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3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에 특화된 모델입니다. 거친 몸짓에도 안전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요. 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야 하는지? 제이버드 X3는 어떤 제품인지 상세하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한 이유!



요즘은 운동할 공간들이 곳곳에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실제 필드에 나가서 걷고, 뛰고 자전거 타는 분들도 많은데요. 운동을 지루하지 않게 해주는 것이 음악 감상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하면 더 오랫동안 운동할 수 있고 힘도 덜 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지루하지 않다는게 핵심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이어폰을 착용하고 운동하면 귀에서 자꾸 이탈이 되면서 운동에 집중할 수 없게 됩니다. 일반 이어폰으로 많이들 사용해 봐서 아시겠지만 런닝을 하게 되면 아무리 밀착된 커널형 이어폰도 빠지게 됩니다. 그래서 자꾸 귀에다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 그래서 꽉 잡아줄 수 있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이 필요합니다. 한번 착용하면 쉽게 분리되지 않으니까요~ 운동할 때는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3 개봉기!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나온 제이버드 X3 패키지입니다. 어떤 점이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과 다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덮개를 열면 제이버드 X3를 개봉하지 않고도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지는 패키지입니다. 



제이버드 X3는 운동용 블루투스 이어폰이기 때문에 운동하는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고 두가지 착용 방법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왼쪽은 귀 뒤로 거는 OVER EAR SPORT-FIT 방식이고 오른쪽은 보통의 이어폰처럼 착용하는 UNDER-EAR FIT 방식입니다. 거친 운동에는 오버이어로 착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제이버드 X3 구성품은 풍성합니다. 실리콘 이어팁 S/M/L, 컴플리 폼팁 S/M/L, 이어핀 S/M/L, USB충전케이블, 코드클립 2개, 셔츠 클립, 휴대용 케이스,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3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완벽한 착용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날개 모양의 이어핀은 귀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여 거친 움직임에도 이어폰이 이탈되지 않고 더욱 안정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킹형 충전 단자입니다. 제이버드 X3의 리모컨 부분을 여기에 연결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 아랫부분을 보면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이렇게 체결하는 방식으로 충전을 하게 됩니다. 충전시간은 2.5시간이 걸리고 최대 음악 재생시간은 8시간, 대기시간은 200시간이 됩니다. 20분만 충전해도 1시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고속충전을 지원합니다. 배터리 용량이 작지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사용시간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3 뭐가 달라요? 



제이버드 X3는 심플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본체가 없는 이어폰 케이블 방식으로 핀이나 팁을 장착하지 않은 상태의 무게가 14.8g 밖에 되지 않고 다 장착해도 17.9g 밖에 되지 않은 초경량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벼울수록 좋습니다. 아무래도 무게가 나가면 거추장스럽고 활동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이버드 X3 이어팁을 장착하는 부분입니다.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이지만 음질에 대한 가치는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깨끗한 소리를 들려주고 Jaybird APP으로 취향대로 사운드를 설정 할 수 있어 다양한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뒤쪽에는 제이버드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골드색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브랜드의 대한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이어팁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이 상태로는 보통의 블루투스 이어폰과 다르지 않습니다. 일반 사용시에는 이렇게만 사용해도 됩니다. 




이어핀을 장착하면 날개를 단 느낌입니다. 부드러운 날개 부분이 귓바퀴에 들어가 안정된 체결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케이블 밖에 없는 제품이라 흔들림 없는 착용감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이어핀이 귀를 잡아주기 때문에 귀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이어핀은 방향이 쉽게 돌아가기 때문에 다양한 귀 형태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오버이어, 언더이어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3는 리모컨도 있습니다. 버튼은 3개 이지만 컨트롤은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볼륨 버튼은 볼륨 조절 뿐만 아니라 길게 누르면 다음곡/이전곡 컨트롤이 가능하고 가운데 버튼은 플레이/정지, 통화/끊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흔들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셔츠 클립이 있습니다. 셔츠에 물려 두면 이어폰 케이블이 흔들리지 않아 더욱 안정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드 클립도 있습니다. 목의 두께에 따라 코드 길이를 조절 할 수 있는 클립인데요. 두개의 코드 클립으로 케이블을 줄일 수 있어 자신에게 딱 맞는 착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케이블을 홈에 끼우는 방식으로 잡아주게 됩니다. 코드 길이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다른 케이블형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한결 개인화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생활 방수를 지원하고 땀에 강한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은 땀에 강해야 합니다. 이중 방수 나노 코팅과 심리스 디자인으로 진흙탕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비,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도 간편합니다. 휴대용 케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가볍게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다음 리뷰에서는 실제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공유해 드릴테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 여심 심쿵! LG V30 라즈베리 로즈 개봉기 발렌타인 패키지 어때요? - LG V30 라즈베리 로즈 구성품

- 현대차는 양치기 소년? 신형 싼타페 렌더링의 함정

- 한국에서 유독 잘 팔릴 람보르기니 SUV, 2018 람보르기니 우루스

- U+우리집AI 이렇게 사용해요! 유플러스 IoT@home 활용 좋아요

- 이거 실화에요? 국내 1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공식 오픈 현장 생생 리포트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제품 대여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