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어느덧 따스한 봄날이 왔습니다. 움츠렸던 몸을 풀고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시기가 왔는데요. 런닝, 라이딩 매니아들은 한껏 부푼 마음으로 봄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아무래도 뛰기도 힘들고 자전거도 타기 힘들거든요. 훈훈한 봄바람을 맞으며 런닝과 라이딩을 할 수 있다는건 축복 그 자체 입니다. 이번에 2018 데상트 듀애슬론도 열릴 예정이니 도전을 즐기는 분들은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런닝, 라이딩 매니아 주목!



저는 자전거 타고 많은 도전을 해왔습니다. 서울에서 포항까지 자전거 타기, 서울에서 고성까지 자전거 타기를 했고 결혼 후에는 와이프와 함께 제주도 일주도 자전거로 했습니다. 올해도 제주도 라이딩 계획을 잡고 있을 정도로 자전거의 매력에 푹 빠져 있습니다. 




런닝 좋아하는 분들은 런닝 머신 보다 공원에서 뛰는걸 좋아하지요~ 봄바람을 맞으며 힘차게 달리고 땀흘리는 것으로 즐거움을 찾는 분들입니다. 바로 이런 분들을 위해 2018 데상트 듀애슬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데상트는 2015년 스포츠 브랜드 최초로 듀애슬론 레이스를 개최했는데요. 듀애슬론은 트라이애슬론에서 수영이 빠지고 대중적인 런닝과 사이클링이 합쳐진 스포츠 경기 입니다. 보통 스포츠 브랜드에서 마라톤은 많이 봤지만 듀애슬론 레이스는 생소하지요~ 극한의 인내심과 체력을 요구하는 스포츠라 도전을 좋아하는 분들이 진정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스포츠 입니다. 





2018 데상트 듀애슬론 정보! 



2018 데상트 듀애슬론은 작년에 이어 인천시와 함께 주최하고 있습니다. 경쟁코스 55.5km와 비경쟁 코스 30km 두 가지 코스로 지원할 수 있어 다양한 참가자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2017 데상트 듀애슬론에서는 15km, 30km, 55.5km 세 가지로 운영 되었는데 이를 두가지로 줄이고 엔트리 코스 확대와 코스에 대한 집중도 향상과 운영 효율을 높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소도 변경되었죠. 작년에는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렸지만 올해는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려 색다른 분위기 속에서 런닝과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8 데상트 듀애슬론 코스 입니다. 라이딩 구간을 보면 해안가로 달리는 코스가 있어 한층 멋진 분위기를 느끼면서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2018 데상트 듀애슬론의 도전 의지를 불태우게 하는 배네핏으로 55.5km 우승자 남자 1명, 여자 1명 에게는 런던 듀애슬론 참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항공, 숙박일체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베네핏을 내걸었습니다. 그리고 꼭 1등이 아니더라도 55.5km 대회 미션 랩타임 완주자를 대상으로 남자 1명, 여자 1명을 추첨하고 30K, 55.5K 전체 완주자 중 2명을 추첨해 런던 듀애슬론 참가 기회를 똑같이 제공합니다. 런던에서 달리는 기분은 어떤 기분일까요? 도전 안할 수 없는 배네핏이 걸려 있으니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는 런던까지 확장되어 펼쳐지는 글로벌 대회로 명성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2018 데상트 듀애슬론 대회 개요입니다. 대회 일정은 6월 17일 (일) 오전 9시에 출발을 합니다. 참가규모는 성인 남녀 5,000명 으로 각각 코스별로 2,500명씩 달리게 됩니다. 



등록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오프라인 선착순으로 2,000명 을 받습니다. 55.5k, 30k 각각 1,000명씩 접수를 받는데요. 데상트 수도권 직영점 6개점 (명동, 강남, 타임스퀘어, 롯데월드몰, 스타필드고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본인 신청만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신청자 중에서도 일찍 신청한 얼리버드 (선착순 50명)에게는 매장별 선착순 50명에게 써모스 사이클 보틀(FFQ-600k)를 증정합니다. 또한 그 다음 선착순 200명까지는 소니 트래블KIT (기내용 안대, 슬리퍼, 목쿠션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진행됩니다. 접수 기간 잘 체크해 두세요!



가장 중요한 2018 데상트 듀애슬론 참가비 입니다. 듀애슬론 55.5KM는 참가비 는 149,000원이고 듀애슬론 30KM 참가비는 129,000원 입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아래와 같은 져지, 러닝화, 장갑, 카프 타이즈를 받게 됩니다. 



정말 멋지죠! 후원사의 로고가 들어간 스페셜 져지도 마음에 들고 신발도 너무나 예쁩니다. 경쟁이 꽤 치열할 것 같으니 아침부터 서두르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18 데상트 듀애슬론 행사에는 사전 배송 물품이 제공되니 필히 착용해고 참여해야 합니다. 같은 조건에서 공정한 승부를 할 수 있고 데상트 제품의 우수성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본 대회 이전에 몸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듀애슬론 트레이닝 클래스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5월 12일부터 6월 9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열리는데요.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접수하니 신청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정인원은 55.5Km 8명, 30Km 8명 입니다. 55.5km는 오전 9시 부터 10시 30분까지 클래스가 있고 30km는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사전 클래스 진행시 트레이닝 의류 반팔과 반바지가 제공되고 100% 출석시에는 대회 인스파이어드 티셔츠를 증정합니다. 그리고 대회일까지 MOVE360 무료 등록과 인바디밴드 증정을 하고 각 그룹별 대회 출발 선두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꼭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런던행 티켓을 거머쥘 분은 과연 누가 될까요? 1등은 못하더라도 추첨이라도 꼭 되길 응원해 봅니다. 도전하는 자만이 그 기회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데상트 듀애슬론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duathlonrace.co.kr/)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삼성의 센스는? 갤럭시S9 플러스 AR이모지 아이는 어떻게 표현할까요?

- 기아 K9 카피가 아닌 이유! 벤비아믹스 기아차는 카피 논란을 일으키는가?

- 애플 iOS11.3 업데이트 달라진점! 아이폰 배터리 관리 기능, 아이폰X 애니모티콘 추가 등

- 알쏭달쏭 미세먼지 차량 2부제! 진짜 자동차가 미세먼지의 주범 일까요?

- 대박 예감! 애플 펜슬 지원 2018 9.7형 아이패드 나왔다! 가격은 43만원부터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투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투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데상트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