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2019 기아 K3가 첫선을 보인 후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기아는 K시리즈를 선보이며 디자인을 우선시하는 경쟁력을 보여줬는데요. 지금까지 기아 K3를 보면 버린 카드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디자인도 파격적이지 않고 경쟁 모델인 아반떼에 비해서도 상품성이 너무나 떨어졌습니다. 당연히 판매량이 좋을수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공개된 2019 기아 K3를 보니 이젠 진짜 경쟁을 하려는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2019 기아 K3 디자인 합격점!



국내 소형차의 문제점을 보면 상급 모델을 팔기 위해 모든걸 아쉽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는 모델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국내 시장은 대형차 위주의 판매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분명 기존 기아 K3도 충분히 K5의 날렵한 디자인을 계승할 수 있지만 실내도 외관도 너무나 아쉬운 디자인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기아 K3를 보고 유언비어까지 흘러 나왔습니다.  형님차 아반떼 판매량에 영향을 주면 안되니까 일부러 상품성을 안좋게 나온다고요.  



현재 기아 k3의 얼굴을 보세요! 전혀 사람들에게 어필이 되지 못한 디자인으로 아반떼 판매량의 거의 1/3 수준의 판매량으로 참패를 했습니다. 



2019 기아 K3는 준중형 세단에서 한층 개선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언뜻보면 스팅어가 아닌가 할정도로 날렵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고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기아 K3 회생의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2019 기아 K3의 가장 만족스러운 변화는 후면 모습입니다. 기존 기아 K3와 비교해 보면 그 차이가 크게 비교가 됩니다. 일단 후면 테일램프가 날렵해졌고 LED 라인이 들어가 시선을 사로 잡는 매력포인트가 됩니다. 




소형차에도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볼 수 있는 거 같아 보기 좋습니다. 기아 K3도 이제는 경쟁력있게 나와 소비자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 좋고 더욱 치열한 경쟁을 통해 아반떼도 더욱 좋게 나올거라 생각됩니다. 





현재 기아 K3 후면 모습입니다. 왜 기아차는 K5와 달리 소형차에는 큰 테일램프를 달아 둔한 이미지를 줬을까요? 소비자들이 분명 이런 디자인이 별로라고 했는데 계속 변화를 안준것이 미스테리합니다. 



2019 기아 K3의 옆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라인의 변화는 크지 않지만 역동적인 라인으로 소형차만의 매력을 잘 갖췄습니다. 이런 디자인이면 아반떼와 충분히 좋은 승부가 될 것입니다. 




2019 기아 K3 대시보드 디자인도 한결 세련된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의 디자인 트랜드를 잘 반영한 실내 디자인으로 깔끔하면서도 젊은 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 기아 K3 기대되시죠? 개인적인 바람은 2018 기아 K3로 나왔어야 하는데 출시 시기가 좀 늦어진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지금 기아 k3는 버린 카드가 되는 느낌인데요. 어서 빨리 출시되어 아반떼와 좋은 승부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이거 실화에요? 국내 1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공식 오픈 현장 생생 리포트

- 한국 1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미리 가봤어요! 애플 가로수길 볼거리는?

- 유플러스 우리집 AI 집에 설치 했어요. 유플러스TV 클로바 절묘한 조합

- 샤오미 스마트 LED 스탠드 예뻐요! 가성비 좋은 스탠드 이건 사야해?

- 옳은 인공지능가전 LG ThinQ (씽큐), LG전자가 그리는 인공지능가전은?

- 충격! 애플 아이폰X 강화유리 깨졌어요~ ㅠ 아이폰X 후면 유리 깨짐 방지 팁!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