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2016 기아 K7 풀체인지 모델이 2016년 1월 출시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디자인에 대한 평가도 아쉽고 경쟁자들이 너무 쟁쟁해 쉽지 않은 경쟁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과연 2016 기아 K7 풀체인지 모델은 쟁쟁한 경쟁자들속에서 어떤 평가를 받게 될까요? 지금부터 2016 기아 K7과 경쟁할 모델들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2016 기아 K7 풀체인지 모델 알쏠달쏭!



2016 기아 K7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디자인을 본 첫느낌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수준이라고 할까요?? 뭔가 애매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 디자인입니다. 물론 기아 K7 풀체인지 모델이라 생소해서 그럴수도 있고 아직 완전히 공개된 사진은 아니기에 어색할 수 있 수 있지만 보통 공개된 이미지가 가장 멋진 디자인이고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평가가 원래 좋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번 기아 K7 풀체인지는 다소 힘든 상황에 처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거기다 경쟁하는 차종들이 워낙 탄탄하다는게 2016 기아 K7의 앞날을 어둡게 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디자인! 르노 탈리스만 출시!




2016 기아 K7 풀체인지를 가장 긴장하게 만드는 모델은 르노 탈리스만 입니다. 르노 탈리스만은 SM5와 SM7 사이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기아 K7은 인정하고 싶지 않겠지만 가장 큰 경쟁 대상자가 될 것이고 디자인적으로도 너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르노 탈리스만 가격이 어떠냐에 따라 어느 정도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비주류 차라 할 수 있는 2016 기아 K7에게는 쉽지 않은 한해가 될 것입니다.






조용하게 잘 나가는 쉐보레 임팔라!




쉐보레 임팔라는 출시전에는 굉장히 잘 나갈것 같은 기대를 모았지만 실제 출시되고 나선 아직 큰 영향을 주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현대 그랜져HG를 잡는거 아닌가 했지만 역시나 한국 시장에서 그랜져HG는 강했습니다. 하지만 2016 기아 K7은 다르지요~ 지금도 기아 K7과 경쟁을 하고 있지만 2016 기아 K7 풀체인지가 나와도 여전히 경쟁 대상자로서 박빙의 경쟁을 할거라 생각됩니다. 쉐보레 임팔라가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만만히 볼 대상은 아닙니다. 


한국시장의 절대강자 현대 그랜져HG





어느새 국민차가 되어버린 현대 그랜져HG, 제네시스에 치이고 아슬란이라는 형님차가 등장했지만 그랜져HG는 한층 몸을 낮추고 더욱 탄탄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 그랜져HG는 2016년 말에 풀체인지가 예상되어 있어 올해는 조금 힘겨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렇다고 기아 K7이 넘볼 대상은 아니지만요~ 초창기 기아 K7 1세대 모델이 나왔을때만 해도 그랜져도 잡겠다 싶었는데 그 이후에 나오는 모델들이 영 실적이 좋지 않습니다. 아무튼 2016 기아 K7 풀체인지 모델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모르지만 한국시장의 절대강자인 현대 그랜져HG를 넘어서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2016 기아 K7 풀체인지 모델과 경쟁할 르노 탈리스만, 쉐보레 임팔라, 현대 그랜져HG 여러분은 어떤 차가 맘에 드시나요? 올해는 수입차 경쟁과 더불어 준대형 세단의 경쟁이 아주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준대형 세단 고민중이신 분들은 르노 탈리스만이 나올때까지 기다리셨다 잘 비교하고 선택해 보세요~ 


[읽어 볼만한 글]

- 르노삼성 탈리스만 루머 바로잡기! 탈리스만이 르노삼성 SM6로 나온다고? 르노삼성 탈리스만 가격은?

- 영화 '인턴'에 나온 앤 해서웨이 동네 뉴욕 브루클린에 가보니.. with 브루클린 브릿지

- 2016 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보니.. 벤츠 S클래스와 품격을 같이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m6 2016.01.02 1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탈리스만이 엄청난 디자인이고 k7은 별로인거처럼 얘기하는 그대는 알바?? 현기를 깐다고 sm gm이 올라가는건 아닙니다.

  2. 가나다라 2016.01.02 2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서 가격을 잘 설정 해야 지요 현재 k7보다 비싸게 나오면 무조건 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