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LG G6 플러스는 LG V20에 이어 B&O와 기술 제휴를 해 한층 완성도 높은 명품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증하기 위해 후면에 B&O 로고를 새겼고 B&O 이어폰까지 제공해 HI-Fi Quad DAC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음악을 즐겨 듣는 분이라면 참고해 두세요. 


B&O로 품격을 더한 LG G6 플러스



LG G6 플러스는 색상도 화려해 졌지만 후면에 B&O 로고를 새겨 음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B&O 로고가 가진 의미는 남다릅니다. B&O의 음향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폰을 의미하고 B&O가 인정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에 LG G6 플러스는 B&O 이어폰까지 제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소리도 이어폰이 별로면 제대로된 음악 감상이 불가능합니다. 보통 번들이어폰만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B&O 이어폰이 기본제공되어 기존 스마트폰에서 느끼는 소리와는 완전히 다른 가치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B&O 이어폰은 리모컨도 있어 음악 감상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선의 편리함이 더 좋겠지만 좋은 소리를 위해서는 유선 이어폰은 필수 입니다. 특히 Hi-Fi Quad DAC은 유선 이어폰 연결시에만 활성화 됩니다. 




LG G6 플러스 B&O로 더 좋아진 Hi-Fi Quad DAC



LG G6에도 HI-Fi Quad DAC을 지원해 풍부한 음악 감상이 가능했는데 LG G6 플러스에는 B&O의 음향기술이 더해져 더욱 깨끗한 소리를 들려줍니다. 물론 B&O라 생각하니까 더 그럴수도 있다고도 보입니다. 아무튼 보통의 스마트폰은 싱글 DAC을 사용하는데요. 이런 스마트폰 대비 노이즈가 50%나 줄고 좌우 섬세한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소리를 셋팅해 들을 수 있는 매력을 갖췄습니다. 좌우 소리를 달리 하는 이유는 우리의 귀가 양쪽이 똑같지 않은 사람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최적의 음질 셋팅을 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어떤 차이가 나는지 비교는 Hi-Fi Quad DAC을 꺼보기도 하고 켜보기도 해보세요. 금방 그 차이를 확인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 소리가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마케팅적인 기술이 아니냐 하실 수 있는데 직접 들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 어떤 스마트폰 보다 더욱 풍성한 소리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막귀도 알 수 있는 그런 소리 차이이니 직접 들어 보시면 좋겠네요. 음악을 좋아한다면 LG G6 플러스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LG G6 플러스 HI-Fi Quad DAC은 음악에서만 작동할까요? 아닙니다. 영화를 볼때도 볼륨 조절을 하면 Hi-Fi로 체크가 되어 들립니다. 물론 음악처럼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 스마트폰 대비 영화를 볼때도 더욱 만족스러운 소리를 들려 줍니다. 



LG G6 플러스는 Dolby Vision과 HDR10 영상 재생을 지원해 생생한 영상과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 어떤 스마트폰보다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LG G6 플러스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G6 플러스 동영상 리뷰 보기!



LG G6 플러스 동영상 리뷰



LG G6 플러스 색상 비교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인공지능 에어컨은 달라요?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 추천 하는 이유!

- 가벼운 LG G패드4 8.0 LTE 태블릿PC 첫느낌은? - LG G패드4 8.0 스펙

- 진짜 좋아? 샤오미 선풍기 구입해보니..- 샤오미 무선선풍기 후기

- 카카오 무선충전기와 LG G6플러스 무선충전 조합 어때요? - 라이언 무선충전기

- 심쿵 LG G6 플러스 카메라 사진으로 보는 신촌 카카오 프렌즈샵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