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흥미진진한 디펜스게임 문명에서다 for kakao가 출시를 앞두고 3월 13일부터 21일까지 원스토어에서 CBT를 진행 했습니다. 디펜스게임은 재미있지만 금방 지루해 진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문명에서다 for kakao는 디펜스게임의 재미포인트와 SNG, RPG 요소를 담아 더욱 풍성한 디펜스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출시예정모바일게임으로 대박 예감이 드는 게임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펜스게임 문명에서다 for kakao 다양한 캐릭터



디펜스게임 문명에서다 for kakao는 디즈니풍 애니메이션 형태의 캐릭터를 적용해 친근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명의 캐릭터와 개성이 넘치는 공격 포인트로 디펜스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디펜스게임 문명에서다 for kakao는 3가지 문명에서 각각 두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 문명에서는 포카혼타스와 블랙호크 캐릭터가 있습니다.  높은 공격력의 병사들로 적을 쉽게 제압하는 특징을 가졌습니다. 전투 시 아메리카 병사의 공격력 15%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유럽문명은 시저와 마리아 캐릭터가 있습니다. 높은 체력의 병사들로 문명을 굳건히 수호하게 됩니다. 전투 시 유럽 병사의 체력 15% 증가 효과가 있습니다. 



아시아문명은 화랑과 목란 캐릭터가 있습니다. 낮은 소환 코스트를 기반으로 많은 병사들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전투 시 아시아 병사의 소환 코스트 10%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이중 아메리카 문명의 블랙호크를 선택했습니다. 스킬은 3가지가 있습니다. 전방 1200 범위의 적에게 200%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물러나며 트랩을 설치해 적이 트랩을 밟으면 50%의 피해를 입고 3초간 속박 상태가 됩니다. 마지막 스킬은 호크와 함께 사냥을 시작하며 15초간 공격속도가 20% 상승하고 호크가 공격을 하게 됩니다. 


출시예정모바일게임 문명에서다 차별화 요소



문명에서다 for kakao는 기존의 디펜스게임들과 다르게 다양한 성장 요소를 적용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SNG게임 방식으로 건물들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신전을 업그레이드 하면 만들 수 있는 건물이 달라지고 병사관리소를 업그레이드 하면 병사의 종류가 수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성문을 업그레이드 하면 문명의 방어력이 올라가게 됩니다. SNG 게임을 하는 것처럼 문명을 키워 나가는 것입니다. 꾸미기 시스템도 있어 자신만의 차별화된 문명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광산은 골드를 캐는 곳입니다. 건물을 강화해 가려면 금화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금화 생산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금화의 생산량을 올리려면 강화를 시켜야 하고 골드창고도 키워야 금화를 저장할 수 있는 적재량이 커지게 됩니다. 이렇게 세심한 성장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산 강화를 하면 시간당 골드 생산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신전레벨에 맞게 광산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골고루 강화 시켜야 합니다. 강화 소요시간을 줄이려면 루비를 사용해서 즉시 완료를 하면 됩니다. 



신전 진화시 광산 레벨, 골드 창고 레벨등 최대치가 올라갑니다. SNG 요소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디펜스게임과의 조합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영웅관리소를 강화하면 영웅레벨 최대치가 올라가고 통솔력이 올라갑니다. 디펜스게임이지만 다양한 성장 요소가 가미되어 오랫동안 꾸준하게 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해줍니다. 출시예정모바일게임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병사관리를 보면 병사마다 등급이 있습니다. 그리고 문명이 있고요~ 초반에 설명했듯이 선택한 문명에 맞게 병사들을 셋팅하면 추가 효과를 볼 수 있어 적절한 조합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병사들을 재료로 활용되어 강화 할 수 있습니다. 병사관리는 RPG 요소처럼 각각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능력치를 키우게 됩니다.  



디펜스게임 문명에서다 for kakao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는 영웅 입니다. 병사들과 별도로 영웅을 투입해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병사들은 자동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영웅은 별도로 컨트롤을 해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시예정모바일게임 문명에서다 전투!



출시예정모바일게임 문명에서다는 전투와 탐험 모드로 다양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다양한 대상으로 디펜스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전투는 다른 유저들과의 한판 대결입니다. 약탈은 적의 본진을 터는 것이고 대전은 다른 유저와 대전을 하는 것입니다. 직접 컨트롤 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이 들어와 약탈을 당하면 기분이 참 씁쓸해 집니다. 



침략을 당하면 위와같이 금화를 빼앗기게 됩니다. 능력을 키워서 복수 하고 싶다는 의지를 다지게 됩니다. 



전투에 이길시 예상 약탈 자원이 나오지요~ 상대 선택은 랜덤으로 정해지고 열심히 키운 영웅과 병사들로 전투를 하게 됩니다. 



전투 방식은 디펜스게임 방식이 그대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다른점은 오토 기능을 지원해 별도로 컨트롤 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전략적인 전투를 하고자 할때는 자동을 끄고 원하는 병사들만 선택해서 투입하면 됩니다. 


병사마다 속성이 있는데요~ 전사는 궁수에 강하고 궁수는 마법사에 강하고 마법사는 전사에 강합니다. 이런 상대적인 속성을 이해하면 강한 상대를 만났을때 조금더 효율적인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탐험 모드는 다양한 도전을 하는 것입니다. 문명레벨이 올라가면 떠날 수 있는 탐험 종류도 다양해집니다. 



전투에 투입되기전 부대관리를 통해 병사들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금화가 부족할때는 반복전투를 실행하면 알아서 전투를 하기 때문에 금화 모으기에 좋습니다. 



병사는 오토로 컨트롤 하고 영웅은 방향 조정과 스킬을 별도로 컨트롤 해줘야 합니다. 블랙호크의 경우는 화살을 이용하기 때문에 원거리 공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전면에 전사를 세워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효과적입니다. 체력이 약하기 때문에 공격을 받으면 뒤로 후퇴하여 체력을 다시 보충하고 전투를 하면 좋습니다. 영웅의 경우는 뒤로 가면 자동으로 체력이 보충되기 때문에 컨트롤만 잘하면 죽지 않고 영웅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출시예정모바일게임 재미 있겠죠? 다양한 게임 요소를 담아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출시예정모바일게임 문명에서다 사전등록 소식

 


현재 문명에서다 사전등록은 겜셔틀 어플에서 받고 있습니다. 사전등록 혜택으로 3만원 상당 보상이 지급됩니다. 루비 1000개, S급 병사 뽑기권, 희귀 장신구 2종이 지급되니 대박이지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라 후회없이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겜셔틀 구글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문명에서다 원스토어 CBT 다운로드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미워도 다시 한번? 기아 스팅어 가격 3천만원대면 통할까?

- 테슬라의 이유있는 도발! 테슬라 모델S 90D 가격이 가진 의미

- LG G6 디스플레이 차별화 통할까? LG G6 VS G5 비교

- 여심 공략! LG 워치 스타일 스마트워치 열풍 가져올까? LG G워치 스타일 스펙!

- 과한 성형? 2017 현대 쏘나타 뉴 라이즈 단점은 디자인!



본 포스팅은 에쎈모바일테크놀러지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gbworld.tistory.com 봉잡스 2017.03.31 01: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어보이네요! 기대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