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서울컵 OGN 슈퍼매치가 지난 10월 14일과 15일 양일간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14일에는 다시 돌아온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레전드로 불리는 이영호, 송병구, 도재욱, 김정우 선수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2010년 스타리그 결승전을 소환한 이번 서울컵 OGN 슈퍼매치는 나이는 먹었지만 그때의 화려한 컨트롤 만큼은 변하지 않았음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그럼 그 현장속으로 같이 들어가 보실까요?


서울컵 OGN 슈퍼매치 현장에 가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4K 시대에 맞게 고해상도 그래픽을 지원하고 새롭게 제작된 유닛, 건물, 효과까지 더욱 실감나는 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어 더빙과 자막을 추가해 스타크래프트를 더욱 친숙하게 만들어줬고 고음질을 지원해 대전의 생생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 게이밍 노트북과 게임 모니터가 스타크래프트 유저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서울컵 OGN 슈퍼매치 입구에는 축제현장 처럼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어 기다리는 지루함을 달래줬습니다. 



양궁으로 하는 회전판 맞추기! 1등부터 4등까지 모두에게 소소한 이벤트 선물을 제공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우수 모바일게임 체험존을 마련해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게임들을 접할 수 있게 했습니다. 



7개의 게임을 참여하면 선착순으로 오버워치 티를 제공했습니다. ^^



득템 성공!!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티셔츠 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기분좋게 입겠습니다. 



추억의 스타들이 다시 주인공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젠 아재가 되버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사인회도 진행되었습니다. 



놀이속 세상으로 다양한 블럭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존도 마련되었습니다. PC, 모바일, 블럭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이 공존하는 서울컵 OGN 슈퍼매치 현장입니다. 



유명 코스프레팀 RZ Cos가 보여준 오버워치 코스프레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행사도 진행 되었습니다. 게임속 캐릭터가 살아 나온 느낌은 이렇습니다. 


심쿵! LG 게이밍 노트북, LG 게이밍 모니터, LG 그램 등등



서울컵 OGN 슈퍼매치 후원사로 함께한 LG전자는 LG 그램, LG 게이밍 노트북, LG 게이밍 모니터를 다양하게 전시하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근 LG전자는 게이밍 PC에 집중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는데요. 전시된 제품들을 보면



27인치 LG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보기엔 일반 모니터와 다를게 없어 보이지만 16:9 화면비에 240Hz를 지원하는 모니터로 60Hz 일반 모니터 대비 약 4배 이상의 프레임으로 역동적인 화면에 최적화된 게임 모니터 입니다.  빠른 화면 전환을 보여주는 게임에서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화면으로 게임을 할 수 있어 장시간 게임을 해도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화면의 명암비를 높여주는 다크맵 모드 (Black Stabilizer)가 들어가 있어 어두운 곳에 숨어 있는 적을 좀 더 분명히 인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LG 게이밍 모니터를 상징하는 레드 포인트! 거치대, 후면에 강렬한 레드 색상을 넣어 익사이팅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다른 스타일의 LG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LG전자는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을 다양화해 유저들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 21:9 울트라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도 있습니다. NVIDIA G-SYNC 기술로 프레임 손실 없는 깨끗한 게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 사이의 주사율 차이로 인한 화면 찢어짐, 버벅거림 현상을 줄여주는 기술입니다. 참고로 G-SYNC 기능은 GeForce GTX 그래픽 카드 사용시에만 동작합니다. 



LG 21:9 울트라와이드 게이밍 모니터는 144Hz의 부드러운 화면으로 60Hz 일반 모니터 보다 약 2배 이상의 프레임으로 부드러운 화면으로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IPS 패널이라 시야각 좋고 다크맵 모드, sRGB 100%로 정확한 색표현을 보여줍니다. 


무엇보다 21:9 화면이라 숨어있는 화면까지 확인할 수 있어 FPS 게임에서 16:9 화면보다 더 유리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RPG, 레이싱, 스포츠 게임을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G 21:9 게이밍 모니터의 강렬한 뒷모습! 뒷태가 아름다운 LG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최신 LG 게이밍 노트북 15G870 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요즘은 깔끔하게 노트북으로 게임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고 이동하면서도 할 수 있어 게이밍 노트북의 선호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LG 게이밍 노트북 15G870 은 다소 투박해 보이는 이미지 이지만 게임을 위한 준비된 노트북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성능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CPU는 최신 인텔 7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 i7-7700HQ가 장착되어 있고 GTX 1060 그래픽 카드가 들어가 차세대 VR 게임 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램은 DDR4 2400Mhz 메모리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저장장치는 NVME SSD로 용량과 스피드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듀얼스토리지 구조라 HDD 추가 탑재까지 가능한 LG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게이밍 노트북에서 무엇보다 중요한건 열관리 입니다. 고사양 게임을 돌리면 발열이 심할 수 밖에 없는데 이를 듀얼 파워쿨링 시스템으로 효과적으로 냉각을 시켜주게 됩니다. 그리고 촘촘한 벤틸레이션으로 빠른 방열효과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커져 더 길어진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어 일반 작업시에도 여유로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G 게이밍 노트북 15G870 화면은 FHD 이지만 외부 모니터를 연결하면 4K까지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할때 사운드도 중요하죠! LG 게이밍 노트북 15G870은 3D 입체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게임을 할 수 있고 DTS 헤드폰X를 지원해 헤드폰을 꼽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LG 게이밍 노트북이 너무 투박하다고요? 그건 게임을 위한 선택이고 휴대와 센스있는 디자인은 1kg가 안되는 LG 그램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LG 그램이 놀라운건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타임 입니다. 휴대의 편리함과 오랜 사용시간으로 기존의 노트북 문제점을 완벽히 잡은 획기적인 노트북입니다. 



LG 그램15는 화면 크기까지 시원해서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노트북 입니다. 대학생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노트북으로 각광 받는 LG 그램 입니다. 




서울컵 OGN 슈퍼매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현장



게임은 방송으로만 보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현장의 생생함을 체험해 봤습니다.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이 원했던 최고의 매치업이 서울컵 OGN 슈퍼매치를 통해서 보여지게 되었는데요. 현장에 온 사람들도 많았고 방송으로 시청하는 사람들도 많아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서울컵 OGN 슈퍼매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우승을 차지한 김정우 입니다. 최고의 프로게이머였던 그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다시 팬들을 찾게 되었습니다. 나이가 지긋이 든 모습이지만 셋팅을 하는 모습을 보니 젊었을때 그 모습 그대로 입니다. 



이번 서울컵 OGN 슈퍼매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함께 하는 브랜드 보세요! LG 그램은 PC를 담당해 실제 게임을 하는 모니터와 현장에서 게임 하는 존의 모니터들을 후원했습니다. 



사전에 예약을 한 사람들은 아래쪽에 PC존에서 게임을 직접 하면서 달라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만나봤습니다. 



모니터는 모두 LG 게이밍 모니터로 24GM79G 제품입니다. 게임에 최적화된 모니터가 얼마나 다른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서울컵 OGN 슈퍼매치!! 4강 듀얼토너먼트로 진행된 이번 매치는 이영화, 송병구, 도재욱, 김정우 선수가 다시한번 레전드의 맞수 대결을 보여줬습니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선수들! 2010년 스타리그 결승전 기억하시나요? 이영화와 김정우는 그 당시 역사에 남을 대결을 보여줬었지요. 이영호 선수에게 내리 2패를 당하고 패색이 짙던 김정우는 이후 3연승을 통해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대역전극을 보여줘 아직도 화자가 되고 있는 결승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해설자들도 신이 났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중계 만큼 재미있는 것도 없으니까요~ 




두둥~ 다시 붙게된 두선수!! 테란은 이영호 선수, 저그는 김정우 선수로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보여줬습니다. 




여전히 죽지 않은 실력을 보여준 김정우 이후 송병구에 또 승리하며 결승에 직행했고 이영호는 패자전에서 송병구와 도재욱을 잡고 다시 결승에서 맞붙었습니다. 역시 라이벌전은 다르네요~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서울컵 OGN 슈퍼매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우승은 김정우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역시 대단한 실력자 입니다. 앞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인해 다음 경기도 있을 것 같으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진짜가 왔다! 2018 토요타 캠리 그랜저 ig 잡을까?

- 인천공항에서 본 제네시스 G70 진짜 예뻐요? - LG V30 광각 카메라 사진

- 살까? 말까? 아이폰8 플러스 골드 개봉기로 구매 고민 해결 - 아이폰8 플러스 구성품 확인

- LG V30 라벤더 바이올렛 예뻐요! - LG V30 구성품과 B&O 이어폰

- 생생리포트! 일본 애플스토어 아이폰8 플러스 현지 개통기!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