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얼마전 일본에 가서 사온 아이폰8 플러스 골드 개봉기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영상으로 이미 보여드렸지만 아무래도 달라지지 않은 디자인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실 텐데요. 지금부터 아이폰8 플러스 골드 개봉기를 통해 구매 고민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 영상으로 만나보기!



일본 아이폰8 플러스 구매 영상



아이폰8 플러스 골드 개봉기 영상


아이폰8 플러스 골드 개봉기로 만나봐요!



아이폰8 플러스 골드 패키지 입니다. 애플은 색상별로 패키지 색상을 달리하는 섬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은은한 핑크빛이 도는 패키지로 우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패키지를 오픈하면 간단한 설명서와 스티커가 들어있는 종이팩이 위에 있습니다. 아이폰7 때부터 변화된 패키지 포장 방식입니다. 



종이팩을 들어내면 아이폰8 플러스 구성품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구매한거라 어댑터 모양이 다릅니다. 한국에 정식 출시되면 다른 디자인의 어댑터가 들어갑니다. 



이어폰을 들어내면 라이트닝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애플은 항상 느끼지만 구성품이 정말 깔끔하게 들어 있습니다. 다른 제조사의 제품들과 확실히 다른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어폰 뒤쪽에는 3.5mm 젠더가 들어 있습니다. 기존 이어폰 사용자를 위한 배려인데요. 무선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지만 간혹 블루투스 이어폰 배터리가 없을때 이어폰 젠더가 없으면 당황스럽게 여겨 집니다. 앞으로 이어폰 단자가 없어지는건 알지만 여전히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물론 라이트닝 단자를 가진 이어폰을 사용하면 되니 이것도 핑계가 될 수도 있겠네요. 


아이폰8 플러스 구성품은 있어야 할 건 다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부분이 하나 더 있죠. 이번 아이폰8 플러스는 고속충전을 지원하는데 이를 지원하는 어댑터와 케이블은 별도 구매를 해야 합니다. 기본 아이폰8 플러스 구성품으로 넣어주고 가격을 좀 더 올렸으면 어땠을까요? 




아이폰8 플러스 골드 디자인 예뻐요! 



아이폰8 플러스 디자인이 달라진게 없지만 그래도 색상의 변화와 뒷면이 글래스로 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해서 전체적인 디자인은 바뀌지 않았지만 더욱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 입니다. 



아이폰8 플러스 골드는 약간 핑크빛에 더 가깝습니다. 파스텔톤이 가미된 색상이라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뒷판이글라스 재질로 되면서 아이폰8 플러스는 확실히 컬러에서 달라진 가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애플 사과 로고도 골드로 은은한 매력을 담고 있습니다. 생폰으로 쓴다면 더없이 예쁘게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생폰으로 사용하려면 떨어트리지 않아야 한다는 전제 조건이 있겠지요. 자주 떨어트리는 사람으로서 생폰 사용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케이스를 사용하면 아이폰7 플러스와 달라진게 없다는 점이 아이폰8 플러스의 최대 약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 보면 달라진 점이 없으니까요! 디스플레이는 해상도의 변화가 아닌 트루톤 디스플레이로 주변 환경에 맞춰 디스플레이 색감을 조절하게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큰 차이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달라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테두리는 무광의 골드 알루미늄이 들어가 있습니다. 겉에서는 차이를 느낄 수 없지만 항공우주 등급의 알루미늄 밴드로 견고함을 갖췄습니다. 



아이폰8 플러스의 가치는 후면 디자인과 색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스를 씌운다면 아이폰8 플러스에서 새로운 디자인 가치를 기대하지 마세요. 


아이폰8 플러스 무선충전 가치!



아이폰8 플러스를 구매해야 할 이유를 찾고자 한다면 무선충전을 들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이 그리 필요 없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면 정말 편하고 매력적인 기능입니다. 특히 차 안에 무선충전 옵션이 들어가 있다면 무조건 무선충전 되는 스마트폰이 좋습니다. 



그리고 집안에서도 무선충전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사용 안할때는 모르지만 사용해 보면 정말 편하구나 생각이 드실 것입니다. 



아이폰8 플러스에 무선충전 기능이 생기면서 다양한 무선충전기들이 나오는 것도 매력포인트 입니다. 위에 라이언 무선충전기도 있고 최근에 출시한 3M에서 나온 무선충전기는 변신이 가능한 무선충전기라 책상 옆에 두고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3M 무선충전기는 거치형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눞혀서 사용할 수도 있는 가변식 무선충전기 입니다. 이런 센스있는 제품들이 나오니까 아이폰8 플러스의 만족도가 더욱 올라갔습니다. 



충전이 되는 모습 보이죠! 집에 오면 그냥 올려만 두세요. 알아서 충전이 되기 때문에 충전을 깜빡 안해서 고생하는 일이 확실히 줄어듭니다. 


아이폰8 플러스 구입 고민 해결 되셨나요? 지금 보여드린건 겉에서 보이는 차이만 알려드린 것입니다. 하드웨어의 진화도 있어 더욱 빠릿빠릿한 사용이 가능하니 잘 고민해 보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LG V30 라벤더 바이올렛 예뻐요! - LG V30 구성품과 B&O 이어폰

- iOS11 꿀팁! 아이패드 프로 10.5 iOS11 올려보니.. 어때요?

- 반전 있는 2017 글로벌 100대 브랜드 1위 애플, 2위 구글... 삼성은 6위!

- 생생리포트! 일본 애플스토어 아이폰8 플러스 현지 개통기!

- 갤럭시노트8 달라진 점 체크! 갤럭시노트8 구성품 확인 및 색상 고민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miningreport.net 마리 2017.10.12 02: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폰7 쓰는데 무선충전 하나만으로도 바꾸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