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노트북에는 터치패드가 있지만 아무래도 마우스 만큼의 편의성을 주지는 못합니다. 그래서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마우스에 대한 니즈가 있는대요. 그런데 휴대가 좋으면 사용성이 떨어지고 사용성이 좋으면 휴대 하기가 안좋아 항상 고민을 하게 만듭니다. 이제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제품이 나왔는데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 입니다. 


접이식 마우스의 완성형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 두께는 15mm가 채 안되는 슬림한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도 82.5g 밖에 되지 않아 완벽한 휴대성을 가진 접이식 마우스 입니다. 



마우스를 구부리면 이렇게 귀여운 새우처럼 변신을 하게 됩니다. 손안에 착 감기는 디자인으로 일반 마우스와 똑같은 사용성을 보여 줍니다. 



일반적인 마우스와 달리 센서는 하단 상단부에 달려 있습니다. 블루트랙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어 거의 모든 표면에서 마우스 움직임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바닥을 가리지 않기 때문에 마우스 패드를 휴대하지 않아도 됩니다. 


  

센서 옆에는 블루투스 연결 스위치가 있습니다. 블루투스 4.0/4.1 기술이 적용되어 별도의 연결장치 없이 손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가 좋은점은 별도의 전원 버튼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펼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고 



구부리면 전원이 들어와 배터리 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무선 마우스 사용할때 전원을 안꺼서 배터리 소모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는 배터리 관리까지 할 수 있는 감각적인 사용으로 휴대용 마우스의 가치를 제시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는 건전지가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충전 방식이면 더 좋겠지만 반대로 어디서나 배터리가 부족할때 쉽게 배터리를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충전을 못해 당황스러운 상황이 벌어지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 부분은 일장일단이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 이전 세대와 비교



이전 아크 마우스와 비교한 모습입니다. 마우스의 전체적인 형태는 비슷하지만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랫면의 모습에서 보면 한쪽에는 주름이 있고 한쪽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안보이는 영역이지만 더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가치를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사용성에서는 왼쪽, 오른쪽을 구분하는 버튼 구조가 사라지면서 더욱 자유로운 스크롤을 지원합니다. 일단 기존 좌/우 버튼, 터치 스크롤 대신 하나의 단일 전면 터치 형태로 디자인이 깔끔해졌고 수직뿐만 아니라 수평 스크롤을 지원하는 전면 스크롤로 더욱 사용하기가 좋아졌습니다. 부드러운 촉감과 빠른 반응성으로 서피스와 완벽한 조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라서 좋아요!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제 하드웨어 영역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편한 사용성으로 윈도우에서 최적의 사용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사용을 보여주는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아크 마우스! 접이식 마우스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고 휴대성에 대한 가치를 잘 이해한 마우스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iOS11 꿀팁! 아이패드 프로 10.5 iOS11 올려보니.. 어때요?

- 인공지능 시스템 에어컨 시대! 시그니처 키친스위트에서 본 LG 휘센 시스템 에어컨

- LG V30 모로칸블루 색상 예뻐요! 유플러스 V30 럭키박스 어때요? - V30 스펙

- 생생리포트! 일본 애플스토어 아이폰8 플러스 현지 개통기!

- 갤럭시노트8 달라진 점 체크! 갤럭시노트8 구성품 확인 및 색상 고민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