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미니 선풍기 하면 저렴한 선풍기만 생각하실텐데요~ 오늘은 탁상 위 작은 선풍기이지만 심미적인 만족까지 주는 디자인 선풍기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미니 선풍기는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사이즈는 다 고만 고만 한데, 그 중 제 눈에 탁! 들어온 선풍기가 스테들러폼 선풍기입니다.



스테들러폼 선풍기는 1998년 스위스에서 탄생한 디자인 가전제품 브랜드로 스위스 유명 디자이너가 제품 디자인하여 디자인 가치를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는 매니아층이 생길 정도로 그 디자인을 인정 받았다고 해요.


올 스테인레스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날개는 3개, 날개를 감싼 망도 곡선처리가 예술 입니다. 튜브 형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어요~



스테들러폼 선풍기 날개와 그 구조는 마치 헬리콥터의 프로펠라가 떠오릅니다. 항공기 엔진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했다고 해요.



그리고 스테들러폼 다리는 이렇게 생겼어요. 디자인 선풍기라 확실히 다르죠? 곡선으로 반원이 그려진 기둥과 받침대. 저는 이것에 뿅 가서 미니선풍기 치고는 가격이 좀 대단? 했지만 뒤도 안보고 선택했습니다. 가전제품이 제 기능에 충실한 것도 중요하지만 그 두번째로는 디자인을 무시할 수 없으니까요.



어디에 두어도 거뜬히 잘 어울리는 스테들러폼 미니선풍기 입니다.



스트들러폼 선풍기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 입니다. 







스테들러폼 선풍기 바람세기는 3단계까지 있고 소비전력은 25~33W 입니다. 버튼식이 아니라서 불편하지만 디자인 선풍기이니까 감수하셔야 합니다. 



뒤 쪽은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청소할 때는 저 물림 집게를 빼서 망을 분리하고 선풍기 날개 팬을 청소 하면 됩니다. 디자인 선풍기이지만 관리는 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명성 만큼이나 소형 디자인 가전 브랜드로 이런저런 어워드에서 많이 수상한 스테들러폼 선풍기 입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제품이 다양하게 들어와서 조금은 더 저렴하게 ^^;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테이블 위에 라문 화이트 스탠드하고도 잘 어울립니다. 디자인 선풍기와 디자인 스탠드의 만남입니다. 



화이트와 블랙과 스테인레스, 그리고 원목은 정말 완벽한 조합인 듯 합니다. 디자인 선풍기 스테들러폼 선풍기 매력적이죠~ 예쁘면 더 정이 갑니다. 


인테리어 소품은 제가 좋아하는 바보사랑 쇼핑몰에 가면 많으니 참고해 두세요~ 


인테리어 소품 바보사랑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티맵 VS 아틀란 네비앱 비교 해보니.. 나에게 맞는 내비게이션 어플은?

- 뭣이 중헌디? 현대차 안전성 우려 문제 해결 시급. - 부산 싼타페 급발진 추정 사건.

- LG X캠 개봉기! 듀얼카메라 보급형 스마트폰 X CAM - LG X캠 구성품.

- 아이폰이 부러워! 아이폰 셀카봉 케이스 케스틱(CASTIC) 스틱박스(Stickbox) VS 아이폰 카메라 케이스 비트플레이 스냅프로(bitplay snap pro), 픽타(PICTAR).

- 더위와 싸우는 스마트한 가전. 2016년 여름 가전 트랜드는?

- 포켓몬고 속초 열풍은 진짜인가? 포켓몬고를 찾아 속초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