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대작게임 MMORPG 리니지M이 계속된 변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엔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와 신서버 블루디카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리니지M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 신서버 블루디카 준비



MMORPG 리니지M은 대작게임 답게 계속된 변화로 사용자들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리니지M 신서버 블루디카를 공개하면서 사전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열고 있고 사전예약을 통해 보상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를 공개해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리니지M 신서버 블루디카의 출격! 다크엘프 클래스는 신서버 뿐만 아니라 기존 서버에서도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1월 29일 오전 9시 부터 리니지M 게임 내에서 진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리니지M 신서버 블루디카와 함께 레어 캐릭터명 지급도 진행됩니다. 사전캐릭터명 생성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서 제공한다고 하니 행운이 함께 하길 응원하겠습니다.  



대작게임 MMORPG 리니지M 다크엘프 사전예약을 하면 다크엘프와의 결속을 기념하며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를 제공합니다. 이런건 꼭 받아둬야 하겠죠. 안드로이드, 아이폰 다 가능하니 미리 등록해 두세요.



저도 신청 완료 했습니다. ^^



리니지M 신서버 블루디카 및 다크엘프 사전예약과 함께 미니게임을 통해 선물도 제공했습니다. 21일 조기 종료해서 아쉽게 되었지만 한번이라도 미니게임에 참여한 사용자는 모두에게 블루디카의 최상급 보물상자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미니게임 종류 후 사전예약을 한 사용자는 중급 미니게임 보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 블루디카의 상금 보물 상자를 제공하니 꼭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미니게임은 전투보급품 상자를 열어 다크엘프의 장착 스코어를 올리는 게임 입니다. 



기본으로 주어진 전투보급품 상자는 10개! 무기 방어구 아이템 및 강화 마법주문서를 획득해 다크엘프를 더 강하게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투 보급품 상자를 여니 이와 같이 다양한 아이템이 나옵니다. 



이를 다크엘프에 장착해 능력치를 올려줍니다. 미리 다크엘프의 변화를 볼 수 있어 재미있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검은 빛의 엘프, 다크엘프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받으며 성스런 종족, '엘프'에서 몇몇의 엘프들이 자신들의 나약함에 분개하였고 자신들의 피부를 자신들이 섬기는 신, '그랑카인'과 같이 검게 물들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크엘프'로 부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랑카인을 향한 단결을 다지던 장로회와 이에 첫 반기를 든 '블루디카' 그의 용기로 블루디카와 그를 따르는 이들의 '침묵의 동굴'을 향한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 일족이 가진 파괴의 힘을 단련해 이 세상을 깊은 혼돈으로 몰고가는 자들과 대항하기로 했습니다. 어둠속에서 이 세상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자를 우리들의 방식으로 바로 잡겠다! 그래서 다크엘프와 결속을 하게 됩니다. 이들을 어쌔신(암살자)라 부른다고 합니다. 


심오한 출발을 알리는 다크엘프 캐릭터! 대작게임 MMORPG 리니지M을 또 다른 시선으로 만날 수 있어 기대가 됩니다. 




MMORPG 윈다우드 성 공성전 공개! 



리니지M은 11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윈다우드 성 공성전을 공개했습니다. 이로써 3가지 공성이 열리게 되었는데요~ 윈다우드 성의 공성전이 매주 일요일 20시~20시 50분에 진행 되니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월 15일 정기점검 후 거래소 수수료 2%, 켄트 성 세금 (1~3%) + 오크 요새 세금 1%~2%, 윈다우드 성 세금 1% 입니다. 새로운 공성전을 통해 리니지M 유저들은 더욱 끈끈하게 합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함께 해서 즐거운 게임 리니지M의 진가를 잘 느낄 수 매력포인트 입니다. 


공성전 개선 사항으로 켄트성, 요크요새 측문의 넓이를 1칸에서 2칸으로 확장했습니다. 더 많은 수량의 '켄트 근위대' 오크 파수꾼' 윈다우드 수호병' 몬스터가 20시 10분과 20분에 각각 등장하니 참고해 두세요.



새로운 캐릭터 다크엘프의 등장으로 다소 지루함을 느낄 수 있었던 유저들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라 다시 성장 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다크엘프의 매력으로 대작게임 리니지M의 주가는 더욱 급상승 하지 않을까 하네요. 새로움을 만난다는 건 항상 설레이는 일입니다. 리니지M 신서버 블루디카 및 다크엘프 기대해 보세요!


리니지M 다크엘프 사전등록 바로가기!


리니지M 구글마켓 다운로드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유플러스 아이폰X 사전예약 혜택 데이터2배 무약정프로그램이 뭐지?

- 아이폰X 페이스ID 금융 서비스 된다! - 아이폰X 잘못된 정보 바로잡기!

- 3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 2C 20000mAh 보조배터리 진리?

- 예뻐서 놀라운 샤오미 백팩 가격! 가성비 좋은 가방

- 난리난 아이폰x 실버 구입 완료! 일본 아이폰X 현장 분위기 놀라워요- 오사카 신사이바시 애플스토어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에서 고료를 지원 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