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프리미엄 명차로 불리는 마세라티! 벤츠, BMW, 아우디가 흔해지면서 이제 더 높은 단계의 마세라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세라티가 유명해진건 연예인들이 많이 타고 다니면서 관심을 받게 되었고 가격대가 높아 명품 이미지와 아무나 선택할 수 없는 차라는 인식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프리미엄카로 구분된 브랜드 인데요. 하지만 다른 명품 브랜드차에 비해 다소 만족도는 떨어져 아쉽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그럼 2018 마세라티 기블리는 잘 나왔을까요? 


2018 마세라티 기블리 패밀리룩의 자신감?



2018 마세라티 기블리 입니다. 뉴기블리로 나온 모델이지만 큰 변화 없이 패밀리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가 디자인 변화에 인색 하듯이 마세라티 뉴기블리도 마세라티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8 마세라티 기블리의 최대 매력은 강한 전면 모습입니다. 마세라티를 상징하는 얼굴은 언제 봐도 멋진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18 마세라티 기블리 후면 모습입니다. 후면 모습도 거의 차이가 없지요. 아쉬운점은 마세라티 기블리의 후면 디자인은 그리 좋은 평가를 못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올드한 이미지가 강하거든요. 한때 유행했던 테일램프 디자인을 고수하고 있어 뉴기블리 이지만 크게 달라졌다는 느낌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후면 디자인은 개선이 시급해 보이는데 마세라티의 적극적인 변화가 아쉽습니다. 



2018 마세라티 기블리의 아름다운 라인 입니다. 마세라티 뉴기블리는 역동적인 스포츠 세단으로 마세라티 만의 경쟁력은 충분히 있습니다. 무엇보다 희소성 있는 모델이기에 마세라티의 브랜드 경쟁력은 여전합니다. 




마세라티 뉴기블리 단점 아쉽다! 



마세라티 기블리 외관 디자인은 누가 뭐래도 아름답고 멋집니다. 누가 봐도 좋아 보이는 차이고 여유가 된다면 한번쯤은 타고 싶어하는 자동차 입니다.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다는건 오래 지나도 그 경쟁력이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마세라티 브랜드가 지금까지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마세라티 뉴기블리 단점은 실내 센터페시아에 있습니다. 외관 디자인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지만 실내는 시대의 변화에 맞춰 변화가 필요한데 마세라티는 소극적인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벤츠, BMW, 아우디 독일 3사는 미래형 실내 디자인으로 스마트카의 미래를 보여주고 있고 최근 포르쉐도 대대적인 실내 개편으로 디자인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하지만 마세라티는 여전히 올드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멋진 디자인 이었지만 지금은 풀 스크린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는데 마세라티 뉴기블리는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은 디자인으로 변화를 느끼지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물론 소재 경쟁력은 그 어느 차보다 뛰어나지만 세련된 변화를 따라가지 못한 점은 마세라티 뉴기블리 단점이고 마세라티 브랜드 경쟁력을 흔들수 있는 문제점이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 



남다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진 마세라티! 지금은 최고의 브랜드 명성이 있지만 과연 이런 고집이 어떤 결과를 초래할 지 모르겠습니다. 판매가 안된다면 내일도 없으니까요. 많이 팔리는 차가 아니기 때문에 마세라티의 변화가 더 아쉽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아이폰X 페이스ID 금융 서비스 된다! - 아이폰X 잘못된 정보 바로잡기!

- 유플러스 아이폰8 꿀팁 3가지 보고 100% 경품 받기!

- 2017 미니 클럽맨 쿠퍼D 시승기! 미니 클럽맨 디젤 괜찮아요?

- LG V30 사용해보니..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 LG V30 단점 공개!

- 난리난 아이폰x 실버 구입 완료! 일본 아이폰X 현장 분위기 놀라워요- 오사카 신사이바시 애플스토어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