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 확인법! - 작은파워블로거 본문

IT정보,컬럼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 확인법! - 작은파워블로거

친절한 리더유 2015.01.02 15:23

얼마전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에 대한 제보를 받았습니다. 국내 최대 검색 사이트인 네이버 블로그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인데요~지금 수많은 블로거들이 1만~2만명의 방문자가 유입되고 있는데 이게 절반은 거짓이라는 제보였습니다. 저도 처음에 믿기지 않았습니다. 에이~ 설마!! 그런데 이걸 알아내는 방법이 있다면서 알려주더라구요~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의 실체!





작은 파워블로거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이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을 썼다고 해서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거나 위해를 가하는건 없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방문자수 프로그램으로 자신을 속이고 다른 이익 활동을 했다는 점에서는 문제가 있는 사안입니다. 


'나 블로그 방문자 2만명 오는 사람이야.. 이거 어떻게 하는지 알아? 내가 알려줄께!  하면서 블로그 운영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강의!!


믿고 찾아간 그 분들의 시간과 노력을 뺏은 사기입니다. 그 분들도 방문자 2만명 만들기 1분이면 하니까요~


열심히 하는 블로거들 보다 대접받는 사회? 그게 문제냐 하실 수도 있지만 그 분들이 왜 프로그램을 돌렸는지를 생각해 보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분들의 남은 양심을 믿고자 오늘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프로그램을 돌리는 사람들의 리스트를 만들고 있고 공개하려는 움직임도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 확인하는 방법을 공개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 다운 받기!



작은파워블로거 사이트 : http://www.tinypowerbloger.com/


이 분은 어뷰징을 잡아내겠다는 의도에서 이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 그리고 방문자수가 중요한게 아니라는 걸 역설적으로 프로그램을 통해 어필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분이지요~ 그런데 이분의 의도와는 다르게 지금은 여기에서 새로운 권력이 생기는거 같아 씁쓸한 현실을 느끼고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은 상단에 작은자동방문 메뉴로 가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게 리눅스, 맥, 윈도우 3가지 버전을 다 지원합니다.


작은파워블로거 이분 정말 대단한 능력자 같습니다. ^^



압축 파일을 풀면 프로그램 실행 파일이 하나 들어 있습니다.


가벼운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습니다.



작은파워블로거 자동방문 프로그램이 실행된 모습입니다.


작동 방식은 간단합니다.


상단에 아이디 입력란에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 아이디를 입력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자동방문 시작하기를 누르면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가 시작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친절하게 일방문자수 제한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2000명만 들어오게 할 수도 있고


5000명만 들어오게 할 수도 있습니다.


건드리지 않으면 하루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2만명 만들기도 가능해집니다. 


대단하죠~ 정말 신기한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프로그램 사용 블로그 확인법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아래쪽에 재미있는 수치가 있습니다.


최근 1048명 - 이것은 현재 1048명의 블로거가 프로그램을 돌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그리고 그 옆에 자동방문 0회 라고 나오지요~ 그 자리는 해당 블로그가 당일 몇번의 자동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숫자입니다.



그럼 어떻게 확인을 하느냐???


먼저 알아볼 네이버 블로그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그 다음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바로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X를 눌러 닫아 줍니다.


(자동방문 시작하기 버튼 누르지 마세요!!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닫으시면 됩니다.)


그 다음 다시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해당 입력된 아이디로 접속된 블로거 수치가 나옵니다.

하단에 자동방문 7412로 되어 있지요~


여기에 0으로 나와 있으면 프로그램을 안돌리는 블로거이고 숫자가 표기되면 돌리는 블로거 입니다.


참고로 해당 블로그의 실제 방문자 숫자는 1000명이 안되었는데 이걸로 8000명이 넘는 블로그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그리고 이 데이터는 저녁 12시가 되면 다시 처음으로 가니


해당 블로거가 얼마나 많은 방문자를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만들었는지는 저녁 12시 전에 보면 제대로 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유무는 얼마든지 수시로 확인할 수 있고요~




그런데 다들 이걸 알고도 프로그램을 돌리는 걸까요? 부끄러운 결과인데.. ㅠㅠ



블로그는 방문자수가 다가 아닙니다. 


방문자수가 많다고 그 글을 많이 보는건 아니거든요~


분명 열심히 하는 블로거들이 많은데 이런 잘못된 행동을 하는 블로거들때문에 전체가 다 욕을 먹게 되는게 아닌가 합니다.


블로그 방문자 수에 연연하지 말고 더 좋은글을 쓰는데 집중하는 시대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1인 미디어로서 2015년에는 더욱 우뚝 설 수 있는 한해가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글]

- 충격! 2014 올해의 안전한 차 1위 현대 제네시스 정말 맞아? 국토교통부 현대기아차 홍보? 현대차가 욕먹는 이유!

- 이케아 사태, 애플 아이폰 진출때 보는거 같다! 이케아 등장으로 흔들리는 한국 가구 시장!

- 찌라시 언론과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엘번드레스 허니버터칩 황당 사건.



48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