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페이코와 벅스가 만나 파격적인 혜택을 제시하는 니나노클럽이 시즌3로 돌아왔습니다. 매월 3,000원으로 음악 스트리밍 가격 파괴를 불러왔는데요~ 음악 감상 뿐만 아니라 무제한 웹툰, 무제한 예매수수료 면제, 멤버십 라운지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진정한 니나노 클럽의 모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얼마나 놀라운 서비스인지 확인해 보세요~ 




페이코 X 벅스 니나노클럽 시즌3 파격적!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 어플을 실행하면 니나노클럽 시즌3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최근 애플뮤직이 한국에 출시하며 공격적으로 3개월 무료를 제시해 이용자를 끌어 모았는데 오히려 지금은 마이너스 효과가 나오고 있습니다. 들을 노래가 없다는 불만이 쏟아져 나오고 있거든요~  그리고 가격도 결코 저렴하지 않고요~ 


이런 와중 벅스는 니나노클럽 시즌3로 파격적인 음악 스트리밍 가격을 제시했습니다. 참고로 니나노클럽 시즌3는 페이코 계정당 1회만 가입이 가능한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니나노클럽 시즌3는 매월 3,000원으로 1년간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벅스에서 무제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웹툰, 예매수수료, 멤버십라운지 서비스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시했습니다. 




벅스는 현재 국내 최대 1,000만곡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3,000원으로 무제한 들을 수 있다는건 대박입니다.  그리고 서비스 내용을 자세히 보면 더 놀랍습니다. 단순히 스트리밍만 제공하는게 아니거든요~ 듣기 + 스마트폰 저장도 가능하고 고음질 FLAC 음원을 무료 5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MP3/FLAC 다운로드시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고요~ 


중요한건 니나노클럽 시즌3를 이용하는 동안은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추가 비용 없이 말이지요~~ 



그리고 니나노클럽 시즌3 첫달 가입시는 무료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시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놓치면 안되겠죠~ 3,000원을 아낄 수 있는 기회입니다. ^^










그리고 페이코 X 벅스 니나노클럽 시즌3는 티켓링크 예매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됩니다. 프로야구, 뮤지컬, 연극 등 각종 공연을 예매할때는 예매수수료가 나가는데요~ 니나노클럽 시즈3를 이용하면 횟수에 상관없이 전부 면제입니다. 야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웹툰도 많이 보시는데 페이코 X 벅스 니나노클럽 시즌3에서는 웹툰도 무료입니다. 매월 5,000원 상당의 웹툰 자유이용권이 지급 되기 때문에 유료 웹툰까지 무제한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음악도 듣고 웹툰도 보고 정말 파격적인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벅스 멤버십 라운지 이용혜택도 제공됩니다. 니나노클럽 시즌3 회원들을 위한 혜택으로 파격적인 가격의 쇼핑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멤버십 라운지에서 매력적인 서비스는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 등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음향기기 할인 혜택, 프로야구 스카이박스 관람 이벤트 참여 기회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 x 벅스 니나노클럽 시즌3 매력적인 서비스죠? 음악 스트리밍 가격 파괴를 가져왔고 최저가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무조건 첫달 무료!! 


페이코 X 벅스 니나노클럽 시즌3 할인가에 가입하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예술이 된 명품 가전 LG 시그니처! LG SIGNATURE 작품사진 보기.

- 세빛섬에서 나타난 르노삼성 QM6, 싼타페, 쏘렌토 잡으러 왔어요~

- 논란의 갤럭시노트7 오닉스블랙 디자인 아쉽다? 갤럭시노트7 공시지원금 확인.

- LG 액션캠 LTE 개봉기! - LG전자의 새로운 도전. - LG 액션캠 구성품

- 놀라운 가성비!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3 블루 사용해보니..

- 스카이 아임백 200% 활용기! SKY IM-100 무시하지 말아요.

- 위기의 아이폰7, 하지만 웃지 못하는 갤럭시노트7


본 포스팅은 니나노클럽을 소개하면서 벅스로부터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