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ss 아이콘 이미지

애플이 아이폰7 레드에 이어 아이폰8 레드도 선보였습니다. 아이폰8의 느낌이 달라진 것처럼 아이폰8 레드도 또 다른 느낌의 레드를 보여줬는데요. 아이폰8 레드는 어떤 느낌인지 리얼하게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8 레드 생생 영상 보기!


더욱 리얼하게 만나 보시라고 영상으로 담아 봤습니다. ^^



아이폰8 레드 솔직 평가 영상


아이폰8 레드 개봉기!



아이폰8 레드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에서 부터 레드의 강렬함이 전해져 옵니다. 




사과 로고, 아이폰 표시 다 레드로 되어 있어 아이폰8 레드 만의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폰8 레드 안 설명서를 보면 (PRODUCT) RED에 대한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애플은 (RED) 파트너로서 HIV/AIDS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AIDS 퇴치를 위해 아이폰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글로벌 펀드에 기부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애플의 이런 프로젝트는 2006년 부터 시작되어 1억 6천만 달러 이상을 글로벌 펀드에 기부하여 가장 큰 기업 기부자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아이폰8 레드 구성품은 아이폰8 구성품과 다르지 않습니다. 아이폰8 레드라고 해서 레드 색상의 구성품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전원 어댑터, 이어팟이 보이고 



이어팟 뒤쪽에는 3.5파이 젠더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트닝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아이폰8 레드 구성품은 딱 필요한 것들로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8 레드 디자인 어때요?



아이폰8 레드 전면 모습입니다. 아이폰7 레드에서는 전면이 화이트 프레임 이었지만 아이폰8 레드에서는 블랙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테두리의 레드 라인과 블랙의 조합이 깊이 있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8 레드 후면 모습입니다. 정말 강렬한 레드 색상입니다. 아이폰7 레드는 무광의 레드였지만 아이폰8 레드는 후면에 유리가 들어가면서 반짝 거리고 더 빨간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8 레드는 아랫부분에 (PRODUCT)RED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도 빨간색의 포인트가 잘 살아 있습니다.





테두리 부분은 무광의 레드로 되어 있습니다. 전면은 블랙, 후면은 유광 레드, 사이드는 무광 레드로 세련된 색상 조합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폰8 레드를 손에 쥐었을때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남성 보다는 여성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색상이 아닐까 합니다. 


아이폰8 레드 VS 아이폰8 플러스 골드 비교



아이폰8 레드와 아이폰8 플러스 골드 전면 모습 입니다. 작아서 예쁘고 블랙 색상에 레드 라인이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드는 은은한 색상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색상이고 레드는 강렬한 색상이라 패서너블한 사람이나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색상 입니다. 


아이폰8 레드의 매력 발견 하셨나요? 강렬한 색상으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폰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애플 뮤직,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 페이지 열렸어요!

- 2018 기아 K9 가성비 좋은 대형차 전략 통할까? 기아 K9 단점의 아쉬움!

- 역시! 뱅앤올룹슨 E8, 디자인 예쁘고 소리 좋고!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뭐가 달라요? - 베오플레이 E8

- 일본에서 2018 아이패드 6세대 사왔어요! -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아이패드 프로 10.5 비교까지!

- 결과는 완패! 아이폰X 애니모지 VS 갤럭시S9 AR이모지 전격 비교!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안녕 2018.04.21 1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뒷면은 괜찮은데
    앞면은 좀..
    많이 별로인듯
    애플꺼라고 그냥 좋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냉정하게 저 검은색과 빨간색이
    잘 어울립니까?
    다수가 그렇다면
    내 취향이 많은 분들과 좀 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