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프라하에 가면서 처음으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를 사용해 봤습니다. 최근에 비행기를 자주 타게 되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꼭 필요 하겠더라고요. 10시간 이상 비행기 안에서 소음을 느낄걸 생각하니 안살수가 없었습니다. 그럼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공유해 보도록 할테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작 살걸!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 환상적!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많이 만져보긴 했지만 막상 구입해야 겠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비행기를 얼마나 타겠냐 하는 생각과 그 정도 소음이야 충분히 감수할 수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없이도 잘 살았으니까요. 그런데 사용해보니 이건 뭐 정말 왜 안샀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일단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를 착용하니 외부 소음이 완벽하게 차단되었습니다. 비행기의 엔진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조용해 졌습니다. 그야말로 조금 과장해서 방에 혼자 느낌이랄까요~ 그 정도로 독립되어 있는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헤드폰을 벗어 봤습니다. 비행기 소리가 이렇게 컸었나 할 정도로 너무나 소리가 컸습니다. 조용하다가 시끄러운 곳을 접하니 더욱 크게 느껴졌습니다. 진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왜 필요한지 절실히 깨달은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보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처음 만들어진 것도 비행기 소음때문에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보스 QC35 같은 경우는 비행기의 비즈니스석 에는 기본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외국인들이 보스 QC35를 목에 많이 착용하고 다니더라고요. 이미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보스 QC35는 필수 제품으로 여겨지는듯 합니다.



저는 직구로 구입해서 40만원 정도에 보스 QC35를 구입했는데 충분히 만족스러운 가격이었습니다. 참고로 면세점에서도 보스 QC35 가격을 보니 제가 산 가격보다 비쌌습니다. A/S 문제가 있긴 하지만 잘 망가지는 제품이 아니니 저렴하게 샀다는 생각에 흐뭇했습니다 ^^



그리고 작동 방식도 단순해서 좋았습니다. 보스 QC35는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노이즈캔슬링 모드에 들어갑니다. 음악 감상을 안하고 착용만 하고 있어도 노이즈캔슬링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화려한 기능을 갖추지 않았지만 노이즈캔슬링에 대한 기능 만큼은 완벽했습니다. 



그리고 멀티 페어링 기능도 좋았습니다. 제가 아이폰과 아이패드 프로 10.5에 연결해 두었는데 전원을 켜면 동시에 두대를 물게 됩니다. 그래서 작동하는 기기의 소리를 바로 들려줍니다. 서로 페어링 하기 위해 블루투스 모드가서 잡아 주지 않아도 됩니다. 신기하면서도 정말 매력적인 기능이었습니다. 



그리고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물론 저는 안경 사용자라 안경 다리가 걸리는 아쉬움이 있어 안경다리를 위로 빼서 사용했지만 귀에 닿는 착용감과 머리에 닿는 부분이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10시간 넘는 비행에서 이렇게 만족을 주는 헤드폰은 드물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어디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사용하면 멀미가 난다고 하는 의견이 있어 제가 멀미를 잘 하는 체질이라 걱정했지만 전혀 그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 단점 공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가 좋긴 했지만 아쉬운점도 있습니다. 그 한가지는 차음성이 좋지 않습니다. 보스 QC35가 아무래도 공기가 순환되는 형태로 되어 있는거 같거든요. 그래서 음악 소리를 최대로 올리면 외부에서도 그 소리가 나가기 때문에 주변 사람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안들리니까 몰랐는데 옆에 지인한테 물어보니까 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적절한 볼륨 소리로 음악 감상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다행인점은 노이즈캔슬링 효과가 있기 때문에 풀로 소리를 올리지 않아도 충분히 큰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소리를 아주 크게 듣고자 하는 분들에게 보스 QC35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 단점 또 한가지는 이건 기기적인 단점이 아니라 너무 조용해서 승무원의 소리를 못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외부에서 들리는 소음을 다 차단하기 때문에 졸고 있으면 흔들지 않은 이상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 이렇게 무서운 것입니다. ㅎㅎㅎ 


결론적으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보스 QC35 단점은 있지만 매력이 더 많은 제품입니다. 왜 보스 QC35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의 대명사가 되었는지 잘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대중교통에서도 완벽한 소음 차단이 가능하니 헤드폰 사용을 즐겨 하시는 분이라면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보스 QC35 구매 링크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iOS11 꿀팁! 아이패드 프로 10.5 iOS11 올려보니.. 어때요?

- LG V30 모로칸블루 색상 예뻐요! 유플러스 V30 럭키박스 어때요? - V30 스펙

- 생생리포트! 일본 애플스토어 아이폰8 플러스 현지 개통기!

- 예쁜 전기차 BMW i3 단점이 아쉬워요!

- 집안싸움 2017 제네시스 G70, 스팅어 누가 이길까?

- 갤럭시노트8 달라진 점 체크! 갤럭시노트8 구성품 확인 및 색상 고민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