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노트북을 충전하고자 구입한 보조배터리 즈미 ZMI QB820 과연 쓸만 할까요? 20000mAh의 넉넉한 용량으로 풍족함을 느끼는 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노트북 충전을 위해 ZMI QB820을 선택 하실텐데요. 오늘은 사용하면서 느낀 좋은점과 아쉬운점을 공유해 보도록 할테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즈미 ZMI QB820 좋은점!


즈미 ZMI QB820 노트북 충전되니 좋아요~



즈미 ZMI QB820의 매력은 노트북 보조배터리로 제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보조배터리는 20000mAh라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충전만 가능하지만 즈미 ZMI QB820은 노트북 충전까지 가능해 더욱 폭넓은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 보조배터리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자신있게 추천 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즈미 ZMI QB820 넉넉한 배터리 용량!



보조배터리 용량이 작으면 보조배터리 충전하느라 이만 저만 스트레스가 아닌데요. 즈미 ZMI QB820은 한번 충전해 두면 충전 타이밍을 못찾을 정도로 여유로운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지 않아도 괜히 풍족한 느낌을 느끼고 다른 사람들의 충전도 도와 줄 수 있어 배터리 부자가 된 느낌입니다. 


USB 단자 활용 가능한 ZMI QB820



노트북 보조배터리의 숨은 기능으로 노트북 충전만 가능한게 아닙니다. 이 제품은 USB 허브로도 변신이 가능합니다.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 USB 허브로 기능을 바꾸면 충전이 되지 않고 USB 허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가지고 다닌다면 크게 상관없는 기능이지만 어쩌다 한번 사용해 보면 그 기분은 최고 입니다. 




즈미 ZMI QB820 아쉬운점! (ZMI QB820 단점!)


무거운건 여전히 ZMI QB820 단점!



ZMI QB820은 여유로운 용량으로 어디서든 배터리 걱정 없게 해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무거운 용량은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할 보조배터리의 아쉬움이 아닐까 합니다. 보통 가방에 든게 없다면 괜찮지만 노트북, 카메라를 넣고 다닌다면 ZMI QB820까지 같이 들고다닌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ZMI QB820 무게는 약 400g 정도 입니다. 아무리 좋은 활용성을 가지고 있어도 그 반대면을 고려하면 ZMI QB820 단점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 합니다. 


노트북 보조배터리 은근히 잘 활용하지 않아요~ 



노트북 보조배터리로 선택했지만 실제로 외부에 나갈때는 별도의 충전기를 휴대하고 다닙니다. 충전기가 없어서 고생한적 있거든요. 물론 ZMI QB820이 있으니까 별도 휴대가 필요 없다고 하지만 외부에서 얼마나 노트북을 사용할지 모른다는 점에서 전원 어답터 휴대가 더 현실적이 됩니다. 저도 가지고 다니지만 항상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로만 사용하고 있거든요. 필요 없는 건 아닌데 노트북 보조배터리로서 고민 하신다면 이런 부분을 잘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즈미 ZMI QB820 단점은 사실 무게 밖에 없습니다. 긴급할때 한번 사용하더라도 그 자체로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차를 가지고 다니는 분이라면 ZMI QB820은 괜찮은 보조배터리 이고 가방을 무겁게 가지고 다닌다면 고민이 필요한 보조배터리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여러가지 보조배터리 최저가 참고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샤오미 Mi A1 사용해보니 좋은점과 아쉬운점은? 샤오미 미 A1 단점 공개!

- 충격! 애플 아이폰X 강화유리 깨졌어요~ ㅠ 아이폰X 후면 유리 깨짐 방지 팁!

- 노트북이 31시간 간다고? 밀스펙까지! 2018 LG 그램 달라진점 어때요!

- 기다렸다! 애플 아이맥 프로 가격보다 중요한 가치!

- 2017년 최고의 앱, 게임은? 애플스토어 선정 Enlight Videolead, Splitter Critters, Affinity Photo, Old Man's Journey 등등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123 2018.01.30 14: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감합니다.. LG 그램 노트북 사용자인데, 보조배터리 찾다가 어댑터보다도 무거운 보조배터리를 뭐하러 6만원이나 주고 사야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안 사기로 했습니다. 그냥 콘센트 없어도 충전할 수 있다는 것 하나만 보고 사기에는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차라리 조금 더 용량이 적어도 휴대성이 좋고 저렴한 보조배터리가 나온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