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아우디 A6 할인 조심!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을 기다려야 하는 이유! 본문

자동차정보,컬럼/아우디

아우디 A6 할인 조심!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을 기다려야 하는 이유!

친절한 리더유 2018.03.25 09:01

아우디가 다시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폭스바겐 디젤 사태와 함께 아우디도 전혀 영업 활동을 못해왔는데요. 아우디는 최근전 라인업을 풀체인지 하면서 새로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한국 시장 출시는 하지 않고 있고 그 이전에 아우디 A6 할인까지 내세우며 시장 다지기에 들어갔습니다. 그럼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를 기다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파격적인 아우디 A6 할인을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디자인을 보자!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 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라인에서는 큰 변화가 없지만 디자인 포인트가 달라졌고 실내 공간의 디자인도 완전히 달라져 극과극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우디 A6 할인으로 유혹하고 있지만 냉정하게 아우디 A6 풀체인지 디자인을 보고 고민을 하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헤드램프 부분의 LED가 강조되어 있고 그릴 디자인도 더 넓어져 한층 공격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우디 A6 할인 모델을 보면 그 차이를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아우디가 패밀리룩을 잘 이어오고 있어 구형 모델에 대한 가치가 많이 하락 하지는 않지만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과 비교해 보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아우디는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첨단 기능을 풀체인지 모델에 넣었고 한층 디자인을 강화해 아우디만의 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 옆 모습은 차분한 느낌입니다. 휠에 따라 느낌이 완전히 달라진다는 점은 있으나 중형 세단의 우아함을 잘 담고 있습니다.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에서 가장 큰변화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은 후면 디자인 입니다. 테일램프가 더욱 화려해져 기존의 심플했던 이미지와 크게 대비가 됩니다. 제네시스 G80 같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아우디 A6 현재 뒷모습입니다. 아우디만의 깔끔한 라인을 잘 살린 디자인으로 여전히 인기가 좋은 뒷모습입니다. 하지만 심심하다는 평가도 있어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의 디자인이 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우디 A6 할인에 넘어가고 있다면 실내를 보자!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에서 가장 주목해 봐야 할 변화 포인트는 대시보드 디자인 입니다. 외적인 모습은 디자인 차이로 둘 수 있으나 실내 옵션은 이야기가 완전히 다릅니다.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의 실내는 모든것이 미래 지향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버튼들이 풀터치 화면속으로 들어갔고 라인들이 매끄럽고 심플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설마 이 디자인을 보고 아우디 A6 할인에 넘어가는건 아니겠지요.



지금의 아우디 A6 실내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적인 차이를 무시할 수는 없겠지만 당장 급하지 않다면 아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된 후 선택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아우디 A6 할인의 목적!




아우디 A6 할인으로 1천만원이 넘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할인을 하는 걸까요? 우리는 이 사실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우디 A6 할인을 하는 것은 잘 안팔리는 것도 있지만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이 나와 있기 때문입니다. 


쉽게 이야기 해서 제네시스 구형과 신형이 함께 나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당연히 사람들은 신형에 눈길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구형이 안팔리게 되겠죠. 


아우디 A6는 여기에 더 나아가 신형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우디 A6 풀체인지 모델 출시에 앞서 재고를 떨기 위한 카드 입니다. 가격 때문에 혹할 수 있는 소비자에게 대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2018 아우디 A6 풀체인지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려주는 할인 카드! 당장 1천만원이 아까운 소비자라면 지금의 할인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으나 1천만원의 차이라면 저는 조금 더 주고 새로운 모델을 선택하는게 합리적이라 생각됩니다. 사는 순간 중고차 가격은 그 이상으로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저렴하게 사는 것 같지만 차의 대한 가치는 그 이상으로 하락하니 이 부분에 대한 고민이 필요해 보입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리더유 유투브 구독 이벤트! 크롬북 노트북, 스마트폰 화웨이 노바플러스 등 받아가세요~

- 2% 부족한 2018 기아 K9 기대와 우려 사이! 기아 K9 가격 평가

- 삼성 갤럭시S9 플러스 코랄블루 자급제폰 개봉기! 갤럭시S9 플러스 구성품 어때요?

- 분위기 좋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애플스토어 다녀왔어요!

- 귀여운 전기차, 2018 BMW i3 페이스리프트 단점 보다 장점이 많다!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1 Comments
  • 프로필사진 4/2 2018.04.02 12:24 신고 좋은글 감사합니다. 인테리어 변화는 엄청나네요. 유튜브에서 동영상으로도 봤는데 고급스럽게 바뀌었더군요. 디자인에 대해서만 말씀하셨는데 기능적인면에서 어떤 첨단기술이 신규로 적용되었는지도 말씀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