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수입차가 점점 더 빠르게 국내 시장을 장악해 가고 있습니다. 현대기아차에 실망한 국민들은 기회가 되면 거의다 수입차를 알아보고 있는 현실입니다.  대형차 시장은 이미 수입차의 판매 비율이 높고 이제는 소형차까지 수입차들이 그 자리를 조금씩 위협해 가고 있습니다. 대표주자가 폭스바겐이고 이제는 벤츠, BMW도 소형차 비중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럼 벤츠가 만든 소형차는 무엇이 다를까요? 벤츠 A클래스 A200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2016 벤츠 A클래스의 매력은?



2016 벤츠 A클래스 입니다.


스타일은 보통의 헤치백과 큰 차이가 없지만 벤츠 로고 하나로 확실히 다른 포스를 보여줍니다. 


이게 바로 브랜드의 힘입니다. 



벤츠 A클래스의 뒷라인도 예쁘죠!! 


전체적인 밸런스 면에서는 경쟁하는 수입 소형차중에서 벤츠 A클래스의 디자인 완성도가 가장 좋아 보입니다. 



벤츠 소형차의 차별화 포인트는 작다고 해서 저렴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국내 소형차들은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어쩔 수 없는 디자인 한계를 보이지만



벤츠 A클래스는 작은차의 매력을 최대한 어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모델에서는 그에 맞게 색상 포인트를 주기도 하고 



스포일러도 장착해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과 주행 감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벤츠 A200은 이런 모델이 없는데 꽤 세련된 모습이죠!!


국내 소형차도 이런 변화를 받아들여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브랜드 차이로 쉽지 않은게 현실이지만요~~ 






2016 벤츠 A클래스 실내 감성



2016 벤츠 A클래스는 벤츠의 아날로그 감성이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최근 벤츠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변화를 추구하고 있는데요~


소형차는 오히려 이런 아날로그 감성이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색상에 맞춰 적용된 색상은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주는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약간의 포인트가 주는 감성은 벤츠 A클래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 판매되는 벤츠 A200에는 이런 색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016 벤츠 A200 구매 매력 어때?



2016 벤츠 A200의 가격은 3,640만원 입니다.


1.6 가솔린 모델로 연비는 12.3km/l 밖에 되지 않습니다.


경쟁하는 수입 소형차에 비해 연비 경쟁력은 다소 아쉽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벤츠라는 브랜드!


벤츠 소형차만의 디자인 감성


그리고 낮은 가격대는 충분히 매력적이다 할 수 있습니다.


연비를 중요시 한다면 폭스바겐 골프가 더 좋고 브랜드를 중요시한다면 벤츠 A200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수입 소형차를 고민중이신 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부분을 잘 고민하고 선택해 보세요~

[읽어 볼만한 글]

- 속을 보여준 르노삼성 SM6, 르노삼성자동차 SM6 초대박 가능성은?

- 2016 미니 클럽맨 디젤 패밀리카로 어때? 커서 매력적인 뉴 미니 클럽맨 5도어!

- 2016 기아 니로, 니로 컨셉트카와 얼마나 달라졌나? 기아 소형SUV는 통할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