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감동의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본문

이어폰,헤드폰,헤드셋

감동의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친절한 리더유 2017.01.10 14:05

헤드폰을 선택할때 이제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고민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헤드폰은 집에서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니까요~ 헤드폰은 귀를 감싸주어 외부 소음을 막고 나만의 음악감상을 하는 좋은 도구였지만 최근 이동중 사용이 많아지고 외부소음이 심한 경우는 헤드폰을 사용하는 의미가 덜해져 이제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외부 소음을 차단해 헤드폰을 사용하는 의미를 배가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70여년의 역사를 가진 독일 명품 젠하이저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프리미엄 헤드폰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는 어떤 제품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개봉기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패키지 입니다. 젠하이저의 프리미엄이 패키지에서부터 느껴집니다. 

휴대용 케이스 속에 들어가 있는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입니다.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는 접이식으로 보관이 쉽고 모든 구성품을 다 휴대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구성품 입니다. 항공기 탑승용 인플라이트 어댑터, 3.5mm~6.3mm 어댑터, 2.5mm 및 3.5mm 잭 플러그, USB케이블이 있습니다. 항공기 탑승용 인플라이트 어댑터를 보니 비행기 타러 가고 싶네요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는 NFC 지원도 하고 터치로 모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차별화된 기능은?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디자인을 보면 블랙과 메탈색으로 묵직함을 담고 있습니다. 화려하지 않아서 다소 개성이 없다고 느껴질수도 있지만 고급스러운 매력을 생각한다면 이런 묵직함이 더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이 디자인은 권위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iF 제품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디자인에 대해 인정을 받았습니다.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헤드 모양은 계란형으로 세로가 길게 되어 있습니다. 귀모양처럼 말입니다. 무선 음악 감상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aptX 코덱을 지원해 CD음질 수준의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는 고유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인 노이즈가드(NoiseGard) 기능을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에 적용했습니다.  비행기 엔진소리, 기차 소음, 시끄러운 거리 등 모든 소음에서 자유로워 집니다.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가드 기술을 보면 4개의 마이크를 이용하여 소음을 감소시키는 기술로 헤드폰 바깥쪽으로 향한 마이크 2개가 고주파대역의 소음을 줄이고 헤드폰 안쪽의 마이크 2개가 저주파 소음을 줄여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게 됩니다.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이 있으면 어디서나 나만의 콘서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소음이 큰 비행기 안에서 제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원을 넣는 방식도 독특한데요~ 위 상태는 전원이 꺼진 모습이고 헤드폰 사용모드가 되면 전원이 켜지게 됩니다. 접어 두는 것만으로도 전원 컨트롤 을 할 수 있게 한점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한국어로 전원이 켜지고 꺼지고를 알려주기 때문에 작동상태를 일일이 확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헤어밴드 조절은 미세하게 돌기가 있어 원하는 사이즈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헤어밴드는 도톰하게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어패드 부분은 부드러운 가죽으로 포근하게 귀를 감싸주게 됩니다.  헤드폰은 장시간 사용하면 귀가 눌릴 수 밖에 없는데요~ 부드럽게 잡아주기 때문에 착용감이 좋습니다. 겨울에는 귀마개 역할도 해줍니다.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사용시간은 한번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고 노이즈 캔슬링이 실행된 상태에서도 유선으로 연결하면 30시간이나 작동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단자로 하니 스마트폰 충전기와 공유가 됩니다. 

왼쪽에 숫자 0으로 써있는것이 노이즈 캔슬링 제어 스위치입니다. 0, 1, 2 이렇게 3단계로 조절 됩니다. 0은 꺼진상태이고 1은 노이즈가드 어댑티드, 2 노이즈가드 작동 상태,  입니다. 노이즈가드 어댑티는 소음 강도에 따라 주변소음을 감소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조절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모든 컨트롤은 터치로 이루어집니다. 손가락 터치로 1번 두드리면 음악이 재생되고 또 한번 두드리면 정지됩니다. 좌로 밀면 이전곡 우로 밀면 다음곡 등 직관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로 하면 볼륨 조절이 되고요~ 전화통화도 마찬가지입니다. 전화가 오면 한번 터치로 전화를 수신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스처 기능중 두번 터치하면 노이즈캔슬링이 작동된 상태에서 헤드폰을 벗지 않고 다른 사람과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신경험!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를 한번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경험하지 않은 사람에게 들려줬습니다. 반응은 바로 오네요~ 너무 놀랍다고요!! 한번에 주변 소음을 제거해 주니 신기하고 음악만 들을 수 있어 너무 좋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맘에 든다고 합니다. 블랙이라 남성적인 디자인 같지만 사이즈가 크지 않고 고급스러워서 좋다고 하네요~ 잘 어울리죠!! 남자가 착용해도 잘어울립니다. 

블랙이라 착용하고 다녀도 튀지않고 장시간 착용해도 부드러운 느낌이 좋습니다. 튀는걸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가 진리입니다. 

젠하이저는 더 좋은 소리와 컨트롤을 위해 전용 플레이어 Cap Tune App을 만들었습니다. 최고의 소리를 향한 젠하이저의 열정이라 보이네요~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젠하이저 PXC 550 Wireless 어떠신가요? 정말 매력적인 헤드폰이죠? 개인적으로 보컬이 매력적인 노래를 좋아하는데 노이즈캔슬링으로 들으니 음색을 더 진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선이라 좋고 소음을 다 잡아주는 노이즈블루투스 헤드폰의 매력!! 기회되시면 꼭 들어보세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CES2017 싱거웠던 삼성 QLED TV VS LG OLED TV 대결 승자는?

- 보여줄게 많았던 CES2017 LG전자 부스 현장 스케치!

- 운동하고 싶게 만드는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735XT로 새해 계획 스타트 - GARMIN FORERUNNER 735XT

-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풀빌라 스위트 가든 겨울여행 어때? with LG 미니빔TV PH450U 초단초점프로젝터

- 애플은 되고 삼성은 안되고? 외면 받는 갤럭시S7 엣지 블랙펄


본 포스팅은 젠하이저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