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로마 여행에서 이탈리아 피자 먹고 당황했어요~ 본문

갈까말까 여행기/해외

로마 여행에서 이탈리아 피자 먹고 당황했어요~

친절한 리더유 2018.02.17 23:01

로마여행의 첫 시작은 현지 음식을 먹었습니다. 이탈리아 왔으니 당연히 피자를 안먹어 볼 수 없겠죠! 그래서 들린 피자, 파스타 전문점을 들렸습니다. 


로마 음식점 분위기 좋아요!



첫 식사 장소로 택한 곳은 현지에서 운영되는 피자, 파스타 전문점 입니다. 유명한 곳이 아닌 곳에 들려 먹어야 제대로 먹을 수 있다는 환상을 갖고 도전을 했습니다. 




음식점 내부는 로마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역시 이런 이국적인 분위기는 설레임을 안겨줍니다. 




로마여행 이탈리아 피자, 파스타 먹었어요!




피자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글쎄 우리가 흔히 아는 피자 메뉴가 없습니다. 당황스러움.. 그래서 평범한걸 시킨다고 했는데 이 두가지 피자가 나왔습니다. 하나는 이상한 생선 말린거까지 들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탈리아 피자니까 맛있겠지 한 입 물었는데 엄청 짠 것입니다. ㅡㅡ;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런 피자의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물론 같이 간 사람들은 좋아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제 입맛에는 그닥 이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미국식 입맛을 가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물론 너무 현지식이라서 그럴수도 있으니 참고해 두시고요~ 이탈리아 피자는 조금 많이 짠편이니 참고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이탈리아 파스타 입니다.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우리나라 파스타 처럼 매콤한 맛은 없습니다. ^^ 그래도 피자 보다는 먹을만 했습니다. ^^


[IT리더유 많이 본 글]

- 왕의 귀환? MWC2018 삼성 갤럭시S9 언팩 초대장 메시지는?

- 이게 진짜 갤럭시노트8 평창올림픽 에디션! - 삼성 올림픽 에디션 모음 갤럭시노트8 평창에디션까지!

- 일본 아이폰X 실버 개봉기! 아이폰X 구성품 어때요?

- 컬러 하나가 바꾼 운명! LG V30 라즈베리 로즈 인기 이유는?

- 이거 실화에요? 국내 1호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공식 오픈 현장 생생 리포트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