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로지텍 mk345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셋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지텍은 다양한 라인업의 무선키보드 셋트를 선보여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로지텍 mk345은 가성비가 좋은 라인업으로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보급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배터리 걱정때문에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사용하지 않는 분들 많거든요~ ^^ 그럼 로지텍 mk345 은 어떤 매력을 가진 제품인지 확인해 보세요~





로지텍 mk345 패키지 입니다.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한세트로 5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k345의 특징을 보면 


로우 프로파일 키가 적용된 풀사이즈의 표준 레이아웃 키보드 입니다.

편리한 손목 받침대, 액체 유입 대비 설계 및 소음이 적은 로우 프로파일키를 갖춘 키보드로 편안한 타이핑을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는 오른손잡이용으로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되었고 정밀한 트래킹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무선 연결 시스템으로 안정성이 뛰어나고 10m 내에서 빠르고 원활한 무선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신기 간은 128비트 AES 데이터 암호화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는 36개월의 키보드 배터리 수명 및 18개월의 마우스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의 가장 단점이었던 배터리 효율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선된 12개의 F키를 통해 볼륨 및 미디어 컨트롤, 음소거 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k345 구성품은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수신기,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지텍 mk345 무선키보드 입니다.


디자인은 특색있거나 화려하지 않지만 무난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배열은 표준키보드로 되어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키 크기를 키워 더욱 편한 사용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키보드들이 디자인을 추구하면서 팜레스트를 없애고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로지텍 mk345는 기본적으로 팜레스트를 장착하고 나와 손목의 부담을 확실히 줄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 보다 사용성에 중점을 둔 키보드 입니다.



팜레스트에는 무늬가 들어가 있어 손이 밀리는걸 방지해 주고 있습니다. 



키보드 상단에는 각종 기능키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홈버튼, 이메일, 검색, 계산기, 미디어플레이어, 이전곡, 재생/정지, 다음곡, 음소거, 볼륨감소, 볼륨증가, 화면인쇄


리모컨처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이라 컴퓨터 사용이 한결 편하고 좋습니다. 



전원 버튼은 스위치로 되어 있어 현재 상태를 알 수 있고 컨트롤도 쉽습니다. 



그리고 키보드에는 혹시나 실수로 물이나 음료를 흘릴것을 대비해 액체 유입 대비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키감의 느낌도 부드럽고 소음이 없어서 좋습니다.



로지텍 mk345 바닥면은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구멍들이 많이 보이죠~ 액체 배출구로 물을 흘렸을때 빠지는 구멍입니다.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키보드 높이 조절을 지원합니다. 



일반 모드에서는 이렇게 사용하고



다리를 세우면 각도가 생겨서 사용자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mk345 키보드는 무선키보드이기에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AAA 건전지 2개가 들어가는데요~



기본으로 탑재가 되어 있어 추가 비용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중국산 저가 건전지가 아닌 듀라셀 건전지 입니다. ^^


그리고 로지텍 mk345의 강력한 매력포인트는 건전지 2개로 무려 사용시간이 3년이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정말 놀랍지요~~ 로지텍의 무선 기술은 확실히 독보적입니다.



로지텍 mk345 무선마우스 입니다.


무선마우스 디자인도 괜찮죠~


키보드와 마우스 한세트 이지만 사용성에서 절대 소홀히 하지 않은 마우스입니다.


고급 옵티컬 센서를 통한 정밀한 트래킹을 지원하고


스크롤 휠 사이즈도 크게 되어 있어 컨트롤이 한결 편하고 좋습니다.



로지텍 mk345 무선마우스 옆모습을 보면 손가락이 들어가도록 비대칭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없습니다.



마우스 바닥면은 무선마우스와 마찬가지로 파란색으로 되어 있고 전원 버튼은 스위치로 되어 있습니다.



건전지는 AA 건전지 하나가 들어가고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mk345 무선마우스 사용시간은 하나의 배터리로 무려 18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하나로 1년 6개월을 사용할 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책상위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선이 없으니 정말 깔끔하죠~~ ^^



누구나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선호하지만 배터리 때문에 유선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로지텍 mk345는 배터리 하나로 키보드는 3년, 마우스 1년 반을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보급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지텍 mk345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 만족도도 높습니다.


부드러운 키감, 편안한 조작성까지 최적의 사용성을 제시합니다.


로지텍 mk345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셋트 매력적이죠?

가성비 좋은 제품이고 무선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 롤을 위한 마우스! 로지텍 G302 Daedalus Prime MOBA 게이밍 마우스 사용해보니..

-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Z600 사용해보니.. 디자인, 성능 최고! - 로지텍 Z600 후기

- 로지텍 울트라씬 터치마우스 T630 사용해보니.. - 울트라북, 맥북에어 마우스 추천 로지텍 T630.


* 본 포스팅은 로지텍으로부터 제품 지원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