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LG전자는 LG SIGNATURE TV (시그니처 TV)의 놀라운 화질을 보여주는 TV CF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명품 TV 시장에 도전한 LG전자의 차별화된 매력을 이번 영상으로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유럽 현대 건축예술의 상징인 포르투칼의 카사 다 무지카 콘서트홀에서 국내 최초로 광고를 촬영했고 반전 매력까지 선사하면서 LG SIGNATURE TV (시그니처 TV)의 프리미엄 가치를 어필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놀라운 영상인지 확인해 보세요. 




LG 시그니처 OLED UHD TV TVCF 영상 이해하기.


먼저 따끈따끈한 LG SIGNATURE TV (시그니처 TV) TV CF 영상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의미가 담겨 있으니 일단 보시고 제 설명을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OLED UHD TV LG 시그니처 TV CF 영상


시그니처TV 광고 영상 속에 나오는 이곳은 포르투칼에 있는 카사 다 무지카 (Casd da Musica) 뮤직홀 입니다.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건축물로도 선보인 곳인데요~


이 곳에서LG 시그니처 OLED UHD TV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환상의 영상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름다운 러시아 바이올리니스트 알레나 비에바의 배경으로 나와 있는 형형색색의 빛을 받은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을 보세요~


정말 멋지죠!!! 엄청난 스케일로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LG 시그니처 OLED UHD TV (LG SIGNATURE TV) TV CF 영상은 바올리니스트 알레나 바에바가 연주를 하며 시작됩니다.


이 곡은 알레나 바에바가 2016년 모스크바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콘서트에서 연주한 곡입니다. 


그리고 배경을 보세요~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스테인드글라스에 하나하나 조각과 같은 형상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아름답죠?


대체 TV제품 광고에서 갑자기 왜 콘서트홀에서의 연주일까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대반전은 뒤에서 보다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역동적인 이미지가 예술적으로 표현되어 있는 오케스트라 단원들~ 멋진 예술 작품이 표현된 공간입니다.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와 웅장한 bgm이 콘서트 홀을 가득 채우는 느낌이랄까요?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내 앞에서 연주하듯, 웅장한 울트라서라운드 사운드를 LG 시그니처 TV( SIGNATURE TV)에서 들을 수 있음을 

살짝 어필하고 있습니다. 



 이 시그니처 TV CF 영상의 백미, 반전 포인트를 이제 보여줍니다. 


카사 다 무지카 외부 모습입니다. 낮에 시작된 공연이 어느덧 밤이 됩니다. 


어둠이 찾아온 카사 다 무지카


해가 저물면 당연히 유리창에 비친 그림들이 보이지 않겠지요~



하지만 아래쪽이 여전히 빛나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눈치빠르신 분들은 벌써 '아~' 싶으실텐데요. 

알고보니 유리창 아래 부분에 LG 시그니처 TV (SIGNATURE TV)가 들어가 있었던 것입니다. 


LG 시그니처 OLED UHD TV는 눈으로 보는 그대로 퍼펙트컬러를 표현해 


형형색색의 유리창인 스테인드글라스의 오케스트라를 화면속에 담아냈던 것입니다. 



그만큼 뛰어난 화질과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전혀 눈치 챌 수 알 수 없는 반전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이젠 움직이기까지 하는 오케스트라 단원들~~


LG 시그니처 TV (SIGNATURE TV)의 배젤을 보세요~~ 


초슬림 배젤로 TV간의 경계가 사라졌습니다. 

2mm 대의 올레드 패널을 가진 LG 시그니처 TV OLED UHD TV


명품TV LG 시그니처 TV가 무엇이 다른지 그 가치를 영상으로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탠드 형태를 포함해 벽걸이도 가능한 LG 시그니처 TV의 뮤즈 스탠드



TV CF 영상 속에 LG 시그니처 TV의 주요 포인트가 잘 녹아 들어가 있습니다. 






LG SIGNATURE TV OLED65G6K 실제로 보니..



사진으로만 보던 LG SIGNATURE TV OLED65G6K를 직접 봤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모습과 실제로 보는 모습은 다를까 했는데 완전 똑같네요~~


직접 보면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LG 시그니처 OLED UHD TV OLED65G6K의 두께 입니다. 


어떻게 이런 디자인이 나올 수 있지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초슬림 TV 입니다. 



LG 시그니처 TV (SIGNATURE TV) 를 자세히 보면 앞에는 2mm대의 올레드 패널이 있고


뒤에는 투명 강화유리가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생생하게 화면을 즐길 수 있고 프리미엄 디자인 매력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베젤이 거의 없는 LG 시그니처 TV (SIGNATURE TV) OLED65G6K 의 모습!!


백라이트 없이 빛을 내는 OLED UHD TV라 Pure Black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Pure Black 이라 하면 진정한 블랙컬러를 말합니다. 검정색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검정색이 아니잖아요~


TV가 꺼졌을때와 TV를 켰을때의 블랙컬러가 동일하다는 의미죠. 빛을 완전히 꺼버리기 때문에요. 


빛을 스스로 켜고 끌수있는 TV는 OLED밖에 없습니다.


무한 명함비로 수만 가지 블랙 컬러를 모두 깊이 있게 표현해 더욱 생생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OLED UHD TV에 최적화된 HDR 기술인 퍼펙트 HDR과 돌비비전(Dolby Vision) 등 다양한 규격의 HDR 영상도 완벽 구현 가능합니다. 


참고로 돌비비전은 넷플릭스, 워너브라더스, 유니버설, MGM 등 할리우드 영상 제작업체들이 채택한 


프리미엄 HDR 방식이고, 돌비 인증을 받은 TV로는 국내 LG전자가 유일합니다. 



그리고 LG SIGNATURE TV OLED65G6K 스탠드에는 하만/카돈 기반 울트라서라운드 시스템이 들어가 있습니다.


TV CF영상에서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한 이유가 여기 있죠. 기존 TV가 가졌던 사운드의 한계를 극복해냈습니다. 


전면지향 스피커로 사운드바를 대체하고 있고 


세계 최초로 공간인식 사운드까지 적용되어 이제 집에서 고화질 영상과 함께 더욱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OLED TV 보다 최대 4배 높은 풍성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명품TV의 새로운 기준을 만든 LG 시그니처 OLED UHD TV


명품 디자인, 명품 화질, 명품 사운드로 프리미엄 TV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는 시그니처 OLED UHD TV


처음 선보인 TVCF 광고를 통해 시그니처TV를 먼저 만나보시고,


이번 월드IT쇼 LG전자 체험부스에서 실제 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월드IT쇼에서도 직접 체험도 해보세요~


[이 글을 읽은 사람이 좋아할만한 글]

- 이케아 초저렴 탁상스탠드 조명으로 가볍게 우리집 분위기 바꾸기 - 이케아 조명 인테리어 꿀팁

- LG G5 카메라 놀랍다! 지5 카메라 사진 어디까지 찍어 봤니?

- LG OLED UHD TV 차원이 다른 퍼펙트HDR 시대 열다. LG OLED55E6K 화질 감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