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벤츠는 다양한 라인업에 컨버터블 카를 준비해 새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도 컨버터블이 있고 벤츠 E클래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벤츠 C클래스까지!! 정말 벤츠니까 가능한 그림이죠? 잘 팔리지 않는 모델임에도 이런 시도를 보여줘 벤츠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가고 있습니다. 그럼 준중형 세단에서 보여주는 벤츠 오픈카는 무엇이 다른지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차크기가 럭셔리를 결정하지는 않는다!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 입니다.


준중형 사이즈의 크기로 벤츠 컨버터블 카 라인업에서 낮은 모델에 속합니다.


하지만 벤츠는 차가 작다고 럭셔리의 차이를 주지 않았습니다. 


국산차는 차크기로 럭셔리의 차이를 두지만 벤츠는 그 사이즈에 맞는 럭셔리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 옆라인도 너무 예쁘죠!


투도어 방식이지만 뒷자리 공간까지 두어 오픈카의 아쉬움인 공간 활용 부분에서도 만족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물론 뒷자리 공간이 여유롭지는 않습니다.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카의 전장이 4,686mm라 뒷자리 공간까지 여유롭게 가져가지는 못했습니다. 


그렇다고 아주 작지도 않습니다.


벤츠 E클래스 컨버터블 전장은 4,700mm 이기 때문에 그렇게 큰 차이는 없거든요~ 



4인승 오픈카 이지만 뒷자리는 아이들 정도가 타기에 딱 적당할듯 싶네요~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의 매력은 뒤가 짧은 2인승 컨버터블보다 길어서 좋고 


상대적으로 공간 활용에 좋다는 점이 강점이라 보시면 됩니다.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 후면 모습입니다.


테일램프 디자인도 날렵하니 예쁘죠~~


벤츠 GLC에도 이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벤츠 S클래스 컨버터블에도 이런 테일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최근 벤츠는 두가지 스타일의 테일램프를 가져가고 있는데요~


이런 스타일의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은 소프트탑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프트탑은 아무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부분이라 판매량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아이가 어리거나 교외에 나가서 오픈카의 매력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은 정말 매력적인 차입니다.



뚜껑을 열고 달리는 기분!!


도심에서는 열고 다니는게 매연 때문에 그닥 보기 좋은 모습은 아니지만 조금만 도심을 벗어나면 멋진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튀고 싶은 그대에게!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



실용성을 생각한다면 절대 오픈카는 선택하시면 안됩니다.


트렁크 공간도 없고 막상 오픈카이지만 오픈하고 다닐일도 별로 없거든요~ 



하지만 단 한번이라도 오픈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에서 그 가치는 확실히 다릅니다.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은 감동 그자체입니다. 



그래서 나이가 젊거나 신혼 부부라면 한번 쯤 도전해 볼만한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 입니다. 



평상시 뚜껑을 닫고 다닌다해도 벤츠 C클래스의 매력은 똑같이 느낄 수 있거든요~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벤츠 오픈카의 주행 감성!!


1인 가구가 많아지고 있어 2017 벤츠 C클래스 컨버터블을 선호하는 사람도 많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실용성을 걷어낸다면 최고의 차이니 참고해 두세요~ 


[이 글을 읽은 사람이 좋아할만한 글]

- 삼성 갤럭시S7 누구에게 좋을까? 유플러스 갤럭시S7 사전예약 혜택은?

- 듀얼모니터 그 이상! LG 34인치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멀티태스킹 어때?

- LG G5가 엘지 마케팅 오명 씻을까? 엘지 G5 프렌즈로 마케팅 시험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