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제가 현재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는 캐논 5D mark3 입니다. 인물, 제품, 행사장 같은데서는 거의 다 캐논 5D mark3를 사용하지만 여행갈때는 아무래도 부담스럽더라고요~ 사진을 찍고자 작정하고 떠나는 여행이면 들고 가지만 가볍게 다녀오는 여행에서는 작은 카메라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카메라가 미러리스 카메라 캐논 EOS M10 입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가벼운 카메라를 원하기도 했고요~ 그럼 캐논 EOS M10을 사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논 EOS M10 사진 매력적!



카메라를 선택하는데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진입니다. 아무리 휴대하기 좋아도 사진이 별로면 안가져 가게 되니까요~ 그리고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가 워낙 좋아져서 왠만큼 좋아서는 카메라를 휴대하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사진 결과물은 무엇보다 미러리스 카메라를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선택포인트가 됩니다. 


그런점에서 캐논 EOS M10의 사진 결과물은 기대 이상입니다. 캐논 EOS M3 상위 모델이 있지만 사진 결과물에서는 전혀 손색 없는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볍게 여행 다니면서 찍기엔 캐논 EOS M10은 괜찮은 선택입니다. 


다음은 캐논 EOS M10으로 촬영한 사진 입니다. 





주간, 야간 다 만족스러운 사진 결과물을 보여줬습니다. 여행용 카메라의 역할을 충실히 해냅니다. 






캐논 EOS M10 디자인 예뻐!



사진 결과물이 좋다면 이젠 무엇이 중요할까요? 바로 디자인 입니다.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라고 하지만 카메라를 선택하는데 있어 디자인도 중요한 선택포인트가 됩니다. 스마트폰도 마찬가지잖아요~ 비슷한 사양에서는 사람들은 이왕이면 예쁜 디자인을 선택하게 되고 디자인이 예뻐야 더 손길을 가고 애정이 가게 됩니다. 



캐논 EOS M10은 기본적인 디자인도 예쁘지만 페이스커버를 통해 다양한 변신을 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감각적인 커버를 통해 변화를 줄 수 있어 오랫동안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 있고 패션 아이템이 되어 줍니다. 


캐논 EOS M10 렌즈 교환식의 매력




미러리스 카메라를 선택하는 이유는 렌즈 교환식이기 때문입니다. DSLR 카메라처럼 다양한 렌즈를 사용해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캐논 EOS M10은 기본 번들 렌즈도 좋고 22mm 단렌즈를 사용하면 보다 밝고 아웃포커싱 효과가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광각 렌즈 하나만 좋은거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캐논 EOS M10 다재다능



캐논 EOS M10은 프리미엄 라인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기능을 지원합니다. 동영상 기능도 준수하고 와이파이도 지원해 스마트폰과의 연동성도 좋습니다. 그리고 회전형 LCD로 로우앵글, 하이앵글 촬영이 가능하고 셀카도 쉽습니다. 무엇보다 조작의 편리함을 갖춰 빠른 설정 및 촬영이 가능합니다. 가볍게 사용하기에 딱인 카메라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캐논 EOS M10, 음식 사진 잘 찍는 법!

- 심기 불편한 아우디 A6 풀체인지, 현대차 아반떼 웃을까?

- 7의 저주! 애플 아이폰7 성공은 갤럭시노트7 때문?

- 여대생 노트북 추천! 서피스프로4, 타이핑커버 조합 디자인 이쁜 노트북

- 독일 베를린 여행! - DSLR 카메라 캐논 6D 사진으로 감상해 볼까요~

- 캐논 M10 야경 사진 어때? 일본 도쿄 디즈니씨 야간 풍경


본 포스팅은 캐논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