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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자사의 초프리엄 브랜드로 자리잡은 시그니처 브랜드를 스마트폰에 첫 적용했습니다. 프리미엄 명품 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를 스마트폰에 적용하며 다소 부족했던 이미지를 개선하려고 하는 것인데요.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전략과 단 300대만 판매하는 한정판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LG 시그니처가 스마트폰으로!




LG 시그니처는 LG 가전의 이미지를 한단계 격상 시킨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입니다. .LG는 백색 가전 분야에서 세계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프리미엄 디자인 경쟁력까지 더해져 프리미엄 시장의 대표주자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LG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시그니처 에디션이 가지는 상징성 또한 다릅니다. LG 스마트폰이 아직은 브랜드 경쟁력이 떨어지는데 프리미엄 이미지를 여기서 발견 할 수 있을지가 새로운 관전 포인트입니다. 




LG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시그니처 에디션 스펙 좋아요?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특별함을 주기 위해 명품 액세서리에 쓰이는 소재인 지르코늄 세라믹을 적용했습니다. 지르코늄 세라믹은 긁힘, 흠집에 강한 소재로 매끈하고 우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만 출시되고 그 어떤 무늬나 패턴 없이 소재로만 그 매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되지만 지르코늄 세라믹 소재가 주는 매력은 그 자체로 의미가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도 꽤 아름다울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LG 시그니처 에디션 전면 모습은 LG V30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후면의 재질과 좌우 배젤의 재질이 달라지면서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LG V30 디자인이 호평을 받은 디자인이라 소재의 변화만으로도 더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LG 시그니처 에디션 스펙은 LG V30 스펙에서 소폭의 변화가 있습니다. 다른건 다 똑같고 RAM 6GB로 올라갔고 저장공간은 256GB로 확대 되었습니다.  OS는 안드로이드 8.0 오레오가 들어갑니다. 


LG 시그니처 에디션 스펙은 현재 스마트폰에서 최고라 여기는 요소들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LG 시그니처 에디션 구성품도 특별한 제품이 추가됩니다. 기존 LG V30에서는 B&O 유선 이어폰만 제공 되었는데 LG 시그니처 에디션에서는 B&O 블루투스 이어폰 H5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뱅앤올룹슨 베오플레이 H5


뱅앤올룹슨이 처음으로 선보인 블루투스 이어폰 인데요. LG 시그니처 에디션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걱정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구성품, 소재의 변화로 가격적으로 크게 올라 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초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 대응도 특별할 것임을 예고했고 각인 서비스도 하기로 했습니다. 


단 300대만 판매하는 프리미엄 라인이기 때문에 가격 보다는 가치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과연 LG 시그니처 에디션 가격은 얼마로 책정될까요? 어차피 많이 팔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으로 또 한번 놀라게 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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