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프로젝터의 혁신이라 할 수 있는 초단초점 프로젝터 엡손 EH-LS100을 사용해 봤습니다. 원하는 벽을 대형스크린으로 만들 수 있는 신박한 제품인데요. TV를 대신할 수 있는 프로젝터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 영상으로 보기!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리얼하게 확인해 보세요!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 자세히 보기!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을 설치한 모습입니다. 보통의 프로젝터는 일정 거리를 두고 뒤쪽에 배치해야 하는데요.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은 기존 TV 자리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 면에서 남다른 가치를 주고 있습니다. 



전면을 보면 전혀 프로젝터라고 여겨지지 않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터 보다는 프린터 디자인에 가깝습니다. 엡손 프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은 3LCD 프로젝터로 DLP 방식보다 정확한 색표현력을 가지고 있고 1칩 DLP 프로젝터 대비 최대 3배까지 밝고 선명한 색상 구현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터의 성능을 희생하지 않고 25% 에너지 효율이 좋아 선명하면서도 뛰어난 에너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프로젝터 EH-LS100 윗면을 보면 비스듬하게 렌즈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보통의 프로젝터와는 완전히 다른 구조 입니다. 



수명이 긴 레이저 광원을 채택해 20,00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TV 처럼 1일 4시간 사용할 경우 13년간 사용할 수 있는 수명 입니다. 밝기는 4,000 루멘이고 해상도는 1920 x 1200, 초점거리는 4.2mm 입니다. 


참고로 초단초점 프로젝터도 일정 거리를 띄우면 더욱 큰 화면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은 최대 130인치까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면에는 열을 내보내는 송풍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단자가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커버로 단자를 가리는 깔끔한 설계로 인테리어 가치까지 신경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커버를 분리하면 각종 단자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비디오, 컴퓨터 연결 단자들이 있고 USB 확장성도 좋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을 보면 HDMI 단자가 3개나 제공되어 주변기기 연결을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진짜 TV를 대신할 수 있는 확장 성을 제공합니다. 



오른쪽면에는 컨트롤 하는 기본적인 버튼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리모컨이 있지만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주요 버튼들이 있어 리모컨 없이도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 리모컨 입니다. 직관적인 버튼 구조로 어렵지 않게 다양한 주변 기기 선택 및 활용이 가능합니다. 



버튼 뒤쪽으로 커버를 열면 필터가 들어 있습니다. 공기를 흡입하는데 먼지가 기기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함 입니다. 



필터 옆에는 수동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초점 다이얼이 있습니다. 



후면에는 아무 것도 없어 보이지만 전원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안쪽으로 전원 단자가 있어 깔끔한 선정리와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 사용해보니 어때요? 



참고로 비교를 위해 TV를 설치했을때와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을 설치했을때 차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뒷면이 화이트 벽이 아니라서 화질 차이가 있음을 감안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은 위치에서 영상을 송출 했을때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 화면 크기가 더 큽니다. 설치 위치를 좀 더 뒤로 빼면 130인치 까지 볼 수 있어 극장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V가 없는 벽면이라 더욱 깔끔한 거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IPTV를 연결해서 TV를 보는 모습입니다. 안좋은 여건에서도 선명한 색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리석 면에 영상을 보여주고 있고 환한 대낮임에도 색감 표현력이 좋습니다.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이 좋은점은 퀵 스타트를 지원 한다는 것입니다. 레이저 광원이라 전원을 켰을때 5초면 부팅이 되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프로젝터 보다 확실히 빠른 사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텍스트 가독성도 우수합니다. 고해상도로 TV를 대신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벽면이 화이트가 아니라는 점을 감안해서 보시면 얼마나 선명하게 색을 표현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 




대화면으로 방송을 보는 재미! 벽면을 활용해 대화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 TV와는 다른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영화 예고편을 재생한 모습입니다. 대화면으로 보니까 극장에 온듯한 기분이 느껴집니다.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은 16W 스피커 1개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스피커를 연결하지 않아도 웅장한 사운드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극장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엡손 초단초점 프로젝터 EH-LS100의 매력 어떠신가요? 일반적인 프로젝터는 설치공간의 제약이 있지만 초단초점 프로젝터는 앞에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이 확실히 좋습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최대의 화면을 볼 수 있다는 점도 경쟁력이니 홈시어터를 구축하실 분들은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이거 실화에요? 국내 1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공식 오픈 현장 생생 리포트

- 한국 1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미리 가봤어요! 애플 가로수길 볼거리는?

- 유플러스 우리집 AI 집에 설치 했어요. 유플러스TV 클로바 절묘한 조합

- 옳은 인공지능가전 LG ThinQ (씽큐), LG전자가 그리는 인공지능가전은?

- 충격! 애플 아이폰X 강화유리 깨졌어요~ ㅠ 아이폰X 후면 유리 깨짐 방지 팁!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엡손으로부터 제품 대여 및 소정의 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