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의자를 선택할때 편안함, 디자인, 가격 다 고려할 것입니다. 시디즈 의자 하면 아무래도 좀 비싸다고 생각하는데요~ 최근에 출시된 시디즈 T40은 합리적으로 가격대를 낮췄으면서도 세련된 매력은 놓치지 않았습니다. 가성비 좋은 의자라 할 수 있는데요~ 어떤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디즈 T40 (T400HLDF) 디자인 어때?

제가 선택한 모델은 시디즈 T400HLDF 입니다. 시디즈 T40은 프레임 색상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니 마음에 드는 색상 조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톡톡 튀는 느낌으로 선택했는데 포인트도 되고 좋았습니다. 

시디즈 T40 입니다. 시디즈 의자 답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깔끔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고가 라인업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디자인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등판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의자의 편안함은 허리를 감싸주는 등판에 달려 있는데요~ 장시간 앉아 있어도 땀이 차지 않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자리를 유지해 줍니다. 

참고로 메쉬 등판의 경우 같은 조건에서 15분 동안 안은 후 온도 변화를 보면 약 2℃ 정도 온도가 낮다고 합니다. 통기성이 좋아 그만큼 쾌적한 착석감을 전해 줍니다.



시디즈 T40은 좌판 깊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래쪽 버튼을 누르면 좌판을 앞쪽으로 뺄 수 있어 신장에 따라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좌판은 등판과 달리 푹신한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엉덩이에 살이 없는 분들은 딱딱한 의자에 오래 못앉아 있는데요~ 편안하게 감싸주는 오목한 형태의 좌판프레임이라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디즈 T40 옆모습입니다. 슬림한 느낌이 예쁘죠~ 전체적으로 선이 얇게 디자인 되어 아름답고 아름다운 몸을 형상하듯 허리라인이 부드럽게 들어가 있습니다. 

목 받침도 안쪽으로 라운드가 들어가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앉은키가 다 다르니 목받침 길이를 조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목받침 각도 조절은 안되지만 최적의 각도로 셋팅 되어 있어 편안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받침을 길게 뺀 모습입니다. 상체가 길더라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시디즈 T40 입니다. 

시디즈 T40 팔걸이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슬림한 팔걸이 디자인 때문인지 의자가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팔걸이 높이 조절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팔걸이를 따로 교체할 수 있어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해 두세요. 

시디즈 T40 후면 모습입니다. 뒷모습도 아름답죠~ 시디즈는 의자도 인테리어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어디서 보더라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요추지지대가 위아래 조절이 가능합니다. 림버서포트의 상단 또는 하단을 잡고 자유롭게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 T400HLDF 감각적이죠~ 가격대도 기존 시디즈 의자에 비하면 저렴하게 잘 나와 가성비 좋은 의자라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까지 신경쓰는 분이라면 만족하실만한 의자입니다. 





시디즈 T40 기능성은?

시디즈 T40은 스마트 싱크라고 하여 사용자에 맞는 세심한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에서 직접 개발, 제작하여 구현한 기술로 체중에 상관없이 쉽게 틸팅을 할 수 있도록 틸팅 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반대쪽에는 틸팅 각도 조절 다이얼이 있습니다. 총 4단계로 틸팅 각을 조절할 수 있어 용도에 따라 각도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디즈 T40이 좋은것은 싱크로나이즈드 틸팅으로 틸팅시 몸이 앞으로 미끄러지지 않아 요추를 등판에 밀착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디즈 T40 바퀴는 나일론 바퀴로 되어 있습니다. 내구성과 이동성이 좋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디즈 T400HLDF 사용 느낌은?

거실 책상에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포인트가 되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쁘지 않은 의자는 거실에 내놓기 힘든데 시디즈 T40은 가능합니다. 

그리고 편안히 앉아서 업무 보기에 좋습니다. 등판은 시원하게 엉덩이는 푹신하게! 와이프가 말라서 푹식한 의자를 좋아하는데 아주 만족스러워 합니다. 

그리고 허리를 잡아주는 요추 부분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틸팅 기능도 부드럽게 잘 되고요~ 가성비 좋은 의자의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시디즈 T400HLDF 괜찮죠~ 인테리어, 기능성에 충분히 만족할 수 있고 가격대도 저렴하게 잘 나왔으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일본 도쿄 디즈니씨 캐릭터 상품 모음 - 캐논 EOS M10 사진

- 리얼현장 MWC2017, LG G6 키노트와 실제 제품 매칭 해보니..- G6 스펙

- 네비게이션 어플, 아틀란, 티맵, 네이버 네비 3종 비교

- 고성능 노트북 고민? 서피스 프로4 스펙 비교! LG 그램, 아이패드 프로

- 정신차린 현대차? 그랜저IG 시트 불량 대응 돌아보기.


본 포스팅은 시디즈로부터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