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소형 SUV 경쟁에 불씨를 당긴 쌍용 티볼리가 현대기아차의 거센 도전에 맞서고 있습니다. 티볼리가 잘 나가자 현대차는 코나로 기아차는 스토닉으로 토끼 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쌍용 티볼리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이번에 주문제작을 베이스로한 2017 쌍용 티볼리 아머를 통해 더욱 개성있는 소형 SUV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7 쌍용 티볼리 아머 뭐가 달라?



2017 쌍용 티볼리 아머는 그냥 봐서는 달라진점을 찾기 힘듭니다. 페이스리프트로 디자인의 변화가 큰 것은 아니거든요. 전면을 보면 미식축구 보호구와 메카닉 이미지에 영감을 얻은 범퍼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그래서 홍보 이미지에도 미식축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줘 보호구를 장착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아머(armour) 라는 뜻이 갑옷 이라는 뜻이거든요. 더욱 안전하고 튼튼한 소형 SUV를 강조하는 의미도 갖고 있습니다. 



범퍼 상단에 크롬 라인이 들어갔고 LED 포그램프에도 변화를 주었습니다. 큰 차이는 아니지만 더욱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자인 개선을 보여줬습니다. 



이전 티볼리와 비교해 보세요! 확실히 범퍼 부분이 더욱 섬세해진 느낌입니다. 


2017 쌍용 티볼리 아머, 주문제작으로 차별화!



2017 쌍용 티볼리 아머는 홈페이지에서 세부적인 주문제작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바디, 루프, 아웃사이드 미러, 데칼 후드, 데칼 루프, 엠블럼, 휠까지 상세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대로 만들 수 있어 확실히 경쟁력이 좋아졌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꾸민 2017 쌍용 티볼리 아머! 괜찮죠? 소형 SUV 답게 젊은 소비층을 확실히 공략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티볼리는 흔하게 보던 현대기아차가 아니기에 반사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2017 쌍용 티볼리 아머, 이정도면 괜찮아?



2017 쌍용 티볼리 아머는 아주 화려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한 자동차도 아닙니다. 소형 SUV로서 실용적인 매력과 젊은 감성은 제대로 어필하고 있거든요. 



실내 공간도 실용적인 가치로 가장 무난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호불호 없는 평가가 티볼리의 경쟁력입니다. 



높은 전고와 넓은 실내 공간!! 경쟁 모델들과 비교해봐도 실용성에 대한 가치를 잘 충족시킨 모델입니다. 물론 경쟁 모델들도 실용성 측면에서는 다 좋습니다. 사실 이걸로 비교하기가 힘들다는 의미입니다. 



패밀리카로도 손색 없는 2017 쌍용 티볼리 아머, 스포티한 감성으로 가장 무난한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소형 SUV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LG G6 플러스 B&O 이어폰까지 주다니.. Hi-Fi Quad DAC 조합!

- 인공지능 에어컨은 달라요? LG 휘센 인공지능 에어컨 추천 하는 이유!

- 가벼운 LG G패드4 8.0 LTE 태블릿PC 첫느낌은? - LG G패드4 8.0 스펙

- 진짜 좋아? 샤오미 선풍기 구입해보니..- 샤오미 무선선풍기 후기

- 갤럭시노트8 스펙. 디자인 보니 갤럭시S8 개선판?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