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하이엔드 오디오 들어보는 ODE Audio(오드 오디오) 쇼룸 가봤어요! 스타인웨이 링돌프, 오마, 버메스터, 에스텔론 스피커 본문

IT정보,컬럼

하이엔드 오디오 들어보는 ODE Audio(오드 오디오) 쇼룸 가봤어요! 스타인웨이 링돌프, 오마, 버메스터, 에스텔론 스피커

친절한 리더유 2018.04.23 15:18

ODE Audio (오드 오디오)에서 청음 초대를 받아 ODE Audio 쇼룸을 다녀왔습니다. 하이엔드 오디오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최고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스타인웨이 링돌프, 오마, 버메스터, 에스텔론 을 한자리에 만나 보고 청음 할 수 있어 하이엔드 오디오 선택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ODE Audio (오드 오디오) 쇼룸 1층 - 오마 OMA



ODE Audio(오드 오디오) 쇼룸 1층에는 OMA - 오마(오스왈드 밀 오디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창립자 조나다 바이스가 어릴 적 한 영화관에서 경험한 오디오의 감동을 잊지 못하고 그 감동을 다시 재현 하겠다는 결심이 오늘의 오마(OMA)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빈티지 느낌의 풍부한 소리를 자랑하고 펜실베니아 최고 품질의 목재를 사용했고 목재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예술 작품 같은 감동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오마 Mini 스피커 입니다. 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유니크한 2-way 혼 스피커 입니다. 57인치 높이의 스탠드 위에 14인치 큐브 인클로저가 올라가 있는 귀여운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Mini에는 많은 힘을 컨트롤할 수 있는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높은 파워의 솔리드 엠프, 낮은 파워의 튜브 엠프까지 장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오디뮴 압축 드라이버가 장착된 원뿔형 혼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카본과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는 스탠드와 펜실베니아산 원목으로 된 인클로저는 차가움과 따뜻함의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음악을 컨트롤 하는 엠프는 링돌프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덴마크의 가장 뛰어난 오디오 개발자인 피터 링돌프는 오디오계의 혁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떤 브랜드와도 자연스럽게 매칭되는 유용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왜곡이 없는 순수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마 FR-1 스피커 입니다. 벽걸이용으로 설계된 제품인데요. 작고 견고하고 자연스러운 소리재생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모던하면서 슬림한 디자인이라 벽에 최대한 밀착시켜 공간 활용성을 높인 스피커 입니다. 오마 FR-1 스피커는 서브 우퍼를 연결하지 않아도 단단한 저역대를 가지고 있어 깔끔한 설치가 매력적인 스피커 입니다 



다른 색상의 오마 FR-1 스피커 입니다.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ODE Audio (오드 오디오) 쇼룸 2층 - 버메스터, 에스텔론




ODE Audio(오드 오디오) 쇼룸 2층에는 독일 하이엔드 오디오 기업인 버메스터 (Burmester)와 에스토니아 탈린에 있는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에스텔론 (estelon)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버메스터 (Burmester)는 1977년 기타리스트이자 오디오 설계자인 디터 버메스터가 설립한 브랜드입니다. 화려하고 독특한 크롬 도금 디자인이 특징이고 전제품을 수작업으로 제작해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독일 베를린의 공장에서 숙력된 장인들의 정교한 작업으로 0.0001% 를 밑도는 아주 낮은 고장률로 오디오 애호가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estelon은 시각과 청각 두가지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하나의 우아한 예술품으로 절대 완벽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입니다. 유선형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은 하나의 조각품을 연상 시키고 특수한 공진 제어를 통해 사운드 재생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옆으로 넘어가면 엔트리급의 버메스터(Burmester)를 청음 할 수 있습니다. 



버메스터(Burmester) B10 Loud 스피커 입니다. 베를린에서 만들어진 스피커로 디터 비메스터가 개인 스튜디오에서 기타 소리를 녹음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입니다. 버메스터 최초의 북셀프형 스피커로 탁월한 성능과 공간 활용이 뛰어난 스피커 입니다. 





스탠드 위에 올려진 부분만 스피커 입니다. 컴팩트하지만 링 트위터가 장착되어 있고 과장 없는 고역 재생과 부드러운 음의 튜닝은 자연스럽고 힘있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스피커이기에 플레이어 조합도 국내의 가성비 모델과 조합했습니다. 음악 감상해보면 이 작은 스피커에서 얼마나 훌륭한 소리를 내는지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버메스터(Burmester) B18 Loud 스피커 입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핵심 기술이 집약된 톨보이 스피커로 공간 절약도 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피커 입니다. 링 트위터는 고역에서 높은 선명도와 해상도를 느낄 수 있고 중저역대는 버메스터의 핵심 기술로 따뜻한 음색을 느낄 수 있습니다. 뒷면에 저음의 강도를 조정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어 룸이나 곡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엠프도 버메스터(Burmester) 조합으로 구성해 버메스터이 추구하는 소리의 가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엠프도 버메스터(Burmester) BA71 Loud 스피커 입니다. 2016 뮌헨 하이엔드 오디오 쇼에서 극찬한 스피커로 스피커의 전면뿐 아니라 후면에도 AMT트위터를 장착해 높은 투명도와 공각 제약을 극복하는 스테이지 재현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지향성 스피커 같은 재생 능력을 보여주는데요. 고역, 중역, 저역을 아름다운 조합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의 에스텔론 YB LOUD 스피커 입니다. 레드닷을 수상한 YB스피커는 알프레드에 의해 디자인 되었고 미적인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주고 있습니다. 


비대칭으로 설계 된 스피커 YB모델은 가장 아름다운 장소에서 세련된 스타일과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외관과 가벼운 무게로 높은 댐핑팩터, 1인치의 베릴륨 트위터를 장착해 해상력의 선명도와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5.25인치의 미드 우퍼와 8인치 우퍼의 베이스로 웅장하고 깊은 소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ODE Audio(오드 오디오) 쇼룸 3층 - STEINWAY LYNGDORF




ODE Audio(오드 오디오) 쇼룸 3층에는 스타인웨이 링돌프 를 만날 수 있습니다. 덴마크의 오디오 장인 피터 링돌프가 스타인웨이사와 피아노 소리의 완벽한 재현을 약속하며 시작된 브랜드 입니다. 



160년 전통의 피아노 브랜드 스트웨이사가 처음으로 엠블럼을 공유했을 정도로 예술품 같은 가치를 선사하는 오디오 브랜드 입니다. 



청음도 우아한 분위기에서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감동적인 소리가 무엇인지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스타인웨이 링돌프 (STEINWAY LYNGDORF) Model S System ch2.2 입니다. 작지만 강렬한 소리를 들려주는 사운드 시스템으로 S-15 스피커는 혁신적인 AER 양지향성 구조의 트위터 설계로 고음역대의 분산도를 높여 넓은 공간감과 현장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tmos 서라운드 포맷 지원을 통해 하이엔드 홈시어터 구성도 가능한 스피커 입니다. 





놀랍도록 작지만 강렬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 



우퍼도 2개가 장착되어 깊이 있는 소리를 잡아주게 됩니다. 클래식 라인으로 레퍼런스 시스템 성능의 80%를 자랑하는 시스템 입니다. 







홈시어터 구성으로 사용된 스타인웨이 링돌프 Model S System ch2.2 입니다. 작은 스피커라 배치가 자유롭고 웅장한 사운드로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타인웨이 링돌프 (STEINWAY LYNGDORF) Model C music system 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 에디션으로 원래는 블랙 색상만 있었는데 화이트 색상이 만들어졌습니다. 독일 함부르크에서 Steinway & Sons 피아노와 동일한 방식으로 마감처리 되어 어느 공간에서도 아름다운 외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인웨이 링돌프 (STEINWAY LYNGDORF) Model C에는 16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Steinway & Sons 사에서 인정받은 제품만이 받을 수 있는 로고가 박혀 있고 특별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타인웨이 링돌프 (STEINWAY LYNGDORF)에서 출시된 3개월이 채 안된 모델입니다. 아시아에 특화된 스피커로 중저음의 매력을 살린 스피커 입니다. 가슴을 울리는 소리가 무엇인지 깊이 있는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ODE 쇼룸에서 만나 본 하이엔드 오디오들 소리가 궁금하시죠^^ 오드 메종 방문시는 예약이 필요하니 미리 전화하고 예약을 잡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문의 : 오드 (02-512-4091 ) 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들리시면 됩니다. 


[IT 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솔직 후기! 아이폰8 레드 개봉기! - 아이폰8 레드 구성품 확인

- 애플 뮤직,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 페이지 열렸어요!

- 2018 기아 K9 가성비 좋은 대형차 전략 통할까? 기아 K9 단점의 아쉬움!

- 일본에서 2018 아이패드 6세대 사왔어요! - 후쿠오카 애플스토어, 아이패드 프로 10.5 비교까지!

- 남다른 애플의 친환경 전략! 전 세계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가동 한다!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