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샤오미가 7월 26일 새로운 보급형 스마트폰 샤오미 Mi 5X (미5X) 공개를 예고했습니다. 샤오미는 다양한 보급형 라인업을 통해 중저가 시장을 착실히 공략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듀얼카메라를 적용한 샤오미 Mi 6에 이어 보급형 스마트폰인 샤오미 Mi 5X (미5X)에도 듀얼카메라를 적용해 새로운 공략에 나섰습니다.  그럼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샤오미 Mi 5X (미5X)는 어떤 모습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아이폰 스러워진 샤오미 Mi 5X(미5X)



샤오미 Mi 5X 공식 이미지 입니다. 샤오미는 아이폰의 전략을 철저히 따라가며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데요. 이번 샤오미 Mi 5X(미5X)도 전형적인 아이폰 스타일로 기본 이상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측면을 보면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아이폰을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듀얼카메라까지 탑재해 아이폰7 플러스의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아이폰 짝퉁 같은 느낌이지만 가격이 저렴해 중저가 시장의 다크호스라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Mi 5X 보급형 듀얼카메라 스마트폰



샤오미 Mi 5X의 경쟁력은 가격과 성능입니다. 가격은 놀랍게도 1,999위안 (한화로 약 33만원) 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가격에 스펙을 보면 더욱 놀랍습니다. 예상되는 샤오미 Mi 5X 스펙은 5.5인치 디스플레이에 FULL HD 해상도가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스냅드래곤 625, RAM 4GB, 지문인식 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비교했을때 AP만 조금 떨어질뿐 나머지 사용은 비슷한 수준입니다. 


이 정도 스펙은 샤오미 미맥스2와 비슷한데요. 여기에 듀얼카메라로 차별화를 두어 카메라 경쟁력을 올려두었습니다. 


비슷한 사양의 모델이 어떤 느낌인지 가성비의 끝판왕을 영상으로 만나 보세요!



샤오미 미맥스2 동영상 리뷰




샤오미 Mi 5X의 전략은 영상을 통해서도 잘 알 수 있습니다. 오로지 카메라 기능에만 집중하고 있어 이 제품이 카메라에 특화된 모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샤오미가 카메라에 더욱 집중할 것임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샤오미 Mi 5X는 현재 사전예약자만 27만명이 넘어갈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아마 직구를 통해 차후 구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무섭게 찍어내는 샤오미를 보면 국내 제조사들이 더욱 긴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비슷한 스펙의 샤오미 미맥스2도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이니 6.4인치 대화면의 매력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큐텐 가격을 참고해 보세요. 20만원대 제품으로 가성비 정말 최고입니다. 


샤오미 미맥스2 최저가 바로가기!


[많은 사람들이 본 글]

- 가성비 LTE 태블릿PC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쓸만할까? -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스펙

- 주객이 전도된 아우디 A8 풀체인지가 안타까운 이유

- 갤럭시노트8 기대와 우려! 갤럭시S8 플러스와 경쟁할까?

- 예고된 실패! 삼성 갤럭시S8 덱스 (DEX) 무엇이 문제였을까?

- 세계 최초! 갤럭시노트 FE 진짜 갤럭시노트7과 리얼 비교해보니.. (갤럭시노트FE 구성품도 달라요)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