은 이미 예견되었는데요. 이렇게 폰 보다 케이스를 먼저 공개할 줄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그만큼 이번 LG G2는 남다른 마케팅 전략으로 G2의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 퀵윈도우를 보고 갤럭시S4를 따라한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정말 그럴까요? 그럼 지금부터 퀵케이스는 무엇이 다른지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액자 같은 느낌의 LG 퀵윈도우 미니창!



LG 퀵윈도우 케이스 입니다.


갤럭시S4 S뷰 케이스 처럼 가로 화면이 되지 않을까 예상도 되었지만

LG는 세로형 스크린을 넣어 차별화에 신경을 썼습니다.

 

그리고 보여지는 화면도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UI를 적용하여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영상으로 어떤 케이스인지 확인해 보세요!

 

 

 

▲ LG G2 퀵윈도우 케이스 영상

 

 

 

그럼 LG가 S뷰 케이스를 따라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시겠죠?

 

그건 아닙니다.

 

 






 

 

이미 LG는 옵티머스 LTE2를 미국에 출시할때 '스마트 파우치'라는 이름으로 퀵윈도우와 같은 기능을 제공했었습니다.

 

즉, 지금의 퀵윈도우는 스마트 파우치를 플립 커버 형태로 발전시킨 모델이지 S뷰 커버를 따라한게 아닙니다.

 

 

 

 

 

오히려 퀵윈도우는 S뷰 커버 보다 한차원 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컬러풀한 화면으로 더욱 감각적인 화면구성을 만들어냈고

작은 창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가치를 만들어 냈습니다.

 

 

 퀵윈도우와 후면 버튼의 조합!

 

 

8월 7일 공개를 앞둔 LG G2는 후면 버튼이라는 새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후면 버튼은 퀵윈도우 케이스를 장착함으로써 더욱 빛을 발휘할 포인트 입니다.

 

 

현재 S뷰 커버는 볼륨 버튼이 안쪽에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S뷰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볼륨 조절하기가 애매합니다.  감으로 눌러야 합니다.

사용해 보신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볼륨 올리려다 내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반면 LG G2는 볼륨 버튼이 뒤쪽으로 갔기 때문에 퀵윈도우를 장착하고도 편한 컨트롤이 예상됩니다.

LG가 퀵윈도우 케이스까지 염두한 전략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번 LG G2 퀵윈도우는 케이스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켜줄 매력포인트입니다.

 

저도 S뷰 커버를 사용하면서 정말 편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이었거든요~^^

 

퀵윈도우 어떠신가요? 모르긴 몰라도 이번 LG G2는 삼성에게 큰 위협이 될 존재가 될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7 Comments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gomaver.tistory.com 남김없이 2013.07.31 18:25 신고 잘 읽고갑니다.
  • 프로필사진 그렇다고 안빼꼇다고 할수도 없네요. 2013.08.01 22:00 신고 마치 삼성이 옛날에 비슷한 디자인 만들었다고 애플제품 안빼꼇다고 하는거처럼
    시기상으로 봐도 LG가 삼성디자인을 참고했다고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스마트 파우치 라는 기능이 발전된건 맞지만, 갤4가 나오지 않았다면 퀵윈도우가 만들어질수 있었을까요?
    어느 회사든지... 빼겼다 또는 참고하여 만들었다 하는말은 못할망정 언급이나 하지말지.
    갤4의 사례가 있으니 당연히 더 나은 형태로 만들어 지는것도 당연하고...
  • 프로필사진 윗분 2013.08.02 15:23 신고 옵티머스LTE2를 미국에 출시할때 저런 디자인으로 보냈다는건 갤럭시4나오기 전에도 저 디자인을 기획했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뭐 따라했건 어쨌건 우리나라에서 저런 좋은 제품이 나왔다는건 소비자 측면에서는 좋은일이죠 뭐. 가격이 궁금하네요
  • 프로필사진 2013.08.02 23:46 신고 엘지알바생이신가 따라한거 맞구만 예전에 비슷한거 출시했다고 갤4에서 활용한거를 아니라고하니
  • 프로필사진 윗놈들 2013.08.08 13:54 신고 어이가없는게 ㅋㅋ 엘티이2면 그리오래된것도아니고. 한창 겔4 모델 컨셉잡고 개발시작할때입니다. 반대로 생각해보셔야죠. 국내유저라 저걸 못봤기에 그런말들이 나오는거아닐까요ㅋ 삼성이야말로 엘티이2커버를보고 겔4에서 활용한거라 보시는게 맞죠. 커버에 창을 낸다는 개념자체를 엘지에서 먼저 시도했다면말이죠.
  • 프로필사진 윗분 2013.08.09 13:31 신고 삼성분이신가요? 그때가 겔4 모델 컨셉잡고 개발시작 할 때 란것을 어떻게 알죠? 그냥 예상을 사실처럼 말씀하시나요? ; 생각하시는 것 보다 훨씬 전에 이미 개발됩니다. 안정화가 오래걸리죠. 뭐 누가누굴 뺐겼든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나은제품이 나온다면 오케이입니다.
  • 프로필사진 프롬헬 2013.08.12 11:20 신고 원문 중 일부 정정드리자면 파우치는 LTE2가 아닌 LTE 1부터 탑재된 기능입니다.
    2년 전(2011) 개발된 기능으로 국내에는 안들어가고 VZW에만 탑재됐기 때문에 국내 사용자분들은 잘 모르실거에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