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LG가 옵티머스G에서 호평을 받은 요소중에 하나가 구성품으로 들어 있던 쿼드비트 이어폰입니다. 번들이어폰은 구색 맞추기에 불과하다는 인식을 깨고 음향기기전문 사이트인 골든 이어스로부터 20만원대 이어폰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성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초기 옵티머스G 보다 더 주목받는 이상 현상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G2에는 어떤 이어폰이 들어갈까 궁금했었는데 쿼드비트를 개선한 쿼드비트2가 들어가 있다고 하여 다시한번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쿼드비트2는 전작에 비해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지금부터 쿼드비트2를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쿼드비트2 화이트 입니다. 

디자인이 많이 부드러워 졌네요~

기존 쿼드비트에 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개선이 되었습니다. 



쿼드비트1 디자인도 좋았지만 귀에 꼽았을때 느낌이 안좋다는게 아쉬웠죠~ 

쿼드비트2에서는 이 부분을 확실하게 개선한 느낌입니다. 








이어폰 노즐에 귀 형상을 고려하여 설계입니다. 실제 착용느낌이 궁금해지네요~ ^^ 


그리고 기존 쿼드비트는 중저음이 약해 모니터링 이어폰 같은 느낌이 강했는데

쿼드비트2에서는 묵직한 저음과 자연스러운 고음처리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표현했다고 합니다.

좀더 일반 사람들이 좋아하는 소리를 갖게 된것입니다. 

그리고 고음의 피크를 줄여 자연스러운 소리 구현을 한 점도 주목해 볼 부분입니다.


추가적으로 리모컨으로 볼륨 업다운 지원, 리모컨 키 조작감등을 개선했습니다. 

각각 분리된 3버튼식 구조라 조작감이 상당히 우수할 것 같습니다. 


구성품이 좋아봤자지 생각이 드실수도 있지만

G2 구성품을 이렇게 자신있게 내세울 정도이니 기대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LG G2를 빛내줄 쿼드비트2 기대되시죠? 

음향기기 전문 사이트 골든이어스에서 쿼드비트2도 평가했는데 전작대비 묵직하고 깊이 있는 저음을 둘려주고

고음의 피크를 줄여 더욱 자연스러운 소리를 표현한다고 했으니 쿼드비트2가 G2의 성공을 이끄는데 일조할 것 같습니다. 


쿼드비트2의 성능은 조만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낌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자~ 내일 발표될 LG G2 같이 기대해 봐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