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알뜰폰 브랜드 중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모비가 U+알뜰모바일로 이름을 리뉴얼하고 더욱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름을 바꾼 이유는 아무래도 유모비 하면 생소함을 느끼는 분들도 많았고 알뜰폰에 대한 인식이 아직은 자리 잡지 않았기 때문에 친숙한 이름의 U+알뜰모바일로 이미지 개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U+알뜰모바일이 아이폰6를 알뜰폰으로 선보였는데요. 어떤 차별화된 가치를 담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U+알뜰모바일 알뜰폰 최초 아이폰6 32GB 신품 판매! 



아이폰6 파는게 뭐 대단한 건가?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뜰폰은 예외입니다. 알뜰폰은 단말기도 통신비도 저렴하게 가져가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최신의 스마트폰 보다는 조금 지난 스마트폰을 공급하고 아이폰의 경우도 리퍼폰만 알뜰폰으로 유통되었습니다. 당연히 새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선택의 폭이 좁다 보니 구입을 못했는데요.


U+알뜰모바일이 알뜰폰 브랜드 최초로 아이폰6를 새제품으로 판매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폰6 알뜰폰은 지난 6월부터 판매가 되고 있고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애플 제품이 안드로이드폰에 비해 속도 저하가 별로 없거든요. 물론 최신의 아이폰7과 비교하면 속도 차이가 느껴지지만 속도에 민감하지 않다면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애플의 장점은 최신의 OS 업데이트를 받아 계속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9월에 iOS11이 공개되는데 아이폰6도 업데이트 대상이라 오랫동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아이폰6 알뜰폰 구입해도 될까요? 



아이폰6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시간이 지나도 최신의 아이폰과 똑같은 사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문인식도 지원하고 여전히 빠른 속도를 가진 스마트폰입니다. 거기다 최고의 디자인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고요.



그래서 아이폰6의 경우 아이폰7까지 디자인이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애플에서도 가장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라는 평을 하고 있을 정도로 디자인에 대한 평가가 좋고 사용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그래서 아이폰6를 사용해도 아이폰6s인지 아이폰7인지 잘 구분이 안가는게 아이폰6의 경쟁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괜히 그런거 있잖아요. 예전 폰 사용하면 뒤쳐진다는 느낌. 하지만 아이폰6는 그런 차이를 전혀 느낄 수 없는 매력을 갖췄습니다.


아이폰6의 매력은 풍부한 액세서리도 한몫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폰은 안드로이드 계열이지만 액세서리 종류가 가장 많은 폰은 아이폰입니다. 그 정도로 글로벌한 제품이고 패셔너블한 감성을 다양한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때문에 아이폰 사용한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변신을 할 수 있다는 게 아이폰6의 장점입니다.


U+알뜰모바일 요금 저렴 할까요? 아이폰6 공짜폰



U+알뜰모바일 아이폰6 정상가는 379,500원 입니다. 여기에 공지원금을 받으면 330,000원 할인이 됩니다. 거기다 다이렉트몰 추가할인을 받으면 0원이 되는 구조 입니다. 한마디로 보조금으로 다 할인을 받아 공짜폰이 되는것입니다. 위 통신요금은 가성비6 요금제로 매칭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궁금하시죠. 여러가지 U+알뜰모바일 요금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요금제 종류가 정말 많지만 추천 요금제들만 비교해 보겠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가성비1 입니다. 데이터 1기가, 음성 100분, 문자 50건, 이경우 휴대폰 월 할부금이 붙게 됩니다. 즉, 요금제는 저렴하게 갈 수 있으나 보조금 혜택을 못받으니 아이폰6 알뜰폰 요금제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의 인터넷이나 통화를 안한다면 모를까 일반적인 사용자에게는 안맞습니다.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 가성비6는 데이터 6GB, 음성 250분, 문자 50건에 37,400원 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일반적인 사용자가 충분히 한달간 사용하기에 부족함 없는 데이터와 통화량을 제공합니다. 문자가 다소 부족하지만 요즘 문자는 거의 안쓰니 문제될건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데이터를 정말 많이 사용한다면 가성비 11이 진리입니다. 47,300원에 11기가를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라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U+알뜰모바일이 좋은점은 제휴카드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제휴 카드를 통해 매달 30만원만 사용해도 17000원의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통신비 할인 받을때 제휴 카드 많이 이용했는데요. 꼭 챙겨야 할 통신비 절약 방법입니다. 





U+알뜰모바일 아이폰6 알뜰폰 누구에게 좋을까? 



알뜰폰 하면 여전히 안좋은 통신사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U+알뜰모바일은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일반 통신사와 차이가 없습니다. 특히 U+알뜰모바일은 유플러스 직영 매장을 통한 CS가 가능하고 다이렉트몰 뿐만 아니라 서울 청량리, 부산 동래 직영 매장을 보유해 오프라인 채널도 갖췄습니다. 


그리고 아이폰6 신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는건 트랜디한 알뜰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증거입니다. 알뜰폰이 더 이상 올드한 서비스가 아닙니다.


알뜰폰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최신의 스마트폰 보다는 저렴 하면서 좋은제품, 통신비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잘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U+알뜰모바일 아이폰6 구매 바로가기!


U+알뜰모바일 아이폰6 이벤트



U+알뜰모바일은 아이폰6를 선보이면서 두가지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하나는 영상공유 이벤트로 U+알뜰모바일에서 만든 아이폰6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면 1명에게는 LG그램 15인치를 제공하고 5명은 상품권 5만원권 제공,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합니다. 당첨인원이 많은 만큼 확률이 높은 이벤트이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유심요금제에 대해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추첨을 하는 이벤트 입니다.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부터 빙그레 바나우유 1500명까지 무려 5,000개의 경품이 걸려 있습니다. 가볍게 도전해 보시고 경품 받아 가세요^^


U+알뜰모바일 아이폰6 이벤트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예고된 실패! 삼성 갤럭시S8 덱스 (DEX) 무엇이 문제였을까?

- 세계 최초! 갤럭시노트 FE 진짜 갤럭시노트7과 리얼 비교해보니.. (갤럭시노트FE 구성품도 달라요)

- 화웨이 KFC 스마트폰, 아이폰7 레드 너 나와!

- 2017 벤츠 E220d VS BMW 520d 무엇이 좋을까? 구매포인트 점검

- 쉽게보는 UHD TV 고민 해결! OLED TV VS 나노셀 TV VS QLED TV

- 두마리 토끼를 더한 LG G6 플러스, LG G6 32GB가 가진 의미는?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U+알뜰모바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