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LG G6가 상품성을 강화한 LG G6 플러스를 선보여 새생명을 불어 넣었습니다. 기존의 플러스 하면 화면이 커진 이미지였는데 LG G6 플러스는 이름 그대로 플러스(+)를 의미하며 여러가지 매력적인 기능들을 탑재했습니다. LG G6 플러스는 시장에서 새로운 평가를 받을 수 있을까요? 


LG G6 플러스 동영상 리뷰 보기!



LG G6 플러스 동영상 리뷰



LG G6 플러스 색상 비교


LG G6 플러스 개봉기!



LG G6 플러스 패키지에서 달라진 점은 전면에 128GB 용량을 보여주는 표시가 있습니다. 일반 G6에는 이 표시가 없습니다. 



128GB를 탑재한 LG G6 플러스 입니다. LG G6는 64GB 모델이었기에 두배나 더 넉넉한 용량으로 여유로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봉을 하면 섬세한 배려로 융이 들어가 있습니다. 기존에는 없었던 것인데요. 예쁘게 닦아가면서 사용 하라는 의미가 아닐까 합니다. 



LG G6 플러스 구성품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 마이크로5핀 젠더, 데이터 케이블, USB젠더는 똑같고 이어폰이 달라졌습니다. 기존에는 쿼드비트3가 들어 있었고 LG G6 플러스 구성품에는 LG V20에서 제공 되었던 B&O 이어폰이 들어 있습니다. 이 차이 하나만으로도 플러스의 의미는 확실히 주고 있습니다. 



B&O 이어폰은 커널형 이어폰으로 귀에 밀착되는 느낌도 좋고 소리도 훌륭합니다. B&O의 브랜드를 단 만큼 소리에 대한 확실한 가치를 주고 있습니다. 번들형 이어폰이지만 추가적으로 이어폰을 안사도 될 정도로 만족스러운 LG G6 플러스 구성품입니다. 



B&O 이어폰은 중간에 가볍게 컨트롤 할 수 있는 리모컨도 있습니다. 뭐 다 지원하는건 거지만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B&O 이어폰과 LG G6 플러스 쿼드댁의 조합은 일반적인 스마트폰에서 듣는 음악 감상과는 차원이 다른 소리를 들려줍니다. 더 좋은 소리로 음악 감상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LG G6 플러스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LG G6 플러스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




LG G6 플러스는 디자인에도 살짝 변화가 있습니다. 전체적인 생김새는 똑같지만 전면 색상이 블랙으로 바꼈다는 것입니다. 



기존 G6는 후면 색상과 전면 배젤이 같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LG G6 플러스는 3가지 색상 다 전면은 다 블랙으로 되어 있어 더욱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면 색상을 보면 전면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아시겠죠. 색상도 LG G6에는 없는 옵티컬 마린블루 색상입니다. G6 아이스 플래티넘은 파스텔톤의 은은함이 매력적이고 옵티컬 마린블루는 톡톡 튀는 감성이 좋습니다. 



전면의 느낌은 블랙으로 배젤을 주어 이너 베젤이 안보입니다. 테두리에 색상을 넣는것도 블랙 색상을 주는 것도 각각의 매력이 있습니다. 



블랙 배젤의 장점은 영상을 볼때 몰입감이 더 좋다고 합니다. 뭐 큰 차이는 없지만 기획 의도는 그렇다고 하네요. 



옆면을 보면 후면과 같은 색상으로 이어져 있지만 무광의 메탈 재질이라 다른 느낌입니다. 무광과 유광의 조합이 신선합니다. 






LG G6 플러스 옵티컬 마린블루는 무광 색상도 은은하니 예쁩니다. 



화사한 매력을 가진 LG G6 플러스 옵티컬 마린블루 색상! 깊은 바다속 색상이라고 하는데요. 개성 있는 색상이 매력적입니다. 



컬러풀한 매력을 가진 LG G6 플러스! 디자인은 같지만 색상 하나 달라졌다고 또 다른 느낌이 듭니다. 어떤게 예쁘냐의 차이 보다는 선택권이 넓어졌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후면에 또 하나 달라진 포인트! 바로 B&O 로고가 들어 갔다는 것입니다. B&O와 함께 사운드 기술 협업을 했다는 의미 입니다. 프리미엄 가치를 주는 매력포인트 입니다. 


LG G6 플러스 무선충전 까지!



LG G6 플러스는 아쉬움으로 지적되던 무선충전 기능도 적용되었습니다.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자동차 오너들도 이제는 선택권이 넓어진 것입니다. 이런 변화를 통해 LG G6 플러스는 한층 폭넓은 유저들에게 어필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LG G6 플러스 스펙 입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참고해 두세요.



LG G6 플러스 스펙


LG G6 플러스 스펙의 변화는 저장공간, 무선충전, B&O 의 변화만 있습니다. LG G6 플러스 스펙의 아쉬운점은 AP가 그대로라는 점입니다. 속도상의 큰 차이는 없지만 사람들이 지적하던 부분이기에 이 부분은 LG G6 플러스의 단점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LG G6 플러스로 LG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LG G6도 매력적이지만 B&O의 매력과 색상의 다양함으로 다시 한번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고 있습니다. 듀얼카메라의 매력, 하이파이 쿼드댁의 매력 이 두가지 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는 스마트폰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다 따라하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단점은? 다이슨 V8 앱솔루트 직구 방법

- 삼성 갤럭시 J3 2017 실버폰, 초등학생 스마트폰 타켓 통할까? 2017 갤럭시J3 스펙

- 비싼 샤오미 선풍기가 성공한 이유! - 샤오미 선풍기 직구 열풍

- 10만원대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노트4X 직구가 인기 있는 이유. - 샤오미 홍미노트4X 스펙

- 갤럭시노트FE 품질 이슈 논란! 갤럭시노트FE 단점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