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LG전자가 스마트폰에서는 힘을 못내지만 액세서리 시장 만큼은 확실하게 장악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톤플러스의 경우는 혁신이라 해도 될 정도로 정말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은 사람들의 기대를 넘어서는 반전 매력을 선보여 더욱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매력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인지 확인해 보세요.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차별화된 경쟁력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패키지입니다. 작년에 선보인 톤플러스 액티브 HBS-850의 후속 모델로 더욱 강력한 경쟁력을 담고 나왔습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라인은 아웃도어를 위한 톤플러스로 거친 운동,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의 모습입니다. 기존 톤플러스 액티브 HBS-850은 컬러풀한 색상으로 유니크함을 어필했고 이번 튼플러스 액티브 HBS-A100은 메탈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액티브도 럭셔리함을 입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생활 방수 기능도 강화되었습니다. IPx4 등급으로 거친 운동시에 땀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LG 톤플러스 HBS-A100의 가장 큰 특징은 외장 스테레오 스피커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은 많지만 이렇게 목에 스피커를 장착한 제품은 처음인데요~ 이렇게 놔두고 소리를 들어보면 이렇게 소리가 작아 할 수 있지만 목에 장착하면 전혀 다른 소리를 들려줍니다. 오히려 소리가 커서 볼륨을 줄여야 할 정도니까요~ 이건 말로는 설명이 안됩니다. 직접 들어보시면 그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진정한 혁신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입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오른쪽에는 외장 스피커 스위치와 이전곡, 다음곡 버튼이 있고 두개의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활동량 기록 관리 ON/OFF를 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FWD (▶▶) 1초 이상 누르면 음성 메모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에 한해) 그리고 플레이/정지 버튼도 있어 뮤직과 관련된 기능을 안보고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톤플러스 액티브는 헬스, 녹음 기능까지 탑재하며 더 많은 기능들을 스마트폰과 공유하며 진화해 가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통화버튼,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전화와 관련된 기능을 배치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Dual MEMS Microphone 을 적용해 바로 옆에서 대화하는 것처럼 생생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통화는 스피커로도 가능해 혼자 있는 공간에서는 스피커폰으로 가볍게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 중 하나 입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전원 스위치는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스위치는 외부, 전원 스위치는 안쪽에 있어 헷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넥밴드 부분은 주름이 잡힌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연성이 기존 톤플러스 액티브 보다 좋아졌고 목을 조이는것도 없어졌습니다. 기존 톤플러스 액티브 HBS-850은 목이 두꺼우면 살짝 불편했거든요~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은 이어폰줄 방식이 기본적인 톤플러스와 약간 다릅니다. 기본적인 톤플러스는 버튼을 눌러 이어폰 줄을 넣지만 톤플러스 액티브는 줄을 당겼다가 놓으면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청소기에서도 많이 사용했던 방식입니다. 



이어폰 줄을 뺀 모습입니다. LG 톤플러스가 대단한건 저렇게 얇은 케이블인데 내구성이 정말 좋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톤플러스를 사용해 봤는데요~ 케이블이 단선되는 문제가 없어서 더 맘에 듭니다. 



케이블이 나오는 구멍은 저렇게 생겼습니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민하신다면 LG 톤플러스가 진리입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은 소리도 좋아졌습니다. 어드밴스트 쿼드 레이어 기술로 중저음과 고음 모두 선명하게 들려주게 됩니다. 점점 더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는 LG 톤플러스 입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구성품은?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구성품은 윙팁, 충전케이블, 이어폰팁,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은 사람에 따라 더욱 안정된 착용을 위해 긴 사이즈의 윙팁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본은 보통의 목 사이즈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면 되고 긴 윙팁은 목이 얇은 사람이 착용하면 됩니다. 혹시나 톤플러스 액티브가 분리되지 않게 하기 위한 배려입니다. 



윙팁 교체 방식은 간단합니다. 고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살짝 벌려서 빼주면 되고 



새로운 윙팁을 결합하면 됩니다. 왼쪽이 긴 사이즈의 윙팁이고 오른쪽이 기본 사이즈의 윙팁입니다. 자신의 목사이즈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스마트폰 연결하기!



최초 연결은 정말 간단합니다. 톤플러스 액티브 전원을 켜고 스마트폰 블루투스 메뉴에서 검색을 하면 연결 가능한 기기에 HBS-A100 모델이 검색됩니다. 이걸 선택하면 바로 연결이 진행 됩니다. 



톤플러스 액티브 사용 중 전화가 오면 헤드셋의 볼륨 버튼을 누르면 발신자 정보를 음성으로 알려줍니다. 스마트폰을 꼭 보지 않아도 된다는 점 참고해 두세요~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소리 좋아!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은 퀄컴 aptX™ HD 오디오 코덱 내장으로 하이파이(24bit) 오디오를 무손실로 전송하여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하이파이 오디오를 지원하는 LG V20과 궁합이 정말 좋은데요~ 고음질의 음악 감상까지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여러모로 만족도가 기대 이상입니다. 



그리고 외장 스테레오 스피커는 들어보시면 반전 매력을 선사해 LG전자가 아이디어 기술력이 예사롭지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아이디어와 기술력이면 스마트폰도 충분히 해내지 않을까 하는데 아직은 시간이 더 필요한가 봅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과 LG 톤플러스 HBS-1100 입니다. 일상 생활에는 HBS-1100이 적합하고 디자인도 예쁜데 스피커 때문에 마음은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으로 끌리네요~ 스피커 소리가 기대 이상으로 좋아 집에서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LG 톤플러스 액티브 HBS-A100 어떠신가요? 스피커를 가진 톤플러스 액티브 괜찮죠~ 아웃도어 활동에 좋고 음질, 디자인까지 완성도를 높여 더욱 매력적인 톤플러스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웃도어 활동 하시는 분들은 잘 참고해 두세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샤오미 노트북, 샤오미 카메라 성공하기 힘든 이유.

- 갤럭시노트7 교환시 주의 - 갤럭시노트7 구성품 논란

- 역대 최고의 약빤 광고! 캐논 G7X Mark2 안정환 광고 보고 안웃으면 이상한 사람?

- IFA2016 로망이 된 LG 38인치 모니터, 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38UC97

- IFA2016 진짜 X맨 입은 LG X시리즈 선보이다! - X파워, X마하, X스타일, X맥스, X캠

- LG 65인치 올레드TV UHD OLED65E6K 넷플릭스 나르코스 시즌2 감상해보니..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