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샤오미가 선보인 신박한 아이템 샤오미 손전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는 가성비의 매력과 함께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가치를 제시 하는데요. 샤오미 손전등은 기본 보조배터리 역할도 하면서 손전등, 자전거 랜턴 전조등까지 가능해 대박 아이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확인해 보세요! 


샤오미가 만들면 달라요? 



샤오미 손전등을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둠속에 길을 밝혀주는 손전등은 사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평상시 그리 쓸일이 없습니다. 정전이 이 생긴다거나 캠핑, 야간 산행이 아니면 쓸일이 없지요. 그래서 위와 같은 원피스 차림에 손전등 조합이 설득력 있진 않습니다. 하지만 손전등은 집안에 꼭 있어야 할 아이템은 맞습니다. 언제 정전이 생길지 모르니까요. 그리고 침대 밑 처럼 틈새를 확인할때도 손전등은 필요합니다. 잘 쓰지 않지만 비상용으로 하나 있으면 좋은 아이템 입니다. 



샤오미 손전등 디자인은 건전지 처럼 생겼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깔끔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디자인의 손전등 보조배터리는 많았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차별화되었다고 할 수는 없지만 디자인 자체가 고급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디자인 만으로 충분히 그 가치를 하는 샤오미 손전등 입니다. 


참고로 재질은 플라스틱이 아니라 알루미늄 합금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 가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샤오미 손전등은 컨트롤도 직관적으로 설계를 해두었습니다. 돌리는 것만으로도 1단계부터 11단계까지 밝기 조절이 가능해 섬세한 밝기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16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긴급 SOS 모드도 가능합니다. 위급 상황시 신호를 보낼 수 있어 여행 필수품으로 챙겨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밝기가 될지 직접 봐야 알겠지만 샤오미라서 대충 만들지 않았을 거라는 기대감을 가지게 됩니다. 이 부분은 곧 실제 제품을 통해 확인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가 만들면 손전등도 다를지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손전등은 보조배터리 역할을 할 수 있는데요. 기본 배터리 용량이 3350mAh로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비슷한 제품들의 용량이 2,000mAh 에서 머무는데 샤오미 손전등은 대용량을 넣어 실질적인 보조배터리 활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샤오미 손전등 자전거 랜턴 전조등 역할 제시! 



샤오미가 남다른건 폭넓은 활용도 입니다. 샤오미는 자전거 사용자들에게 샤오미 손전등이 자전거 랜턴 전조등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밝기가 충분하다는 의미도 되는데요. 저도 구매 목적이 자전거 랜턴 전조등으로 사용하기 위함 입니다. 자전거 탈때는 랜턴으로 사용하고 평상시에는 손전등으로 사용하고 다양한 활용도로 값어치를 하는 제품입니다. 1만원대로 저렴하지만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 다용도 활용, 저렴한 가격까지 샤오미 손전등은 충분히 매력적인 디바이스 입니다. 어떤 상황에 사용하면 좋을지 잘 고민해 보고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 샤오미 손전등 최저가 가격 참고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2017 제네시스 G70 불패신화 이어간다! 제네시스 G70 단점은?

- 아이폰X 무선충전기로 3M 무선충전기 WCT-101A 사용해보니..

- 샤오미 목베게 마사지 기능까지! 샤오미 마사지 목베게 살까? 말까?

- 아이폰8 언락폰이 좋은 이유! 공식 애플 홈페이지 애플스토어 구입 어때요?

- 3세대 샤오미 보조배터리 2C 20000mAh 보조배터리 진리?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