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4월 개장을 앞둔 파주 퍼스트가든을 캐논 EOS M3 + 22mm 단렌즈 조합으로 담아 봤습니다. 단렌즈라 풍경 사진 찍기에는 제약이 있었지만 그래도 쨍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봄 여행지로 각광 받을 파주 퍼스트가든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파주 퍼스트가든, 유럽풍 분위기!



파주 퍼스트가든은 유럽풍 건물로 낭만적인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줌 렌즈면 더 쉽게 담을 수 있었겠지만 캐논 EOS M3 + 22mm 단렌즈 조합도 충분히 그 느낌을 담아 올 수 있었습니다. 광각 단렌즈이니까요~  오히려 렌즈 밝기가 더 좋기 때문에 색감은 더 화사하게 느껴지네요. 



22mm 단렌즈는 광각이라 풍경을 담아 내기에 용이합니다. 하지만 캐논 EOS M3 구입하시는 분들은 표준 줌렌즈 조합은 꼭 필요해 보입니다. 전천후 사진 촬영은 역시 줌렌즈 입니다. 


파주 퍼스트가든 캐논 EOS M3 + 22mm 단렌즈 음식 사진



캐논 EOS M3와 22mm 단렌즈 조합은 음식 사진 찍을때 최상의 사진 결과물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훈제 연어 입니다. 싱싱함이 느껴지시나요? 22mm 단렌즈는 F2.0의 밝기를 가져 빛이 부족한 곳에서도 밝은 사진을 찍기에 좋고 아웃포커싱 효과도 좋습니다. 



아웃포커싱으로 뒤를 날리니 평범한 사진도 한결 분위기 있어 집니다. 그래서 일상 속에서 사용할때는 캐논 EOS M3와 22mm 단렌즈 조합으로 사진의 재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디테일한 표현력도 좋죠~ 양념의 생생함이 뭉개지지 않고 정확하게 표현되었습니다. 같은 사진이라도 아웃포커싱 효과가 들어가면 사진의 깊이감이 달라집니다. 



후식의 느낌도 고급스럽니다. 예술적인 음식 세계와 이를 표현 하는 사진의 만남! 캐논 EOS M3 + 22mm 단렌즈 조합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분이라면 괜찮은 선택입니다. 



음식을 보는 다양한 시선! 아웃포커싱 때문에 DSLR 카메라를 고민 하신다면 미러리스 카메라로도 충분합니다. 



달달함을 선사한 디저트~ 캐논의 색감은 따뜻함이 느껴져 음식의 생동감을 살려줍니다. 침이 고이 셨다면 성공입니다. 



초코렛 케이크도 감각적입니다. 22mm 단렌즈는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빵도 예술의 세계라고 하지요~ 캐논 EOS M3는 그 맛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새콤함이 느껴지는 스파게티 사진 입니다. 실내에서도 감각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논 EOS M3 라 음식 사진 찍기엔 더없이 좋은 미러리스 카메라 입니다. 



카페에서 먹는 음료수 시원해 보이죠~ ^^ 따뜻한 계절이 왔다는게 실감 나네요~ 봄 여행지로 맛있는 먹거리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파주 퍼스트가든 순간을 잡아라! 



파주 퍼스트가든에는 즐길 거리도 있습니다. 작은 놀이동산이 있어 아이들과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캐논 EOS M3는 이런 순간을 잡기 위해 열심히 셔터를 눌렀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합니다. 



회전목마를 타고 도는 모습!! 사진은 인위적인 것보다 자연스러운 표정을 잡을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우리 와이프도 아이처럼 점프대에 올랐습니다. 너무 올라가니 당황스러워 하는 표정입니다. 캐논 EOS M3는 순간의 기록을 담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범퍼카로 신나게 질주하는 모습을 캐치했습니다. 아이도 즐겁고 어른도 즐거운 봄 여행지 파주 퍼스트가든 입니다. 



장애물 코스도 있는데 아직 개장을 하지 안해서 못했고 뒤쪽에 있는 건 어른용 장애물 코스라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즐거운 여행을 담는 캐논 EOS M3 + 22mm 조합! 가볍게 찍을 수 있어서 좋았고 사진도 만족스럽게 나와서 좋습니다. 카메라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선택기준은 사진 입니다. 



여행을 추억하는데 있어 사진은 꼭 필요합니다. 1년, 2년...10년이 지난후 사진을 보면서 그 순간을 기억할 수 있고 아이들은 어렸을때의 모습을 통해 추억의 소재가 됩니다. 


추억의 현장 파주 퍼스트가든




파주 퍼스트가든에는 전시관도 있어 이런 추억의 물건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책으로 공부하신 분들은 괘 연세가 있으시겠죠? ^^전 이 다음 세대 입니다. 



아이들과 역사의 소품들을 확인하는 재미도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 되어 줍니다. 캐논 EOS M3 사진으로 만나보니 가고 싶으시죠? 개장되면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좋은 평가를 받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쏘나타가 잡힌 이유. 디자인으로 타는 르노삼성 SM6 단점.

- 아이폰7 레드, 삼성 갤럭시S8 레드 출시 이어갈까?

- 칼 갈은 신형 렉서스 LS 풀체인지! 더 어려워진 제네시스 EQ900

- 센스와 가격 둘다 잡은 시트로엥 C4 칵투스 단점이 크다?

- 미워도 다시 한번? 기아 스팅어 가격 3천만원대면 통할까?


본 포스팅은 캐논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