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조작 괜찮을까? 본문

IT정보,컬럼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조작 괜찮을까?

친절한 리더유 2018.04.16 13:34

SNS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구독자, 조회수를 늘려주는 서비스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프로그램 사용자가 엄청나게 많은데요. 최근 유튜브가 뜨니까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불법도 활성화 되면서 씁쓸한 우리나라의 현실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독자 늘리기 유혹의 손길!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활성화되니 이 점을 공략한 서비스 입니다. 돈을 내면 구독자를 늘려주고 조회수도 늘려주고 공유 서비스도 알아서 해줍니다. 즉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마음을 제대로 공략한 서비스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은 사람들의 욕구를 돈으로 해결해주고 기업은 허황된 데이터를 받게되는 그런 이상한 구조입니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이걸 중간 대행사들도 잘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누구나 팔로워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돈만 내면 여러분도 금방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습니다. 실제 노력해서 얻은 결과가 아닌 요행을 통해 얼마든지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서비스 입니다. 계정 팔로워 늘리기, 사진, 동영상 좋아요 늘리기, 동영상 조회수 늘리기를 지원합니다. 


가격은 100명 늘리는데 850원이면 됩니다. 저렴하게 유혹하는 서비스입니다. 

돈 투자를 하면 하루에 300,000명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우스운 상황인가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인플루언서가 사실은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돈으로 해결되는 한마디로 허위 과장 마케팅이 진행되는 상황입니다.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조작으로 이어지다! 




이제 유튜브가 뜨니까 불법에 맛을 들인 사람들은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도 불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방법보다 손쉬운 방법이니까요.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는 한번에 1만명까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들긴 하지만 얼마든지 유명한 인풀루언서가 될 수 있습니다. 


유튜브가 과연 가만히 있을까? 




문제는 유튜브가 이런 불법을 방관할 것 이냐는 것입니다. 지금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채널이 크면 한번에 날아갈 수 있습니다. 유튜브가 이런 문제에 대해 파악하지 못한다면 그것만큼 문제가 아닐 수 없으니까요. 


만약 돈주고 키운 채널이 나중에 한번에 날아간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정말 자신의 채널을 키우고자 한다면 정직하게 가는 길밖에 없습니다. 물론 떳다방으로 치고 빠질거면 상관 없습니다. 


더 큰 문제는 시장 파괴!


시장이 커지면 그 안에서 다양한 능력 있는 사람들이 주목을 받습니다. 그런데 조작이 성행하게 된다면 모두를 의심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진짜 영향력있는 사람도 돈주고 키운거 아니냐는 의심을 사게 될 것이고 조회수, 구독자 다 믿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만약 기업들이 잘못된 곳에 광고를 하게 된다면 효과도 없고 결국 시장은 다 같이 죽게 됩니다.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양심은 팔아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일본에서 2018 아이패드 6세대 사왔어요! -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아이패드 프로 10.5 비교까지!

- 가성비 좋은 샤오미 게이밍 노트북 가격 파괴 시작? - 샤오미 노트북 전면전

- 예뻐요! 애플 아이폰8 / 아이폰8 플러스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이런 느낌! (PRODUCT) RED

- 결과는 완패! 아이폰X 애니모지 VS 갤럭시S9 AR이모지 전격 비교!

- 기아 K9 카피가 아닌 이유! 벤비아믹스 기아차는 카피 논란을 일으키는가?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