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독일 IFA 2018에서 전시되는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 본문

해외취재/ 독일IFA2018취재

독일 IFA 2018에서 전시되는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

친절한 리더유 2018.08.14 11:18

LG G7 ThinQ 이색 이벤트로 얼마전 붐박스 스피커 만들기 경연대회가 있었는데요. 8월 31일 개막되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8에서 이번에 선정된 최우수 작품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독창적이고 아이디어가 좋았다는 뜻이겠죠. 저도 IFA 2018 현장에 가는데요. 얼마나 잘만든 붐박스 부스터인지? 현장의 반응은 어떤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에 앞서 사진으로 가볍게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더유도 도전해 본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경연대회



LG전자는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 수상자에게 상금 500만원을 내걸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가볍게 도전해 봤는데요. 최우수작을 보니 차원이 다른 아이디어를 보여줬습니다. 역시 세상엔 다양한 능력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 입니다. 대형 카세트 오디오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감성을 더한 작품으로 참신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나무 통판으로 만들었고 카세트테이프를 넣듯이 LG G7 ThinQ를 넣는다고 합니다. 



이번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에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제품들이 대거 나왔는데요. 총 300여개가 출품되었고 정말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붐박스 부스터들이 많아서 선정하는데 애를 먹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 G7 ThinQ의 붐박스 부스터 기능은 확실히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LG G7 ThinQ 붐박스 뭐가 달라요? 



LG G7 ThinQ는 크게 새로울 것이 없는 스마트폰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용했습니다. 물론 그 선택이 모두가 다 좋아하는 선택이 아니라는게 문제이기도 하지만 LG G7 ThinQ의 도전은 충분히 인정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LG G7 ThinQ 붐박스는 쉽게 이야기해서 소리를 증폭시켜주는 기술입니다. 기타를 예로 들어보면 기타의 선율이 울리면서 울림통을 통해 소리가 커지듯 LG G7 ThinQ 붐박스도 그런 원리로 제작되었습니다. LG G7을 만져보면 진동을 느낄 수 있는데 이 떨림이 빈박스의 공명을 통해 풍성한 소리를 낼 수 있게 됩니다. 


즉 어떤 통이든 LG G7 ThinQ를 만나면 의미를 가진 물체가 됩니다. LG G7 ThinQ 붐박스 부스터 최우수작은 현장에서 어떤 느낌인지 확인해 보도록 할테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IT리더유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갤럭시노트9 변화가 없나요? 갤럭시노트9 스펙 VS 갤럭시노트8 스펙 비교!

- 뻔한 스토리? 갤럭시노트9 언팩 요약 정리 - 갤럭시워치 3종, 갤럭시홈 등 (갤럭시노트9 스펙)

- 쉽게 보는 애플 iOS12 업데이트 내용! 아이폰X iOS 12 변화

- LG 75인치 TV 직구로 샀어요~ LG 75sk8070 직구 TV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 LG G7 VS 갤럭시S9 플러스 비교! 구매 포인트 점검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