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리더유의 IT리더

추억 소환! RPG에 전략시뮬레이션 까지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화려하네요~ 할만한게임! 본문

게임정보,컬럼

추억 소환! RPG에 전략시뮬레이션 까지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화려하네요~ 할만한게임!

친절한 리더유 2018.11.09 20:53

1990년대 PC 패키지 게임으로 큰 인기를 누렸던 창세기전 IP가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했습니다. 전략과 RPG를 결합한 장르로 새로운 게임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데요. 옛 창세기전이 현대적으로 바뀌면서 화려해졌고 완전히 다른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과거의 창세기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추억소환!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인트로 화면은 강렬합니다. 로봇 애니메이션을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이미지, 그러면서도 정교한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아마 지금 세대의 사람들은 창세기전이 무엇인지 모를 것입니다. 오래전 추억의 게임이니까요. 창세기전은 다양한 시리즈가 나왔고 두편의 외전까지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던 게임입니다. 창세기전에서는 안타리아의 전쟁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어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 게임입니다.  그만큼 그 당시의 게임들은 스토리라인이 중요했고 전략적인 요소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습니다. 


창세기전은 지금 보면 진부할 수도 있는 내용이지만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이 모든걸 완전히 새롭게 그려냈습니다. 그래서 과거의 게임을 기억했던 분들에겐 다소 어색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세대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겐 그 자체로 의미가 있는 전략시뮬레이션게임입니다. 현대적으로 표현된 강렬한 스토리텔링, 그리고 뛰어난 연출력으로 창세기전의 매력을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 그자체로 봤을 때 완성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화려해요!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을 시작하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화려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정교하게 표현된 비행선들이 날아다니고 그안에 펼쳐지는 화려한 일러스트는 대작 게임의 매력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래전 창세기전도 그래픽이 좋았지만 한층 세련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뉴들도 비행선 내부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연구실, 레이더, 제련소, 격납고, 수면실, 관제실, 기록실 등등 우주 여행을 떠나는듯한 생동감있는 표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어갑판을 보면 방어를 구성할 수 있는 곳입니다. 레벨에 따라 영웅 배치 인원이 늘어나고 다양한 효과들이 적용됩니다. 



각 존은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계속 진화하게 됩니다. RPG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성장시키는 재미가 있습니다. 



자원창고에서는 현재의 자원 보유현황과 아이템 제조를 할 수 있습니다.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자원을 활용해야 하고 자원을 확보해 다양한 운영을 해야 합니다. 



관제실에서는 몬스터 사냥 참여 랭킹이 나와 있습니다. 보유한 영웅중 어떤 영웅들이 많이 활용되고 있는지 볼 수 있는데요.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에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많아서 폭넓은 캐릭터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침략도 가능하지만 공격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준비를 해야 적의 공격에 대응할 수 있고 다양한 보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레이더에서는 다양한 대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 마장기, 다크아머, 자원지를 찾아서 한번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워프 기능이 있어 다양한 시공간을 넘나드는 창세기전 : 안타리아만의 화려한 스케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찾고 대원을 조합해 전투에 참여! 리더의 경우는 리더스킬이 있어 상대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전투 참전을 선택하면 컨트롤도 가능하고 화려한 전투를 자동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만한게임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그래픽에서 남다른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통의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들은 전투 시스템을 심플하게 표현하는 경우가 많은데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RPG 게임 그 이상의 화려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의 모습! 진짜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입니다.



캐릭터마다 다양한 스킬 액션들을 보면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이 얼마나 정교하게 준비되었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캐릭터 하나하나를 입체적으로 살린 실감나는 표현들~




로봇을 불러오는 액션 타임은 스케일이 다른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격납고에서는 다양한 로봇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다음 이야기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화면 시점에서 보여주는 액션들, 1차원적인 접근이 아닌 애니메이션처럼 다양한 시각적인 요소를 가미해 전투를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켰습니다. 디테일이 매력적인 진짜 할만한게임입니다. 



이렇게 전투를 통해 다양한 공간에 있는 자원들을 발견하고 다른 비행선을 공격해 빠르게 성장이 가능합니다.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시나리오 속의 치열한 현장을 보여주듯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와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게임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침략으로 자원 약탈이 벌어지기 때문에 길드를 통해 연맹 구축은 필수입니다. 혼자하는 게임이 아닌 함께 하는 게임으로 공조를 통해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풀어갈 수 있는 할만한게임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속성을 가진 영웅들을 만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영웅들은 다양한 장비와 스킬들을 통해 계속 성장하게 됩니다. 군함만의 관리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속성의 캐릭터들을 잘 성장시켜 전투에 참여하는게 중요합니다. 



영웅도감에서는 확보한 영웅들로 다양한 효과들이 활성화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냥 레벨이 높은 영웅들의 조합이 아닌 효과를 낼 수 있는 영웅 조합으로 전투에 나서는게 유리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전략시뮬레이션 요소의 매력포인트입니다. 



기록실에는 메인 스토리, 서브 스토리, 커스텀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의 중심은 메인 스토리를 통해 따라 갈 수 있고



커스텀 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이렇게 획일화된 게임이 아닌 다양한 선택의 과정을 거치면서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나갈 수 있습니다. 할만한게임은 뭐가 다른지 섬세한 게임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게임 스케일이 커서 왠지 부담이 느껴질 수 있지만 다양한 미션 시스템으로 쉽게 가이드를 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RPG 요소로 성장 시스템과 전투의 재미까지 다양한 게임 요소를 담았기 때문에 누구나 할만한게임 입니다.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은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초반 성장에 큰 도움이되는 이벤트이니 여러분도 가볍게 참여해서 받아가시면 좋습니다.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공식 카페 바로가기!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창세기전 : 안타리아의 전쟁 IOS 다운로드 바로가기



[IT리더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글]

-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 로욜 플렉스파이(FlexFai)와 달라요!

- 노치 없는 화웨이 아너 매직2 스펙 보니.. 슬라이드폰이 대세?

- 밤샜다고요?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아이폰XS, 아이폰XR, 애플워치4 한국 출시 첫날 생생 후기!

- 순백색! 아이폰XR 화이트 개봉기! 너 참 예쁘구나~ - 아이폰XS, 아이폰XR 다른점

- 이건 사야해, 애플워치 시리즈4 개봉기! 애플워치4 달라진점 체크


[사람들이 많이 본 영상] - 리더유 유튜브 구독하시면 매달 리뷰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알림 체크도 해두시면 좋아요~

리더유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