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LTE 무제한 시대가 열렸지만 KT는 꾸준하게 에그를 출시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편한것은 무제한 요금제이겠지만 가격이 비싸니까요~ KT LTE 에그는 만족스러운 속도와 저렴한 가격. 풍부한 데이터로 가계 통신비 절감에 좋은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KT LTE egg+ I는 스틱형 디자인에 OLED 디스플레이까지 탑재하여 사용편의성이 대폭 개선된 KT LTE 에그 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에그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TE egg+ I 첫만남

귀여운 패키지에 들어있는 LTE egg+ I 입니다. 계란 같은 느낌으로 산뜻하네요~ 

하지만 실제로 만나는 LTE egg+ I는 기존의 에그 디자인과 많이 다릅니다. 스틱형 디자인으로 계란말이 같은 느낌입니다. 

LTE egg+ I 디자인은 스틱형입니다. 양끝은 유광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고 

위아래는 무광 블랙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전체가 다 유광이라면 스크레치에서 자유롭지 못하겠지만 무광이 가미되면서 세련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튼은 딱 2가지 입니다. 전원 버튼과 대기 버튼으로 잠시 사용하지 않을때는 대기 버튼을 눌러 배터리 소모를 막을 수 있습니다. 대기버튼 사용시에는 8초 내에 빠른 부팅을 지원해 언제든 에그를 활성화 시킬 수 있습니다.

LTE egg+ I는 에그를 사용하지 않을때 스마트 절전 모드로 자동으로 들어가 에그 사용시간을 늘려주는 센스까지 갖췄습니다. 

반대쪽면에는 USB 단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슬라이드 커버 방식으로 먼지 유입도 막고 깔끔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바닥면에는 충전단자와 USIM 슬롯이 있습니다. LTE egg+ I는 배터리 분리형이 아니고 충전형 방식입니다. 

새로운 기기 연결할때 배터리 커버를 열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USIM 커버만 살짝 열면 확인이 가능해 사용성은 더 좋아졌습니다. 

LTE egg+ I 구성품은 실리콘 파우치, 충전어댑터, 케이블, 스트랩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실리콘 파우치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외부충격에 강한 실리콘 재질이라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단 실리콘 파우치를 씌우면 디자인의 매력은 아쉬워집니다. 

LTE egg+ I의 남다른 매력포인트는 OLED 디스플레이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에그들은 LED 램프로 표시 해서 직관적이지 못했는데 화면을 가졌기 때문에 KT LTE 에그 상태를 바로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접속대수, 와이파이 주파수, USB테더링, 분실방지, 배터리 잔량, LTE 신호세기, 메시지 표시, 데이터 사용량까지 체크가 가능해 스마트한 에그의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센스있는 구성품으로 스트랩 방식의 케이블이 기본 제공됩니다. 파우치를 씌운후 스트랩을 달아두면 

필요할때 케이블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충전이 용이합니다. 

LTE egg+ I는 보조 배터리 기능도 하기 때문에 급할때 스마트폰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LTE egg+ I 배터리 용량은 3,100mAh 이고 인터넷 사용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LTE 에그 - LTE egg+ I 인터넷 속도 어때? 

KT LTE 에그의 속도는 얼마나 될까요? 과연 스마트폰 데이터 부족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까요? 

LTE egg+ I에 접속하고 속도 측정을 해봤습니다. 

첫번째 테스트 결과는 다운로드 15.01Mbps, 업로드 7.59Mbps 입니다. 속도 괜찮죠~ 

두번째 테스트 결과는 다운로드 14.95Mbps, 업로드 13.45Mbps 입니다. 

세번째 테스트 결과는 다운로드 15.21Mbps, 업로드 8.29Mbps 입니다. 전체적으로 다운로드 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인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무제한 요금제에 비해서 좋은점이 무엇이냐 물을 수 있겠죠~ KT LTE 에그의 매력은 동시에 여러사용자가 접속해서 사용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가족 단위로 사용한다면 인터넷이 안되는 지역에 가서도 여유로운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대까지 붙일 수 있어 가계 통신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KT LTE 에그 요금제를 보면 11GB에 16,500원, 22GB에 24,200원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을 사용할 수 있어 어디서나 걱정없이 데이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LTE egg+ I는 어플을 지원해 간단한 컨트롤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 스마트폰에서 절전모드나 전원을 끌수 있어 에그를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위젯 기능을 지원해 어플을 실행하지 않고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LTE egg+ I는 분실 방지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지면 앱에서 알림을 보내와 분실에 대한 걱정을 대폭 낮췄습니다. 

LTE egg+ I 많이 똑똑해진 KT LTE 에그 이죠~~ 사용 편의성도 좋아지고 안정적인 데이터 속도를 가지고 있으니 가계 통신비 절약을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잘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레노버 요가북에서 사용해본 윈도우10 잉킹 기능 어때? - Send Anywhere (센드애니웨어)

-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735XT로 새해 계획 스타트 - GARMIN FORERUNNER 735XT

- CES 2017 LG전자, 세계인의 눈을 사로 잡을 제품들!

-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 겨울여행 어때? with LG 미니빔TV PH450U 초단초점프로젝터

- 애플은 되고 삼성은 안되고? 외면 받는 갤럭시S7 엣지 블랙펄


본 포스팅은 모다정보통신으로부터 제품 제공과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2.08 01: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www.leaderyou.co.kr 리더유 2017.02.08 08: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매일 10시간씩 동영상 보기엔 무리가 있지요~ 특히 인터넷 영상의 용량이 커져서 힘듭니다. 인터넷 비중이 어떻게 되냐에 따라 달라질텐데요~ 사용하는 용량이 제각각이지만 보통 사람이 사용하기엔 22GB는 충분한 용량입니다.

  2. tonyhuny 2017.03.05 09: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다른 사용기를 읽어보면 종종 끊어짐 발생이 생긴다는데 어떤가요?

  3. roro 2017.06.15 18: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에그 사용하면 LTE사용 요금제를 따로 내는 셈이 되는 건가요?
    그러면 통화나 문자 요금제도 저렴한 걸로 변경해야 하는 건가요???
    알뜰폰 요금제랑 kt 에그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 Favicon of http://www.leaderyou.co.kr 리더유 2017.06.15 2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에그는 별도로 요금제로 사용하시는거에요. 그대신 통화나 문자 요금제는 저렴한걸로 하셔도 되고요. 알뜰폰 사용하시면서 사용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