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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코리아는 벤츠 골프채 사건으로 더 큰 문제를 만들어냈습니다. 저는 이전에 글로 벤츠코리아의 잘못이 크지만 이걸 폭력으로 해결하려는 벤츠 부시는 차주도 잘못 했다는것을 이야기 했습니다.


이전글 참고 : - 벤츠 S클래스 시동꺼짐 논란 누구의 잘못이 클까? 벤츠 시동꺼짐 낙인 벤츠코리아 VS 벤츠 부시는 차주


그래서 저는 이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는 못할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차를 부신다고 해결을 해주면 어떻게 될까요? 이제는 더 많은 사람이 이 방법을 택할 것입니다. 억울한 사람은 정말 많거든요~ 오늘은 벤츠코리아가 택한 이번 선택이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코리아, 이제 억울하면 부셔라??



벤츠는 이번 사건을 빨리 매듭지으려고 너무나 쉬운 선택을 했습니다. 벤츠코리아가 분명 초기에 차를 교체해 줬다면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았겠지요~ 시간을 끌다가 결국 이번 사태를 만들었고 문제해결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차주가 차를 부신이상 이제 원만한 해결은 힘들게 된거거든요~ 그런데 벤츠코리아는 원만한 해결을 했습니다. 


벤츠를 부신 차주에게 차를 교체해 준것입니다. 어쩌면 당연하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이번 사건으로 벤츠는 더 많은 것을 잃게 되었습니다. 이제 억울한 사람들은 이와 같은 행동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는 않지만 해결된 사례를 생각하면 충분히 도전해 볼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렇게 그들도 부셨는데 안들어준다면 어떨까요?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고 라는 말이 나오겠지요~ 그리고 사람들은 벤츠코리아에게 더 큰 시위를 할 것입니다. 


벤츠가 만든 해결방법! 벤츠만 문제가 아니다!



벤츠코리아가 만든 이 해결사례는 이젠 다른 곳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어~ 저렇게 하니까 해결되네! 이제 사람들은 가전 AS센터가서도 해결이 안되면 던지고 부시고 시위를 할지도 모릅니다. 다른 브랜드 차도 마찬가지이지요~ 현대차는 더 심할 것입니다. 현대차에 억울한 사람들 정말 많이 있으니까요~ 해결이 안되면 벤츠에서 이렇게 하니까 효과가 좋더라 하면서 부실 것입니다. 그리고 사회는 더 폭력적으로 변하겠지요~ 이미 폭력적이지만 그걸 합법으로 만들어 버린게 벤츠입니다.


법보다 빠른 해결방법은 차를 부시는 거였으니까요~ 






벤츠코리아 이미지 어째? 



이번 사건은 벤츠 S클래스 시동꺼짐 문제에서 발생되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벤츠 S클래스를 선택할때 한번 더 고민을 하겠지요~ 한두대의 차가 아니었으니 자신도 여기에 포함될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벤츠 S클래스는 매달 1000대가 넘게 팔리는 차입니다. 물론 이번 벤츠 S클래스 시동꺼짐 차가 벤츠 S클래스 AMG 모델로 알려져 있어 전체적인 문제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일단 이미지를 깍아 먹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물론 이런 문제가 있었다고 벤츠가 잘 안팔리지는 않을것입니다. 워낙 성공의 대명사이고 명품이라는 이미지는 여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벤츠코리아는 조금씩 그 영향력을 잃어갈 수 있습니다. 차량의 심각한 결함으로 최고의 차의 명성에 흠집이 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벤츠는 이번 사태를 더 면밀히 조사해야 하고 차량에 문제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서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구렁이 담넘어가듯 차량에 문제는 없었다라는 답변이 아니라요~~문제를 하면 해결방법이 나오지만 문제를 모른다면 불신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벤츠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벤츠코리아의 실수! 이젠 모든것은 벤츠코리아가 책임져야 한다. 



벤츠코리아는 차량문제부터 해결방법까지 너무나 많은 문제점을 보여줬습니다. 이제 다른 억울한 사람들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더 큰 문제가 남았지요~ 차를 부시기 이전에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소비자를 어루만져야 할 것입니다. 이는 벤츠 S클래스 뿐만이 아닙니다. 다른 차종도 문제가 있다면 빨리 빨리 해결해줘야 합니다. 이젠 벤츠코리아가 먼저 달라져야 합니다. 억울한 소비자가 생기지 않도록 벤츠코리아는 더욱 적극적인 서비스 정책을 펼치는게 답일 것입니다. 


앞으로 벤츠코리아가 어떤 해답을 들고 나올지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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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호갱 2015.09.23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실수는 무슨 실수 3번이상 내부결함이 나고 교체를 안해준건 기업의잘못이지 국민이 호구니? 호갱이야 문제가 있으면 바로 교체해주고 사과를해야지 계속 고장나면 그걸 써야해 부셔버려야지 당연히as를 해줘야지 안해준게 잘못이지 에초에 부실하게 만든게 잘못아닌가? 2억이나 들여 산게 의미가 없네 국민이 잘못한게 아니고 지금기업들이 크게 실수하고 있는거다 더이상 호구로 보지마라

  2. 권대근 2015.09.24 17: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각이란걸 하고 글을 써라. 대기업의 횡포를 막은 통쾌한 소비자의 한방으로밖에 안보인다. 니 차라면 닥치고 타냐?

  3. NSC 2015.09.24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내려주세요 지금 저건 악질서비스에대한 소비자의 최후수단이자 정당행위인데 이글을 쓴 작자놈은 생각이라는걸 안하고 디스질만해대네 어디가서 나 배운사람이고 글 잘써요 하지마라 진심 지식이 머리에 다 차지않은 놈이 어디서 입 털고다녀 조심해서 글써라

  4. 제이 2015.09.28 1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튜닝업체와 메이커 중 누구의 과실인지 밝혀지지도 않은 상태에서 무조건 차바꿔달라고 떼쓰다 안되니까 부셔서 언론플레이하는게 언제부터 소비자의 정당한 권리행사가 된거죠?

  5. 행인 2015.10.08 10: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 내려주세요. 모든 방법을 동원해도 해결이 안되니까 마지막 방법을 택한 건데 비난하면 안돼죠. 그분 왈 '자기가 문제를 덮고 이차를 팔면 타인의 생명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그리한 것'이라고 하더라. 그리고, 무슨 씨발 다른 곳에도 영향을 미쳐? 너 병신이냐?

  6. 샤이한 2015.10.14 08: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머이런새끼가 다있냐?가족지키고 정당한 자신의 권리를 지킬려고한게 머가 잘못됐는데.폭력이 나쁜걸 누가 모르나?모지란새.끼.지만 똑똑한척은.차가격이 얼마던 누가 만들었건 잘못된거면 소비자한테 사과를 해야하는거지.차부신 차주한테 골프채 사드리고싶다.

  7. 사건의 진실 2015.11.09 00: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주분이 튜닝을 하고 일부 개조를 했다던데, 벤츠 측은 이부분을 확인해보고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거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과실여부를 정확히 따져보고 조치를 취하는게 정당한 권리행사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대한민국 소비자는 앞으로 점점 폭력적이 될것 같은 걱정이 듭니다...

  8. 벤츠는 이제 벼랑끝 2015.11.27 18: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저기요.. 벤츠코리아 관계자님이세요?;;

  9. 1 2015.12.21 23: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웃기아이네. 과연 저차주가 교환을 목적으로 저리햇긋나... 잉간아...빤주 수리공이가?

  10. 비읍시옷 2016.01.27 19: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업체사람 아니냐 약빨았냐? 너가 저 사람 입장이어봐야 깨닫지 저런경험 느끼게 해줄까?

  11. 호갱2 2016.02.16 16: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벤츠 써비스 개념 없습니다 처리 방법도 모르고..
    불만 고객 일어나야합니다 제차도 출고 한달만에 고장 났 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는 한달이 다 되어가도 답 없습니다 벤츠 사실 때 써비스 질 고려해야합니다 후회하지 않도록

  12. 2016.06.27 16: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같아도 차 부수겠다 벤츠스파이새끼야

  13. 되게 생각이 단순하네 2016.06.30 23: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주가 차 교환하려고 저랬을것 같음? 해줄지 안해줄지도 모르는 보상을 위해 2억넘는 자기차를 박살낼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저건 보상을 바라고 한게 아님. 되게 순진하네 생각이

  14. 글쓰신분이 생각있어보이려고 2016.07.11 14: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신거같은데..무논리요..;;차결함에 모르쇠로 일관한 벤츠를 옹호하시는 이유가 무엇인지..

  15. 근데 진짜로 2016.07.11 14: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느껴져요. 난 모든 사람들이 동의하는 사실을 비판할줄 아는 사람이다~ 하는 취지였던 것 같은데.. 오히려 본인의 무지함을 드러낸 글이었네요. 읽을가치가 없어 앞부분만 읽고 글 납깁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공부하시고 더 좋은 글로 나타나시길

  16. 한성자동차해보자 2016.08.09 2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벤츠 한성자동차 인천서비스센터 및 한성자동차 억을하고 분해서 신고해 봅니다.15년 9월출고 CLA 45 AMG 차주입나다.한성자동차 송도에서 출고 했구요. 적산거리 2만입니다. 2016년 7월 29일 충주 IC근처에서 빗길 앞 운전석 타이어 펑크로 차가 3바퀴나 도는 위험천만한 사고를 당했구요. 근처 타이어 전문점에서 리프트로 올리니 말도 안되는 위치에 칼로 그어논 자국처럼 운전석 조수석 앞타이어가 찢어져 있
    었습니다. 외부충격에 의한 파손이 아니라는 타이어전문점 사장님 말을 듣고 개인으로 레카 30만원 주고 구매처인 인천 한성서비스 센터로 입고했는데 10일만에 8월 8일 담당 어드바이져가 한다는 소리가(녹취사실) 1.타이어 이상없다. 2.차량에 이상없다 3..모든 수리비는 소비자 과실로 처리된다. 신차출고하고 1년도안탄 순정 상태에서 타이어가 안쪽으로 파먹어 들어 갔는데도 소비자 탓이다? 사람이 빗길에서 3바퀴가 도는 죽을뻔한 사고를 격었는데도 정확한 원인도 얘기해 주지않고 소비자 과실로 매듭을 짓더군요.. 차가없는 한적한 지방도로라 다행히 2차충돌 사고가 없었지만 차량 흐름이 많은 고속도로나 국도 였으면 저는 지금 이글을 쓸수조차 없었을 것입니다.제가 원하는건 왜 타이어가 외부충격도 없었던 상황해서 바깥쪽도 아닌 보이지도 않는 안쪽면이 한곳도 아니고 양쪽모두 똑같이 찢어질수 있는지에 대한 정확한 원인 규명과 보상입니다.
    실제 타이어의 수명을 판단하는 타이어 트레이드는 50% 이상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차량은 현재 한성자동차 인천 써비스센터에 보관중이며 서비스 센터본사 직원은 타이어를 교환하지않으면 차를 빼라고 연락이 오는 상태입니다. 제발 도와 주세요. kh41777@naver.com

  17. ㄴㄴ 2017.06.08 22: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가 벤츠 본사사장이였음... 벤츠 코리아 담당자 짤랐을걸.... 이건 reputation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