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오랜만에 피자에땅 피자를 먹었습니다. 예전에 회사다닐때 많이 먹었었는데 그 사이 많이 변했더라고요~ 피자에땅하면 1+1에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했는데 이젠 퐁듀세트도 있고 프리미엄 피자도 있고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많이 추가되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피자에땅 프리미엄 반반한피자로 포테이토베이컨과 미트소시지를 반반 제공하는 피자로 서로 다른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있습니다. 


피자에땅 프리미엄 반반한피자 어때요?



배달되어 온 피자박스에는 이수민이 전속모델로 있네요. 풋풋한 이미지로 젊은층을 제대로 공략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아이돌 가수들 보다 이수민의 똘똘함이 피자 모델에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피자에땅에서 어떤 피자를 먹을까 심각히 고민하다 선택한 피자에땅 프리미엄 반반한피자 입니다. 퐁듀를 선택할까 하다가 와이프와 서로 먹고 싶은게 달라서 두가지 맛이 함께 있는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이름이 반반한피자 입니다. 이름 센스있죠. 반은 포테이토베이컨 피자이고 반은 미트소시지 피자 입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포테이포베이컨 피자 입니다. 큼지막한 토핑들이 식감이 좋네요. 고소한 감자와 쫄깃쫄깃한 베이컨, 상큼한 파인애플의 조합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미트소시지! 고기를 좋아하는 저에게 큼지막한 소시지의 유혹은 참을 수 없는 식욕을 불러일으킵니다. 



피자에땅 프리미엄이라서 그런지 소시지와 고기가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어서 좋네요. 



한끼 식사로 충분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맛만 먹는게 아니라서 더 좋네요~ 



치즈도 많이 들어가 있고 도우도 너무 두껍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골라 먹는 재미! 피자에땅 반반한피자 



짬짜면 처럼 고민이 될때 선택하는 피자에땅 반반한피자! 서로 먹고 싶은거 다를때도 좋고 이맛 저맛 다 맛보고 싶을때도 좋습니다. 



이젠 고민될때는 두가지 맛이 있는 피자를 시켜서 드세요~ 다 만족도가 높은 피자에땅 피자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갤럭시노트8 스펙. 디자인 보니 갤럭시S8 개선판?

- 갤럭시노트7 손해배상 소송 패소! 현 갤노트7 사용자가 본 상식선의 평가

- 심쿵 LG G6 플러스 카메라 사진으로 보는 신촌 카카오 프렌즈샵

- 10만원대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노트4X 직구가 인기 있는 이유. - 샤오미 홍미노트4X 스펙

- 다 따라하는 다이슨 무선청소기 단점은? 다이슨 V8 앱솔루트 직구 방법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피자에땅에서 쿠폰을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